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야 우리도 이런거 만들까
글쓴이
이이익
추천
0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2249
  • 2019-01-07 01:32:55
  • 49.175
							



우리도 김치맨들 모두모여 하는거야. 저게 무엇이냐 간단하게 해석하면





VRChat 이벤트 캘린더


1/7(월) 22:00 제4회 마논쨩 낭독회

23:00 제29회 와카메스-프회(미역 스프회)


1/8(화) 22:00 "VRChat성질연구회" 정예연습회 (목소리콘테스트 비슷한거인듯)


1/9(수) [임시등록} Girl's voice bar Castrato 개점


1/11(금) 23:30 제2회 깊은밤의 차한잔모임


1/12 (토) 21:00 사일런트 클럽
21:00 제10회 아바타 자작교류회
21:00 VRoid아바타 교류회

1/13 (일) 21:00 제1회 하늘친구집회
21:00 신춘 말의나무 연주회





뭐 이런식으로 있는데 (허접한 번역이라 ㅈㅅ; 본인은 JLPT N1 일문과)


우리도 이런거 만들면 재밌을거같은데?!



예를들면 우리는 매일 연병장 6:30 9:30 체조 이벤트 있다고하고


가끔 너네들이 여는 사쿠라모임회도 날짜 일시 적고



shiro 하고싶은데 운영가능한가..힘들겠징.. 2019.01.07 01:37: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2860 일반 람쥐 afk 아직도 고민이네 4 백당 2019-01-07 0
92857 일반 자다 왔는데 머임 3 xx 59.6 2019-01-07 0
92855 일반 다 탓냐? 여목러 자위하는거 구경하러 와라 14 더러운여목충새끼ㅡㅡ 2019-01-07 3
92854 일반 코드 풀어줘 4 ㅇㅇ 110.70 2019-01-07 0
92853 일반 파딱 존나많네 3 읭읭이 2019-01-07 0
92851 일반 적당히 가린게 더 야하다 1 ㅇㅇ 2019-01-07 0
92850 일반 앞으로도 갤에 올라온 모델이 실제 쓸수있냐 아니냐 여부는 상관없다 11 검은연 2019-01-07 12
92847 일반 그만하자 얘들아 5 ㅇㅇ 223.38 2019-01-07 0
92846 일반 한국은 안부끄러운데 국뽕은 부끄러움 2 할구 2019-01-07 0
92845 일반 코드걸리니까 글젠이 확준다 4 JinSilly 2019-01-07 0
92843 일반 이런 컴퓨터 갖고싶당 3 읭읭이 2019-01-07 0
92842 일반 뭐야 코드걸렸어 4 ㅇㅇ 110.70 2019-01-07 0
92840 일반 윾동들을 위해서 이정도의 코드만 걸어두자 3 러닝머신러닝 2019-01-07 8
92836 일반 약간 친목겜이라서 뇌에소속감친목으로 가득차버렸구나 10 ㅇㅇ 61.83 2019-01-07 0
92835 일반 한국 부끄러워하지마라 5 JinSilly 2019-01-07 1
92834 일반 충격! 새로고침할때마다 글 목록이 바뀌는 갤이 있다!? 냐르 2019-01-07 0
92833 일반 오늘 집가면 이번에는 친구 만들어야지 ㅋㅋㅋ 1 ㅇㅇ 121.143 2019-01-07 0
92831 일반 극한직업 마갤완장 1 늑대소녀 2019-01-07 0
92828 일반 죽지도 않고 계속 오네 기타빌런 2019-01-07 0
92826 일반 킷슈 별로던데 4 ㅇㅇ 223.62 2019-01-07 0
92824 일반 ㅋㅋㅋ 씨발 꼬우면 고닉만들라니 뭐이딴 14 ㅇㅇ 61.83 2019-01-07 1
92823 일반 왜 스태프 텍스쳐 내렸냐 ㅠ 7 후라이드맛치킨 2019-01-07 0
92822 일반 어쨋든 킷슈제작자랑 대화하다가 얘기나오면 4 할구 2019-01-07 0
92820 일반 않이 왜코드걸어요 ㅡㅡ 질문하로 들어온건데 6 ㅇㅇ 61.83 2019-01-07 0
92815 일반 진정하고 의견 뒤에 근거를 제시해야 한다 7 ㅇㅇ 221.139 2019-01-07 7
92814 일반 코드 길게함 걸어줘라 할구 2019-01-07 0
92813 일반 이케멘 연구원 신사에잇내 6 chunsia 2019-01-07 0
92811 일반 나 다시하고 클론있는거몰라서 복제당했는데 1 읭읭이 2019-01-07 0
92810 일반 아 이게킷슈였어? ㅇㅇ 61.83 2019-01-07 0
92806 일반 할짓이 없는거냐? 1 ㅇㅇ 223.33 2019-01-07 0
92805 일반 유동코드 안거는 이유가 뭐냐 아리수챤 2019-01-07 3
92800 일반 느그 그룹으로 꺼져라 분탕새끼야 ㅇㅇ 117.111 2019-01-07 2
92799 일반 유동코드 =>고닉수 증가 1 ㅇㅇ 61.83 2019-01-07 1
92796 일반 걍 유동 코드 걸어 ㅇㅇ 121.176 2019-01-07 2
92794 일반 테러범들 한번만나보고싶지않냐 ㅇㅇ 61.83 2019-01-07 0
92792 일반 내가아는 여자들 대부분 퍼블릭에서 말 안하더라.. 8 JinSilly 2019-01-07 0
92790 일반 분탕좀 그만두고 사쿠라 야외노출이나 봐라 4 yooo 1.225 2019-01-07 0
92788 일반 외국인들 아바타 복사에 한이라도 맺친듯 3 하늘 116.39 2019-01-07 0
92786 일반 아무리 여왕벌같아 보여도 남들한테 피해만 안주면 상관없음 1 할구 2019-01-07 0
92785 일반 저 고닉이 불지른건 맞지않노?? 2 ㅇㅇ 175.223 2019-01-07 6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