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재미없을텐데 닉언저격하나 더 함
글쓴이
백당
추천
17
댓글
2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2501
  • 2019-01-07 07:34:18
							



인게임 닉이랑 디코닉임

지금 내 글 가독성 떨어지니까 그냥 얘 보면 블락하면 됨.


어디부터 썰 풀어야할지는 모르겠는데 노잼이라 미안하다.

그냥 이런놈 있구나하고 보면은 그냥 블락해둬라 안 그러면 피곤한 타입이다.

특히 아바타 제작자 애들은 얘 보면 도망쳐라. 내 지인한테 10만원에 아바타 맡긴다 이래서 작업해줬는데 5만원줌. 나한테도 돈 20만원 줄테니까 데스건 넣어라. 풀프레임 애니메이션 넣어라(모든 표정과 이모트에 종류별로 넣으란 소리임) 이지랄했음


요약

지인을 통해서 우연히 알게됨

허언허세를 밥먹듯이함+데스건, 파티클 테러

그거 때문에 나한테 욕 처먹음

나 블락하고 다른 사람한테 가서 나를 고소할거며 가만두지 않겠다고 말함 (다시는 내 아이디로 접속 못하게 할거라고 말했다고 함)

그 이후로 1주일이 훨씬 넘었는데 못봤음.


얘가 친 구라 나열하자면

1. 자기는 세계 8손가락 안에 드는 기억 아들이다 (하지만 차렷충임)

2. 자기는 미국이 본가고 일본에서 거주중이다 (같이 놀던 미국인이 이새끼 영어 졸라 못한다고 말함)

3. 이벤트로 200만원 상당의 상품 주겠다 (당첨자 블락하고 빤스런함)

4. 백당이 만든 월드 비밀맵 해킹해서 가는 방법 알고있다 (매번 버그 아바타로 뚫어서 비밀맵 숨겨뒀더니 영원히 못옴)

5. 아바타 10만원에 커미션 맡기겠다 (아바타 만들어주니까 5만원만 줌)

6. 내일 업무차 한국으로 가니 내가 120만원 현금으로 들고 너네집(우리집 말하는 거임) 가겠다. -> 갑자기 존나 큰 건의 계약이 미뤄져서 못가겠다 (그리고 한국 오겠단 소리 다시 안함)

7. 해외에 살고 있어서 계좌 이체 못하겠다 (기프티콘 구매해서 다른 사람한테 줬는데 한국에서 구매한거로 확인됨)

8. 자기 회사에서 연봉 13억인가 30억 받는 해커가 있는데 걔한테 mmd 맡기면 하루만에 키프레임 애니메이션 한편 만들어온다. 모델링도 존나 잘한다 (하지만 한번도 보여주지 않음)

9. 내가 만든 데스건은 컴퓨터 ip를 추적해서 어쩌고 (데스건 관련은 하도 장황해서 안적겠음)


일본에 사는척 하려는건지 mmd를 엠엠디가 아니고 엄청 또박또박 에무에무디 이렇게 발음하더라.

발음도 구리고 말도 잘 더듬긴하는데 받침 들어가는 발음 제대로 하는거에서 코스프레 불가한데 그걸 또 속을줄 알고 함.


이게 내가 알고있는선의 구라고 비슷한 내용은 최대한 뺐음. 다른 사람들한테도 비슷한 레퍼토리로 계속 치고다님.

처음에는 그냥 컨셉 좀 재미있게 잡는가보다 이랬는데 진짜 진지하게 저거로 사람들한테 거짓말치고 있었고(믿는 사람은 없긴하지만) 나한테도 돈 가지고 갑질하고 무시하고 그랬었음. 그렇다해서 나한테 10원 하나라도 준적없음 걍 아가리로만 돈있다 이러면서 갑질한거임.


사이에 좀 많은 일이 있는데 초반엔 지 스펙으로 구라치다가 후반부터는 다른 사람들로 구라쳤다가 내가 욕박은거라 더 자세하겐 말 안하겠음.

재미없을 거 같아서 쓸까말까 고민했는데 썰 풀어보라해서 적고감 ㅠㅠ 문제되면 삭제하겠음.

으ㅡ음 당첨자 블락 빤쓰런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1.07 07:35:10
아라이상 2019.01.07 07:35:15
ㅇㅇ 요약없냐; 175.211 2019.01.07 07:35:40
ㅇㅇ 유즈리하 '노' ??? 리???? 2019.01.07 07:35:42
DUZ 그냥 찐은 블락하고 관심을끄싶쇼 이런걸로 불 안탑니다. 2019.01.07 07:36:08
음료 2019.01.07 07:36:14
읭읭이 너 갤러였구나.. - dc App 2019.01.07 07:36:30
DDos 구라를 판타지로 치고있네 ㅋㅋㅋ 2019.01.07 07:36:45
백당 이새끼 혼모노니까 조심하세요 정도 2019.01.07 07:37:02
DUZ ㅈ목은 금지입니다. 선생님 2019.01.07 07:37:13
읭읭이 너랑은 안함 - dc App 2019.01.07 07:37:30
찐내나 119.149 2019.01.07 07:37:34
DUZ 접속 ㄱ 개인 식물원아바타 열어줌 2019.01.07 07:38:09
읭읭이 일중이다 이거야 길가다가 봐서 말한거ㅋㅋ - dc App 2019.01.07 07:39:09
DUZ 앗.. 난 새벽에 가는데 2019.01.07 07:39:46
읭읭이 ㅇㅇ 나도임 - dc App 2019.01.07 07:40:09
마요네즈 쟤 자기 지인 아바타 800만원주고 만들어주고 있다고 하던놈이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1.07 07:40:47
마요네즈 자기가 회사로 인생 조지게할수있다니깐 어떤놈이 법관련으로 말하면서 무슨회사냐니깐 블락하고 갔던걸로 아는데 2019.01.07 07:42:18
백당 우리사이에서만 유명한 등신인가 했더니 다 알던 등신이었네 2019.01.07 07:44:09
DavidJ 오히려 존나 궁금해서 보고싶다ㅋㅋㅋㅋㅋ 2019.01.07 07:51:58
마요네즈 솔직히 병신이면 블락하는데 이놈은 다음에 어떤짓할까 궁금해서 친추 받아놓음 ㅋㅋㅋㅋㅋ 옆에서 아바타 준다니깐 빨아주는놈들도 개웃겻음ㅋㅋㅋ800만원따리 ㅋㅋㅋ모델링ㅋㅋ 2019.01.07 07:53:33
백당 ㅁㅈ 나도 궁금해서 그냥 보려고했는데 하도 기어올라서 블락했었음 ㅋㅋ 걔 무슨 트랜스포머 영화 감독한테 허락받고 모델링하다던데 2019.01.07 08:20:13
ㅇㅇㅇ 본인말 결혼도하고 와이프가 d컵임 14.43 2019.01.07 08:36:26
ㅇㅇㅇ 사람도죽여봤다고함 14.43 2019.01.07 08:42:10
ㅇㅇ 아 얘 본 적 있다, 미국인인데 일본인이랑 몇 천만엔 짜리 결혼식을 할거고 몇 억달러짜리 계약이 있다, 씹상남자 존나 빅 스케일 이길래 컨셉인줄 알았더니 진지하게 하고 다니는 거였네 ㅋㅋㅋ 211.184 2019.01.07 09:04:47
ㅇㅇ 이러나 저러나 보고 있으면 재밌는 친구다, 블락하지 말고 얘기 들어줘 재밌어 ㅋㅋ 211.184 2019.01.07 09:06:46
ㅇㅇ 맞다 차도 찌질하게 평범한 페라리, 람보르기니 이런 거 안 타고 코닉세그, 파가니, 부가티 같은 몇십억짜리 하이퍼카 타고 다녀, 나도 차 좋아하는데 너무 하이 클래스라 브랜드 말곤 잘 모르겠더라 211.184 2019.01.07 09:13:23
ㅊㅋㄹㅇ 씹거 ㅋㅋㅋ 친추하길래 받아줬는데; 손절하러 간다 2019.01.07 15:26: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4207 일반 바이브프로랑 오디세이플러스랑 화질만 비교하면 어떰? 5 ㅇㅇ 117.111 2019-01-09 0
94206 일반 히토미에 vrc 미코 동인지 올라왔네 3 ㅇㅇ 2019-01-09 0
94205 일반 어린친구한테 매도당하고싶다 11 Squ4d 2019-01-09 0
94204 일반 여기일베갤임?? 11 ㅇㅇ 175.223 2019-01-09 0
94203 일반 바이브 프로 곧 중딩나라에 풀리면서 떡락하겠네 5 ㅇㅇ 211.218 2019-01-09 0
94202 일반 만약 바이브프로아이-VRC 간 안구추적 지원도하면 8 검은연 2019-01-09 0
94201 일반 브알챗 유튜버들 별로다 11 ㅇㅇ 210.94 2019-01-09 4
94200 일반 매도당하고싶다 7 Squ4d 2019-01-09 0
94199 일반 제발 부탁이니까 차렷혐오를 멈춰주세요오 ㅜㅜ 9 JinSilly 2019-01-09 0
94198 일반 근데 차렷충 입장에선 인간형보단 다른 형태가 나은 것 같음 4 ㅇㅇ 211.226 2019-01-09 0
94197 일반 개인적으로는 새로나오는 너클콘보다 2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9 0
94196 일반 이거보면 앞으로도 HTC가 몽둥이컨트롤러 만들거 같진않음 5 검은연 2019-01-09 0
94195 일반 그래도 벨브가 VR 만들면 바이브 몽둥이보단 편하겠지 2 GEORGIA 2019-01-09 0
94193 강좌/정보 꿀팁)물건 들기 응용 하기 13 ㅇㅇ 2019-01-09 15
94192 일반 총만들땐 리깅보단 쉐이프키로 만들면 되게 재밌게 만들수있음 3 검은연 2019-01-09 1
94191 일반 근데 그거 암? 10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9 0
94190 일반 어제 하루종일 아바타 즐겨찾기 안돼서 그나마 되어있던 치코리타만 했는데 2 ㅇㅇ 211.226 2019-01-09 0
94189 일반 꼴잘알무브 이정도면 가능하냐 2 히아기 2019-01-09 0
94188 일반 각잡고 아바타 월드 최적화해서 퍼블릭 갈까 2 우콘쨩 2019-01-09 0
94187 일반 HTC 최악의 흐름은 그냥 밸브가 토사구팽하는거 2 GEORGIA 2019-01-09 0
94186 일반 총넣는 얘기나와서 생각난건데 4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9 0
94185 일반 전에 불탈때 추천한 맵 이름뭐임? ㅇㅇ 175.223 2019-01-09 0
94184 일반 아침부터 야하게 H방에서 스태프와 라무네랑 난교교류중 7 아라이상 2019-01-09 0
94183 일반 벡터 좋아해서 압타에 벡터 넣고 다니는데 8 히아기 2019-01-09 0
94182 일반 야 아바타에 총 넣고싶은데 18 ㅇㅇ 218.55 2019-01-09 0
94180 일반 주식을 좀 하는 입장에서 HTC 주가 상황을 보자면 9 GEORGIA 2019-01-09 20
94179 일반 너클콘 안 나오는 것도 4 우콘쨩 2019-01-09 0
94178 일반 오큘러스 얘네 버그수정 왜 안하는거? 4 하벤하이드 2019-01-09 0
94177 일반 나 재벌 2세임 5 더러운여목충새끼ㅡㅡ 2019-01-09 0
94174 일반 이런건 이벤트 대상케릭이 아니겠지 ... 6 초보고양이 2019-01-09 0
94173 일반 H방 미코.. 대기중.. 12 ㅇㅇ 175.223 2019-01-09 0
94172 일반 부모설정은 아무리봐도 웃기긴 하다 ㅋㅋㅋㅋ 11 GEORGIA 2019-01-09 0
94171 일반 북방이나 미코베이스 제작자가 올린거있나? 3 마보로시 2019-01-09 0
94169 일반 여목 ..욕하실때 상대를가려가면서 해줘요 2 kkspp 117.111 2019-01-09 0
94168 일반 9시 30분 체조! 6 shiro 2019-01-09 0
94167 일반 여목하는 이유 더러운여목충새끼ㅡㅡ 2019-01-09 0
94166 일반 오타쿠들 가끔 헛소리 하는거 보면 6 히아기 2019-01-09 0
94164 일반 묵언충 마이크 안쓰는 이유 1 ㅇㅇ 2019-01-09 1
94163 일반 언제나 느끼는건데 퍼블릭 '그'신사맵에 이케맨인동 뭐시긴동 쓰는사람들은 우묘 211.241 2019-01-09 0
94162 일반 여목하는 이유 1 블프 2019-01-09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