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재미없을텐데 닉언저격하나 더 함
글쓴이
백당
추천
17
댓글
2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2501
  • 2019-01-07 07:34:18
							



인게임 닉이랑 디코닉임

지금 내 글 가독성 떨어지니까 그냥 얘 보면 블락하면 됨.


어디부터 썰 풀어야할지는 모르겠는데 노잼이라 미안하다.

그냥 이런놈 있구나하고 보면은 그냥 블락해둬라 안 그러면 피곤한 타입이다.

특히 아바타 제작자 애들은 얘 보면 도망쳐라. 내 지인한테 10만원에 아바타 맡긴다 이래서 작업해줬는데 5만원줌. 나한테도 돈 20만원 줄테니까 데스건 넣어라. 풀프레임 애니메이션 넣어라(모든 표정과 이모트에 종류별로 넣으란 소리임) 이지랄했음


요약

지인을 통해서 우연히 알게됨

허언허세를 밥먹듯이함+데스건, 파티클 테러

그거 때문에 나한테 욕 처먹음

나 블락하고 다른 사람한테 가서 나를 고소할거며 가만두지 않겠다고 말함 (다시는 내 아이디로 접속 못하게 할거라고 말했다고 함)

그 이후로 1주일이 훨씬 넘었는데 못봤음.


얘가 친 구라 나열하자면

1. 자기는 세계 8손가락 안에 드는 기억 아들이다 (하지만 차렷충임)

2. 자기는 미국이 본가고 일본에서 거주중이다 (같이 놀던 미국인이 이새끼 영어 졸라 못한다고 말함)

3. 이벤트로 200만원 상당의 상품 주겠다 (당첨자 블락하고 빤스런함)

4. 백당이 만든 월드 비밀맵 해킹해서 가는 방법 알고있다 (매번 버그 아바타로 뚫어서 비밀맵 숨겨뒀더니 영원히 못옴)

5. 아바타 10만원에 커미션 맡기겠다 (아바타 만들어주니까 5만원만 줌)

6. 내일 업무차 한국으로 가니 내가 120만원 현금으로 들고 너네집(우리집 말하는 거임) 가겠다. -> 갑자기 존나 큰 건의 계약이 미뤄져서 못가겠다 (그리고 한국 오겠단 소리 다시 안함)

7. 해외에 살고 있어서 계좌 이체 못하겠다 (기프티콘 구매해서 다른 사람한테 줬는데 한국에서 구매한거로 확인됨)

8. 자기 회사에서 연봉 13억인가 30억 받는 해커가 있는데 걔한테 mmd 맡기면 하루만에 키프레임 애니메이션 한편 만들어온다. 모델링도 존나 잘한다 (하지만 한번도 보여주지 않음)

9. 내가 만든 데스건은 컴퓨터 ip를 추적해서 어쩌고 (데스건 관련은 하도 장황해서 안적겠음)


일본에 사는척 하려는건지 mmd를 엠엠디가 아니고 엄청 또박또박 에무에무디 이렇게 발음하더라.

발음도 구리고 말도 잘 더듬긴하는데 받침 들어가는 발음 제대로 하는거에서 코스프레 불가한데 그걸 또 속을줄 알고 함.


이게 내가 알고있는선의 구라고 비슷한 내용은 최대한 뺐음. 다른 사람들한테도 비슷한 레퍼토리로 계속 치고다님.

처음에는 그냥 컨셉 좀 재미있게 잡는가보다 이랬는데 진짜 진지하게 저거로 사람들한테 거짓말치고 있었고(믿는 사람은 없긴하지만) 나한테도 돈 가지고 갑질하고 무시하고 그랬었음. 그렇다해서 나한테 10원 하나라도 준적없음 걍 아가리로만 돈있다 이러면서 갑질한거임.


사이에 좀 많은 일이 있는데 초반엔 지 스펙으로 구라치다가 후반부터는 다른 사람들로 구라쳤다가 내가 욕박은거라 더 자세하겐 말 안하겠음.

재미없을 거 같아서 쓸까말까 고민했는데 썰 풀어보라해서 적고감 ㅠㅠ 문제되면 삭제하겠음.

으ㅡ음 당첨자 블락 빤쓰런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1.07 07:35:10
아라이상 2019.01.07 07:35:15
ㅇㅇ 요약없냐; 175.211 2019.01.07 07:35:40
ㅇㅇ 유즈리하 '노' ??? 리???? 2019.01.07 07:35:42
DUZ 그냥 찐은 블락하고 관심을끄싶쇼 이런걸로 불 안탑니다. 2019.01.07 07:36:08
음료 2019.01.07 07:36:14
읭읭이 너 갤러였구나.. - dc App 2019.01.07 07:36:30
DDos 구라를 판타지로 치고있네 ㅋㅋㅋ 2019.01.07 07:36:45
백당 이새끼 혼모노니까 조심하세요 정도 2019.01.07 07:37:02
DUZ ㅈ목은 금지입니다. 선생님 2019.01.07 07:37:13
읭읭이 너랑은 안함 - dc App 2019.01.07 07:37:30
찐내나 119.149 2019.01.07 07:37:34
DUZ 접속 ㄱ 개인 식물원아바타 열어줌 2019.01.07 07:38:09
읭읭이 일중이다 이거야 길가다가 봐서 말한거ㅋㅋ - dc App 2019.01.07 07:39:09
DUZ 앗.. 난 새벽에 가는데 2019.01.07 07:39:46
읭읭이 ㅇㅇ 나도임 - dc App 2019.01.07 07:40:09
마요네즈 쟤 자기 지인 아바타 800만원주고 만들어주고 있다고 하던놈이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1.07 07:40:47
마요네즈 자기가 회사로 인생 조지게할수있다니깐 어떤놈이 법관련으로 말하면서 무슨회사냐니깐 블락하고 갔던걸로 아는데 2019.01.07 07:42:18
백당 우리사이에서만 유명한 등신인가 했더니 다 알던 등신이었네 2019.01.07 07:44:09
DavidJ 오히려 존나 궁금해서 보고싶다ㅋㅋㅋㅋㅋ 2019.01.07 07:51:58
마요네즈 솔직히 병신이면 블락하는데 이놈은 다음에 어떤짓할까 궁금해서 친추 받아놓음 ㅋㅋㅋㅋㅋ 옆에서 아바타 준다니깐 빨아주는놈들도 개웃겻음ㅋㅋㅋ800만원따리 ㅋㅋㅋ모델링ㅋㅋ 2019.01.07 07:53:33
백당 ㅁㅈ 나도 궁금해서 그냥 보려고했는데 하도 기어올라서 블락했었음 ㅋㅋ 걔 무슨 트랜스포머 영화 감독한테 허락받고 모델링하다던데 2019.01.07 08:20:13
ㅇㅇㅇ 본인말 결혼도하고 와이프가 d컵임 14.43 2019.01.07 08:36:26
ㅇㅇㅇ 사람도죽여봤다고함 14.43 2019.01.07 08:42:10
ㅇㅇ 아 얘 본 적 있다, 미국인인데 일본인이랑 몇 천만엔 짜리 결혼식을 할거고 몇 억달러짜리 계약이 있다, 씹상남자 존나 빅 스케일 이길래 컨셉인줄 알았더니 진지하게 하고 다니는 거였네 ㅋㅋㅋ 211.184 2019.01.07 09:04:47
ㅇㅇ 이러나 저러나 보고 있으면 재밌는 친구다, 블락하지 말고 얘기 들어줘 재밌어 ㅋㅋ 211.184 2019.01.07 09:06:46
ㅇㅇ 맞다 차도 찌질하게 평범한 페라리, 람보르기니 이런 거 안 타고 코닉세그, 파가니, 부가티 같은 몇십억짜리 하이퍼카 타고 다녀, 나도 차 좋아하는데 너무 하이 클래스라 브랜드 말곤 잘 모르겠더라 211.184 2019.01.07 09:13:23
ㅊㅋㄹㅇ 씹거 ㅋㅋㅋ 친추하길래 받아줬는데; 손절하러 간다 2019.01.07 15:26: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3725 일반 H방에 들어가서 하고있는데 흰색 실친 들어온썰 7 Kcalb02 2019-01-08 0
93724 일반 오디오스트랩이 하나필요한데 ㅇㅇ 117.111 2019-01-08 0
93723 일반 나 궁금한거 잇는데 말이야 아이트래킹 4 Dochi 2019-01-08 0
93722 일반 귀여운 스태프사진 마니올러주세오 아쿠,아쿠아 2019-01-08 0
93721 일반 저는 VR이 상승세인줄 알았는데 4 레몬무 2019-01-08 0
93720 일반 형님들 질문이잇습니다 2 흥망 2019-01-08 0
93719 일반 나도 아바타 옷 바꿔보고 싶어... 9 초보고양이 2019-01-08 0
93718 일반 여러분이 VIVE를 사야하는 이유 7 으ㅡ음 2019-01-08 0
93717 일반 그럼 베트남여행갤럼 사라집니다. 5 마보로시 2019-01-08 0
93716 일반 아이트레킹 적용되면 아바타들 진짜 눈깔 움직일 수 있? 8 스크롤크 2019-01-08 0
93715 일반 이정도면 VRChat 갤러리=화력발전소 아니냐 ㅇㅇ 210.106 2019-01-08 0
93714 일반 이거 왜 안되는거냐 9 ㅇㅇ 175.206 2019-01-08 0
93713 일반 야 장작이고 뭐고 11 magicatz 2019-01-08 1
93712 일반 어디까지 도망칠수있나보자 2 dd 116.38 2019-01-08 0
93711 일반 저희 KT유동들은 지금 갤에 장작을 넣는게 아닙니다 2 ㅇㅇ 110.70 2019-01-08 2
93710 일반 자신만의 아바타가 뭔 의미있는가 싶음 6 ㅇㅇ 110.70 2019-01-08 0
93709 일반 다음아바타는 오피스룩으로 해야지 2 디씨해파리5년차 2019-01-08 0
93708 일반 여긴 뭔하루종일 불탐? 2 아쿠,아쿠아 2019-01-08 0
93707 일반 요즘 갤 존나 지겨움 5 ㅇㅇ 121.144 2019-01-08 0
93706 일반 치마 매쉬줄일때 본도 같이 움직여줘야하지? 6 쉔가오랜 211.36 2019-01-08 0
93705 일반 트짹/디코에서 쉴드치는 애들 특징 4 SeolY 2019-01-08 0
93704 일반 트위터 생태계 특징.ㅇㄱㄹㅇ 10 ㅇㅇ 211.246 2019-01-08 21
93703 일반 오랜만에 맵수정하려하는데 유니티에서는 검게안보이는데 3 꿀뚤 2019-01-08 0
93702 일반 메로나 상표 쓴 거도 문제인데 그걸 팔아먹음? ㅇㅇ 175.223 2019-01-08 0
93701 일반 팬티안입었다고 욕먹는다고? 6 DDos 2019-01-08 0
93700 일반 아랫글 보니 고양이에 박는다는 놈 있네 2 magicatz 2019-01-08 0
93696 일반 ㅋㅋㅋㅋㅋㅋ맨날 터지네 ㅋㅋㅋ 김치 월드 제작자놈들 ㅋㅋㅋ 3 ㅇㅇ 125.143 2019-01-08 0
93695 일반 갤 띄엄띄엄 보는데 진짜 ㅋㅋ 11 DDos 2019-01-08 0
93694 일반 니들 진짜 소름돋는게 뭔지아냐 2 ㅇㅇ 110.70 2019-01-08 0
93692 일반 스푸키 뭐시기도 결국 메로나 캐릭터 팔아버림?ㅋㅋㅋㅋㅋ 5 ㅇㅇ 211.246 2019-01-08 0
93691 일반 유니티 잘하고싶다ㅠ 9 레몬무 2019-01-08 1
93690 일반 머여 방금 내가쌌던거 캡처해서 올린글 오디감? 3 ㅇㅇ 221.139 2019-01-08 0
93689 일반 주륵 4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8 0
93688 일반 스푸키부기 로고 쓴거 스샷좀 올려주라 신고하게 9 ㅇㅇ 175.223 2019-01-08 2
93687 일반 CPU가 안좋으면 유튜브를 못봅니다 9 알몸좀보자 2019-01-08 0
93686 일반 근데 왜 한국인끼리 일본어로 대화해? 9 란코링 2019-01-08 0
93683 일반 하.. 이런 ㅅㅂ.. 베트남간갤럼 생존신고한.. 18 마보로시 2019-01-08 0
93682 일반 치마밑을 본다는건 팬티를 보기 위함이다 3 GEORGIA 2019-01-08 0
93680 일반 젠장..나도 cpu바꿔야하나? 4 kr 117.111 2019-01-08 0
93677 일반 하의실종 와이셔츠를 할까? 6 쉔가오랜 211.36 2019-01-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