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일이면 모니터 끝이다
글쓴이
읭읭이
추천
1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2552
  • 2019-01-07 08:11:57
							

나머지하나 빨리와라 씨빨

- dc official App
울테 모니터 여러대깔고 뭐할거임 2019.01.07 08:12:35
읭읭이 야동 3개 킬거임 - dc App 2019.01.07 08:13:05
Squ4d 이거 스펙이랑 가격좀알수잇음? 2019.01.07 08:13:37
읭읭이 240hz 지싱크 한대당 65만정도? - dc App 2019.01.07 08:14:02
ㅇㅇ 델 모니터였나 - dc App 223.38 2019.01.07 08:14:03
읭읭이 ㅇㅇ 델 - dc App 2019.01.07 08:14:18
ㅇㅇ 240에 지싱크 들어있는데 65만밖에 안함? fhd인가 - dc App 223.38 2019.01.07 08:14:33
읭읭이 ㅇㅇ fhd임 - dc App 2019.01.07 08:14:49
Squ4d 240hz 가격이 또이또이하구나 고마워 2019.01.07 08:15:21
ㅇㅇ 난 지금 오디세이랑 엘지 qhd모니터랑 고민중인데 - dc App 223.38 2019.01.07 08:15:28
공배기 호모낙 - dc App 2019.01.07 08:15:54
읭읭이 qhd는별로임 fhd or uhd 가셈 - dc App 2019.01.07 08:15:58
읭읭이 65인치 지싱크 144 ips 였나 기다리는데 안나옴 씨발 - dc App 2019.01.07 08:16:29
Squ4d Fhd이상은 잘없음.. 2019.01.07 08:16:32
ㅇㅇ uhd는 그래픽카드 스펙이 좀 딸리고 32인치에 fhd는 좀 그래서 ㅋㅋ... - dc App 223.38 2019.01.07 08:17:48
읭읭이 32인치보단 pg348q나x34같이 34인치가 낫더라 - dc App 2019.01.07 08:18:45
뭐하는데써 저걸? 다 활용할수있나 119.149 2019.01.07 08:23:47
읭읭이 게임 - dc App 2019.01.07 08:24:00
아라이상 2019.01.07 08:33: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1991 일반 아바타 만들다가 유니티가 거부하길래 뭐지했는데 이거 어떻게함 5 ㅇㅇ 58.238 2019-01-23 0
101990 일반 댕기머리 소스는 어디서 구하는겨; 1 ㅇㅇ 211.44 2019-01-23 0
101988 일반 커미션 하다보면 젤 많이 느끼는게 2 JinSilly 2019-01-23 0
101987 일반 서울에 VR챗 할 수 있는 카페 없냐? 3 가시비 2019-01-23 0
101986 일반 맨발이 유행인가... 10 Chagabi 2019-01-23 0
101985 일반 점심으로 미코먹을 갤럼있어? 9 xc 121.177 2019-01-23 0
101984 일반 그머냐 뽀뽀할때 시야문제가 있는데 3 Sult 2019-01-23 0
101982 일반 최근에 라무네 업로드 해본사람 있음?? 5 JinSilly 2019-01-23 0
101981 일반 갤주랑 부갤주들 다살아는있냐 4 ㅇㅇ 175.223 2019-01-23 1
101980 일반 h방이 모야 7 ㅇㅇ 125.132 2019-01-23 0
101979 일반 Vr chat SDK 메뉴 뭐냐 3 밥카기전문셰프 2019-01-23 0
101978 일반 요새 플레이 스페이스 무버 쓸때 바이브 카메라 작동함? 1 ㅇㅇ 117.111 2019-01-23 0
101977 질문 상어옷 입은 페럿... 5 친절함 175.201 2019-01-23 0
101976 일반 장염일땐 뭘 먹어야해요? 17 ㅇㅇ 2019-01-23 0
101975 일반 내일은 라무네 뚜따관련 강좌써야지 5 JinSilly 2019-01-23 1
101974 일반 어제만든 아바타를 봣더니 안이쁜거가틈 14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3 0
101973 일반 라무네 샀는데 쉐이프키 어딨는거야 4 xc 121.177 2019-01-23 0
101971 일반 일단 오큘혼종은 캘리 0.6b버전되고부터 2 하벤하이드 2019-01-23 0
101970 일반 갸우뚱 줌쉐이더 7 Red.Coco 2019-01-23 0
101969 일반 잏힣 1 김월향씨 2019-01-23 1
101968 일반 집 천장이 낮으니까 불편하더라 8 ∩(>ヮ<)q 2019-01-23 0
101967 질문 걸어다니는 건 정상인 떼껄룩 15 AnoNatsu 2019-01-23 0
101966 일반 어제도 그렇고 날아다니는 왕왕이 2 liar 2019-01-23 0
101965 질문 바이브 자꾸 녹색 격자 벽이 시야에 보이는데 5 ㅇㅇ 211.36 2019-01-23 0
101964 일반 트래커 좋네 8 Sult 2019-01-23 0
101963 일반 뭔가 초대가 오더니 3 TrustedUser 2019-01-23 0
101962 일반 아바타들을 보면 느끼는건데 2 ㅇㅇ 117.111 2019-01-23 0
101961 일반 아 눈썹 또 사라졌어 3 2019-01-23 0
101960 질문 시야는 확실히 오큘러스가 젤넓은듯 2 ㅇㅇ 211.36 2019-01-23 0
101959 일반 샤로가 귀여운게 아닙니다 5 ㅇㅇ 220.124 2019-01-23 1
101958 강좌/정보 강좌) 발자국 파티클 넣는법 7 JinSilly 2019-01-23 16
101957 일반 파이맥스가 정말좋긴한데 ㅇㅇ 117.111 2019-01-23 0
101956 일반 베이스스테이션이랑 트래스커삼 3 로템 2019-01-23 0
101955 일반 캐릭터 커졋다 작아졌다 하는법점 2 친절함 175.201 2019-01-23 0
101954 일반 여튼 샤로해 6 하벤하이드 2019-01-23 0
101953 일반 바이브 헤드셋 코쪽으로 밖 보이니까 좋은거같음 6 ∩(>ヮ<)q 2019-01-23 0
101952 일반 바이브 샀으니 이제 MR판다 살사람있음요? 2 ㅇㅁ 2019-01-23 0
101950 질문 이젠 어디서 뭐가 잘못 올라간건지 감도 안옴 7 AnoNatsu 2019-01-23 3
101949 일반 오큘러스 선 또 간당간당한거같은데 5 하벤하이드 2019-01-23 0
101948 일반 인외 교류회 언제 열려요??? 저 꼭 가고싶은데 3 ㅇㅇ 59.4 2019-01-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