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일이면 모니터 끝이다
글쓴이
읭읭이
추천
1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2552
  • 2019-01-07 08:11:57
							

나머지하나 빨리와라 씨빨

- dc official App
울테 모니터 여러대깔고 뭐할거임 2019.01.07 08:12:35
읭읭이 야동 3개 킬거임 - dc App 2019.01.07 08:13:05
Squ4d 이거 스펙이랑 가격좀알수잇음? 2019.01.07 08:13:37
읭읭이 240hz 지싱크 한대당 65만정도? - dc App 2019.01.07 08:14:02
ㅇㅇ 델 모니터였나 - dc App 223.38 2019.01.07 08:14:03
읭읭이 ㅇㅇ 델 - dc App 2019.01.07 08:14:18
ㅇㅇ 240에 지싱크 들어있는데 65만밖에 안함? fhd인가 - dc App 223.38 2019.01.07 08:14:33
읭읭이 ㅇㅇ fhd임 - dc App 2019.01.07 08:14:49
Squ4d 240hz 가격이 또이또이하구나 고마워 2019.01.07 08:15:21
ㅇㅇ 난 지금 오디세이랑 엘지 qhd모니터랑 고민중인데 - dc App 223.38 2019.01.07 08:15:28
공배기 호모낙 - dc App 2019.01.07 08:15:54
읭읭이 qhd는별로임 fhd or uhd 가셈 - dc App 2019.01.07 08:15:58
읭읭이 65인치 지싱크 144 ips 였나 기다리는데 안나옴 씨발 - dc App 2019.01.07 08:16:29
Squ4d Fhd이상은 잘없음.. 2019.01.07 08:16:32
ㅇㅇ uhd는 그래픽카드 스펙이 좀 딸리고 32인치에 fhd는 좀 그래서 ㅋㅋ... - dc App 223.38 2019.01.07 08:17:48
읭읭이 32인치보단 pg348q나x34같이 34인치가 낫더라 - dc App 2019.01.07 08:18:45
뭐하는데써 저걸? 다 활용할수있나 119.149 2019.01.07 08:23:47
읭읭이 게임 - dc App 2019.01.07 08:24:00
아라이상 2019.01.07 08:33: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3845 일반 화본역에서 묵언차렷중인 뉴비다 1 리게씹뉴비 2019-01-08 0
93843 일반 화본역 장단점 4 ㅇㅇ 121.154 2019-01-08 1
93842 일반 quad는 여러개 못넣나 3 DDos 2019-01-08 0
93841 일반 자기좋은맵 추천좀 4 적쥐 2019-01-08 0
93840 일반 화본역 제일 높은곳에 올라왔다 2 ㅇㅇ 2019-01-08 0
93838 일반 화본역 ㅇㅇ 121.154 2019-01-08 0
93836 일반 다이나믹 본이 가장 어렵네 3 123 211.59 2019-01-08 0
93835 일반 배달댕기는데 멕라렌 서있던데 6 RuFF 9 2 223.38 2019-01-08 0
93833 일반 반고닉 파서왔어요 4 극성 2019-01-08 0
93832 질문 아 이거 왜이러냐 ㅇㅇ 116.120 2019-01-08 0
93831 일반 궁금하다 2 ㅇㅇ 121.162 2019-01-08 0
93830 일반 왜 퍼블릭월드 새로고침 안됨? 무른 2019-01-08 0
93828 일반 전에 퍼블릭 아바타 복사하는거 설정으로 막을수있다하지않았나 2 ㅇㅇ 222.236 2019-01-08 0
93827 일반 바이브 너클콘 나올때까지 숨참는다 3 아리수챤 2019-01-08 0
93826 일반 바이브 판다 6 123 121.188 2019-01-08 0
93825 일반 좆사 매일가서 질리니깐 화본역가자 4 ㅇㅇ 222.236 2019-01-08 0
93824 일반 건담 백팩 어느거달까 8 ㅇㅇ 203.90 2019-01-08 0
93823 일반 대체 이런 수영복은 어디서 구하는거야 4 ㅇㅇ 211.49 2019-01-08 0
93822 일반 갤닉이랑 브얄챗닉이랑 같다니 8 Heavron 2019-01-08 0
93821 질문 아까 낮에 우콘으로 먼일이있었던거야 2 chunsia 2019-01-08 0
93820 일반 킷슈와의 2차전에서 내가 승리햇다. 9 Huntere 2019-01-08 6
93819 일반 sour식 린이랑 미쿠 수정불가 아님? 아메히 2019-01-08 0
93818 일반 애니메이션 잘하는 사람 없니... 8 DDos 2019-01-08 0
93816 일반 뭔가 고장났다 3 ㅇㅇ 203.90 2019-01-08 0
93814 일반 그 인게임 내 아바타 7 알몸좀보자 2019-01-08 0
93813 일반 1070ti 산 놈들 배아파 할 필요 없다 10 ㅇㅇ 211.36 2019-01-08 0
93810 VRC일기 방금 막 글올린 화본역 제설하는 새인데..... 5 STERN_SCHWARZER 2019-01-08 0
93809 일반 이러고 다니면 묻지마 블락 얼마나 당할거 같냐 7 BF3대령56 2019-01-08 0
93808 일반 아 시빌 진짜 댄스방 만든새끼 좀 뒤지면안댐? 6 ㅇㅇ 175.223 2019-01-08 0
93807 일반 브얄챗 하고나서 뭔가 성욕이 줄어든거같다 6 ㅇㅇ 125.180 2019-01-08 0
93806 일반 별 희한한 새끼가 친구 목록에 있었네 3 ㅇㅇ 222.104 2019-01-08 0
93805 일반 내일은...꼭...아침체조...갈테다.... 블프 2019-01-08 0
93804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이렇게 설치하면 편함 ㅇㅇ 5 BF3대령56 2019-01-08 2
93803 일반 H방 가는 애들 아다비율 구해보자 1 ㅇㅇ 223.62 2019-01-08 0
93802 일반 캐릭터말고 월드제작부터 배워볼까하는데 9 러닝머신러닝 2019-01-08 1
93801 일반 가족,친구한테 들킬 위험 감수하며 H방가지말고 2 yooo 1.253 2019-01-08 1
93800 일반 형들 혹시 vmd 모션 파일 쓰는 방법 알아? 으앍 엑 110.35 2019-01-08 0
93799 일반 화본역 프레임 드랍 원인 찾은것 같음 3 Bepsi Train 125.176 2019-01-08 2
93797 일반 오늘도 사실 알바 또 빠꾸먹고왔어.... 17 JinSilly 2019-01-08 0
93796 일반 화본역에 쌓여있는 눈 치우는 뉴비에요. 4 STERN_SCHWARZER 2019-01-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