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어제 열심히 테스트 해보면서 무선킷은 잠깐 봉인하는걸로 결론 내림
글쓴이
GEORGIA
추천
1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2247
  • 2019-01-07 00:45:52
							

컴사양이 확실히 턱걸이라 그런지 트래커 인식이 많이 튐


게다가 일반 바이브는 무선킷 쓰면 화질 엄청 다운그레이드 된다던데


확실히 순간순간 로딩때 엄청나게 다운그레이드 됨


다른거는 다 참아도 마치 픽셀화 되듯 그래픽이 다운그레이드 되는건 좀 못참겠음


게다가 현재 집안 구조 특성상 공유기랑 기타 전자제품 때문에 수신이 엄청 안좋음


이사를 가거나 컴터 업그레이드 하면 그때 무선킷 쓰는걸로 바꿨음



ㅇㅇ 프로가 저하되는거임 일반 바이브는 별 차이 없음 222.101 2019.01.07 00:46:54
GEORGIA 일반 바이브도 마찬가지더라. 수신이 안좋으면 그래픽 장난아니게 저하됨 2019.01.07 00:47:44
ㅇㅇ 일반 바이브 쓰는데 수신저하 있다는거 디씨에서 첨봤음. 난 일단 체감전혀 안됨 118.32 2019.01.07 01:26:53
ㅇㅇ PC 성능은 9700k 1080ti 32ram 인데 성능에 관계가 있는진 모름 118.32 2019.01.07 01:27:23
울테 난 고개들때마다 우측하단에서 화질저하 일어나는데 뭐때문인지모르겠음 이해가안됨 2019.01.07 02:50:59
죽은참새 컴퓨터를 뒤로 돌려놔서 블루투스 신호를 컴퓨터 철판이 가로막고있는거 아닐까여 저 이번에 컴퓨터 뒤집어보니 잘 되던데 2019.01.07 03:38:32
Huntere 파딱님아 무선킷 테스트 하게 빌려주세요! - dc App 2019.01.07 03:57:30
ㅇㅇ 내가 그슬롯은 지연 심하다고 했던거같은데... 117.111 2019.01.07 22:13: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2869 일반 쉐이더 때문에 미칠거같구만 123 211.59 2019-01-07 0
92868 일반 머야... 아바타 고치는 며칠사이 갤이 LA산불마냥 타올랐내 디씨해파리5년차 2019-01-07 0
92867 일반 심심해서 적어보는 옛날 VRChat 몇가지 6 ㅇㅇ 49.1 2019-01-07 3
92865 일반 방금 링크사진 뭔데 자꾸삭제함? 1 ㅇㅇ 110.70 2019-01-07 0
92861 일반 vrc할수록 남자만 꼬임 ㅆㅂ 4 읭읭이 2019-01-07 0
92860 일반 람쥐 afk 아직도 고민이네 4 백당 2019-01-07 0
92857 일반 자다 왔는데 머임 3 xx 59.6 2019-01-07 0
92855 일반 다 탓냐? 여목러 자위하는거 구경하러 와라 14 더러운여목충새끼ㅡㅡ 2019-01-07 3
92854 일반 코드 풀어줘 4 ㅇㅇ 110.70 2019-01-07 0
92853 일반 파딱 존나많네 3 읭읭이 2019-01-07 0
92851 일반 적당히 가린게 더 야하다 1 ㅇㅇ 2019-01-07 0
92850 일반 앞으로도 갤에 올라온 모델이 실제 쓸수있냐 아니냐 여부는 상관없다 11 검은연 2019-01-07 12
92847 일반 그만하자 얘들아 5 ㅇㅇ 223.38 2019-01-07 0
92846 일반 한국은 안부끄러운데 국뽕은 부끄러움 2 할구 2019-01-07 0
92845 일반 코드걸리니까 글젠이 확준다 4 JinSilly 2019-01-07 0
92843 일반 이런 컴퓨터 갖고싶당 3 읭읭이 2019-01-07 0
92842 일반 뭐야 코드걸렸어 4 ㅇㅇ 110.70 2019-01-07 0
92840 일반 윾동들을 위해서 이정도의 코드만 걸어두자 3 러닝머신러닝 2019-01-07 8
92836 일반 약간 친목겜이라서 뇌에소속감친목으로 가득차버렸구나 10 ㅇㅇ 61.83 2019-01-07 0
92835 일반 한국 부끄러워하지마라 5 JinSilly 2019-01-07 1
92834 일반 충격! 새로고침할때마다 글 목록이 바뀌는 갤이 있다!? 냐르 2019-01-07 0
92833 일반 오늘 집가면 이번에는 친구 만들어야지 ㅋㅋㅋ 1 ㅇㅇ 121.143 2019-01-07 0
92831 일반 극한직업 마갤완장 1 늑대소녀 2019-01-07 0
92828 일반 죽지도 않고 계속 오네 기타빌런 2019-01-07 0
92826 일반 킷슈 별로던데 4 ㅇㅇ 223.62 2019-01-07 0
92824 일반 ㅋㅋㅋ 씨발 꼬우면 고닉만들라니 뭐이딴 14 ㅇㅇ 61.83 2019-01-07 1
92823 일반 왜 스태프 텍스쳐 내렸냐 ㅠ 7 후라이드맛치킨 2019-01-07 0
92822 일반 어쨋든 킷슈제작자랑 대화하다가 얘기나오면 4 할구 2019-01-07 0
92820 일반 않이 왜코드걸어요 ㅡㅡ 질문하로 들어온건데 6 ㅇㅇ 61.83 2019-01-07 0
92815 일반 진정하고 의견 뒤에 근거를 제시해야 한다 7 ㅇㅇ 221.139 2019-01-07 7
92814 일반 코드 길게함 걸어줘라 할구 2019-01-07 0
92813 일반 이케멘 연구원 신사에잇내 6 chunsia 2019-01-07 0
92811 일반 나 다시하고 클론있는거몰라서 복제당했는데 1 읭읭이 2019-01-07 0
92810 일반 아 이게킷슈였어? ㅇㅇ 61.83 2019-01-07 0
92806 일반 할짓이 없는거냐? 1 ㅇㅇ 223.33 2019-01-07 0
92805 일반 유동코드 안거는 이유가 뭐냐 아리수챤 2019-01-07 3
92800 일반 느그 그룹으로 꺼져라 분탕새끼야 ㅇㅇ 117.111 2019-01-07 2
92799 일반 유동코드 =>고닉수 증가 1 ㅇㅇ 61.83 2019-01-07 1
92796 일반 걍 유동 코드 걸어 ㅇㅇ 121.176 2019-01-07 2
92794 일반 테러범들 한번만나보고싶지않냐 ㅇㅇ 61.83 2019-01-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