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재미없을텐데 닉언저격하나 더 함
글쓴이
백당
추천
17
댓글
2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2501
  • 2019-01-07 07:34:18
							



인게임 닉이랑 디코닉임

지금 내 글 가독성 떨어지니까 그냥 얘 보면 블락하면 됨.


어디부터 썰 풀어야할지는 모르겠는데 노잼이라 미안하다.

그냥 이런놈 있구나하고 보면은 그냥 블락해둬라 안 그러면 피곤한 타입이다.

특히 아바타 제작자 애들은 얘 보면 도망쳐라. 내 지인한테 10만원에 아바타 맡긴다 이래서 작업해줬는데 5만원줌. 나한테도 돈 20만원 줄테니까 데스건 넣어라. 풀프레임 애니메이션 넣어라(모든 표정과 이모트에 종류별로 넣으란 소리임) 이지랄했음


요약

지인을 통해서 우연히 알게됨

허언허세를 밥먹듯이함+데스건, 파티클 테러

그거 때문에 나한테 욕 처먹음

나 블락하고 다른 사람한테 가서 나를 고소할거며 가만두지 않겠다고 말함 (다시는 내 아이디로 접속 못하게 할거라고 말했다고 함)

그 이후로 1주일이 훨씬 넘었는데 못봤음.


얘가 친 구라 나열하자면

1. 자기는 세계 8손가락 안에 드는 기억 아들이다 (하지만 차렷충임)

2. 자기는 미국이 본가고 일본에서 거주중이다 (같이 놀던 미국인이 이새끼 영어 졸라 못한다고 말함)

3. 이벤트로 200만원 상당의 상품 주겠다 (당첨자 블락하고 빤스런함)

4. 백당이 만든 월드 비밀맵 해킹해서 가는 방법 알고있다 (매번 버그 아바타로 뚫어서 비밀맵 숨겨뒀더니 영원히 못옴)

5. 아바타 10만원에 커미션 맡기겠다 (아바타 만들어주니까 5만원만 줌)

6. 내일 업무차 한국으로 가니 내가 120만원 현금으로 들고 너네집(우리집 말하는 거임) 가겠다. -> 갑자기 존나 큰 건의 계약이 미뤄져서 못가겠다 (그리고 한국 오겠단 소리 다시 안함)

7. 해외에 살고 있어서 계좌 이체 못하겠다 (기프티콘 구매해서 다른 사람한테 줬는데 한국에서 구매한거로 확인됨)

8. 자기 회사에서 연봉 13억인가 30억 받는 해커가 있는데 걔한테 mmd 맡기면 하루만에 키프레임 애니메이션 한편 만들어온다. 모델링도 존나 잘한다 (하지만 한번도 보여주지 않음)

9. 내가 만든 데스건은 컴퓨터 ip를 추적해서 어쩌고 (데스건 관련은 하도 장황해서 안적겠음)


일본에 사는척 하려는건지 mmd를 엠엠디가 아니고 엄청 또박또박 에무에무디 이렇게 발음하더라.

발음도 구리고 말도 잘 더듬긴하는데 받침 들어가는 발음 제대로 하는거에서 코스프레 불가한데 그걸 또 속을줄 알고 함.


이게 내가 알고있는선의 구라고 비슷한 내용은 최대한 뺐음. 다른 사람들한테도 비슷한 레퍼토리로 계속 치고다님.

처음에는 그냥 컨셉 좀 재미있게 잡는가보다 이랬는데 진짜 진지하게 저거로 사람들한테 거짓말치고 있었고(믿는 사람은 없긴하지만) 나한테도 돈 가지고 갑질하고 무시하고 그랬었음. 그렇다해서 나한테 10원 하나라도 준적없음 걍 아가리로만 돈있다 이러면서 갑질한거임.


사이에 좀 많은 일이 있는데 초반엔 지 스펙으로 구라치다가 후반부터는 다른 사람들로 구라쳤다가 내가 욕박은거라 더 자세하겐 말 안하겠음.

재미없을 거 같아서 쓸까말까 고민했는데 썰 풀어보라해서 적고감 ㅠㅠ 문제되면 삭제하겠음.

으ㅡ음 당첨자 블락 빤쓰런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1.07 07:35:10
아라이상 2019.01.07 07:35:15
ㅇㅇ 요약없냐; 175.211 2019.01.07 07:35:40
ㅇㅇ 유즈리하 '노' ??? 리???? 2019.01.07 07:35:42
DUZ 그냥 찐은 블락하고 관심을끄싶쇼 이런걸로 불 안탑니다. 2019.01.07 07:36:08
음료 2019.01.07 07:36:14
읭읭이 너 갤러였구나.. - dc App 2019.01.07 07:36:30
DDos 구라를 판타지로 치고있네 ㅋㅋㅋ 2019.01.07 07:36:45
백당 이새끼 혼모노니까 조심하세요 정도 2019.01.07 07:37:02
DUZ ㅈ목은 금지입니다. 선생님 2019.01.07 07:37:13
읭읭이 너랑은 안함 - dc App 2019.01.07 07:37:30
찐내나 119.149 2019.01.07 07:37:34
DUZ 접속 ㄱ 개인 식물원아바타 열어줌 2019.01.07 07:38:09
읭읭이 일중이다 이거야 길가다가 봐서 말한거ㅋㅋ - dc App 2019.01.07 07:39:09
DUZ 앗.. 난 새벽에 가는데 2019.01.07 07:39:46
읭읭이 ㅇㅇ 나도임 - dc App 2019.01.07 07:40:09
마요네즈 쟤 자기 지인 아바타 800만원주고 만들어주고 있다고 하던놈이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1.07 07:40:47
마요네즈 자기가 회사로 인생 조지게할수있다니깐 어떤놈이 법관련으로 말하면서 무슨회사냐니깐 블락하고 갔던걸로 아는데 2019.01.07 07:42:18
백당 우리사이에서만 유명한 등신인가 했더니 다 알던 등신이었네 2019.01.07 07:44:09
DavidJ 오히려 존나 궁금해서 보고싶다ㅋㅋㅋㅋㅋ 2019.01.07 07:51:58
마요네즈 솔직히 병신이면 블락하는데 이놈은 다음에 어떤짓할까 궁금해서 친추 받아놓음 ㅋㅋㅋㅋㅋ 옆에서 아바타 준다니깐 빨아주는놈들도 개웃겻음ㅋㅋㅋ800만원따리 ㅋㅋㅋ모델링ㅋㅋ 2019.01.07 07:53:33
백당 ㅁㅈ 나도 궁금해서 그냥 보려고했는데 하도 기어올라서 블락했었음 ㅋㅋ 걔 무슨 트랜스포머 영화 감독한테 허락받고 모델링하다던데 2019.01.07 08:20:13
ㅇㅇㅇ 본인말 결혼도하고 와이프가 d컵임 14.43 2019.01.07 08:36:26
ㅇㅇㅇ 사람도죽여봤다고함 14.43 2019.01.07 08:42:10
ㅇㅇ 아 얘 본 적 있다, 미국인인데 일본인이랑 몇 천만엔 짜리 결혼식을 할거고 몇 억달러짜리 계약이 있다, 씹상남자 존나 빅 스케일 이길래 컨셉인줄 알았더니 진지하게 하고 다니는 거였네 ㅋㅋㅋ 211.184 2019.01.07 09:04:47
ㅇㅇ 이러나 저러나 보고 있으면 재밌는 친구다, 블락하지 말고 얘기 들어줘 재밌어 ㅋㅋ 211.184 2019.01.07 09:06:46
ㅇㅇ 맞다 차도 찌질하게 평범한 페라리, 람보르기니 이런 거 안 타고 코닉세그, 파가니, 부가티 같은 몇십억짜리 하이퍼카 타고 다녀, 나도 차 좋아하는데 너무 하이 클래스라 브랜드 말곤 잘 모르겠더라 211.184 2019.01.07 09:13:23
ㅊㅋㄹㅇ 씹거 ㅋㅋㅋ 친추하길래 받아줬는데; 손절하러 간다 2019.01.07 15:26: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5298 일반 미안하다 씨발 2만원이없다 1 JinSilly 2019-01-10 0
95297 일반 흙수저 VR 입문함 8 LynnS 221.166 2019-01-10 0
95296 일반 이베이 함 질러봄 1 도도새도도 2019-01-10 0
95295 일반 없는애들은 한번쯤 구매해봐도 될 떡밥이긴하네 1 꼬마키` 2019-01-10 0
95294 일반 고마워요! 차이나! 3 차가비 2019-01-10 0
95293 일반 뭔데 뭔데? 2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0 0
95292 일반 솔직히 저게 오겠냐 4 왜산인싸 2019-01-10 0
95291 일반 오미 슈밤 오큘있지만 선물용으로 한번 구매해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마보로시 2019-01-10 0
95290 일반 뭐야 이베이 붐이야? 2 차가비 2019-01-10 0
95289 일반 오큘 폼팁 좋은 거 없나요 2 xx 59.6 2019-01-10 0
95288 일반 밑에 이베이친구야 8 하루사메 2019-01-10 0
95287 일반 장작을 지펴라 3 JinSilly 2019-01-10 0
95286 일반 이거 뭐냐 7 ㅇㅇ 211.107 2019-01-10 2
95285 일반 않이 씝 유니티 이기능 아무도 왜 안알랴줌? 9 GEORGIA 2019-01-10 0
95283 일반 샤로가 뚜따 끝판왕이라는데 뭐뜻? 3 마요네즈 2019-01-10 0
95281 일반 그냥 지 보기싫은거 다 짤라버리네 ㅇㅇ 175.223 2019-01-10 0
95278 일반 하 이겜 왜 하면 할수록 외롭냐 3 ㅇㅇ 175.223 2019-01-10 1
95277 일반 그 유니티 박스 소환해서 해머로 땅땅 때리는 아바타 아는사람? 6 GEORGIA 2019-01-10 0
95276 일반 스태프에 하트눈 있어? 1 ㅇㅇ 221.162 2019-01-10 0
95274 일반 vrc사진 다날라갔네 3 공배기 2019-01-10 0
95273 일반 샤로 픽스모델눌러도 잘되더라.. 2 ㅇㅇ 39.7 2019-01-10 0
95272 일반 아니 디씨상태 진짴ㅋㅋㅋㅋ 1 냐르 2019-01-10 0
95270 일반 이번엔 모바일만 되고 pc만 안된다 2 기타빌런 2019-01-10 0
95269 일반 따흐흑 오마이갓 베이베이베 2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0 0
95267 일반 묵언차렷으로 잼게 잘놀았당 3 ㅇㅇ 211.226 2019-01-10 0
95265 일반 매일붙어다니는 친구가 고향간다고 한달간 못들온다함 4 마요릭 2019-01-10 0
95264 일반 유니티 작업질문 4 차가비 2019-01-10 0
95258 일반 도대체 이걸 어떻게 해결해야할지 모르겠다 1 ㅇㅇ 2019-01-10 0
95257 일반 이쪽 업계에선 포상입니다 2 죽은참새 2019-01-10 0
95256 일반 11시반태보팟 많은참가 감사합니다 9 아스테리 2019-01-10 2
95255 일반 디시 : 그치만.. 갤럼쿤! 1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0 0
95254 일반 디시 망해라 퉤퉤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0 0
95252 일반 이거사면 외국인 땀범벅에디션 오냐? 2 ㅇㅇ 175.208 2019-01-10 0
95251 일반 마지막 희망이다 3 Heavron 2019-01-10 0
95250 일반 내일왓을때 이미지 안고쳐져잇으면 5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0 0
95248 일반 놀로 허리트래커는 가렸을시 왜날아가는걸까 1 123 121.188 2019-01-10 0
95247 질문 월드는 디스크립터를 어찌넣는고 3 러닝머신러닝 2019-01-10 1
95246 일반 컴포지터를 전체 화면으로 하지 않았다면서 빨간색으로 나오는데 3 shiro 59.21 2019-01-10 0
95245 일반 빤쓰빤쓰합니다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0 0
95244 일반 얘 좀 귀여운듯 1 꿀뚤 2019-01-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