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Kemono Gang공식 입장문.
글쓴이
케모노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2207
  • 2019-01-06 20:04:48
  • 114.202
							
지금 디씨에서 벌어지는 사칭은 저희와는 무관함.

이상임. 혹시 못믿는 사람을 위해 다른 쪽으로도 공지 올려드리겠습니다.

유동 분탕글이니까 알아서 처리 부탁드립니다.

이상입니다.

https://twitter.com/ELAEPAP/status/1082004800764403712?s=19


핸드폰으로 자기전에 와서 함 구경왓는데 분탕 나서 적어봅니다.


ㅁㄹㄴㅌㅁㅈ 근데 그 갱이고 그그룹이고 뭔지모르겠는데 대체 뭘 하고다니면 그렇게 욕을쳐먹는거임? 2019.01.06 20:05:37
케모노 하는 짓거리는 유투브 극장 영상 보면서 노는게 다인데. 갱 이름 달고 크래쉬 하는 놈들은 다 짤르고 경고 맥임. 114.202 2019.01.06 20:09:26
케모노 그러니 당한 피해자가 있는건 사실이고 공동 창립자가 쿨찐인건 사실인데. 최대한 아 새끼들 자중 시키는데 저렇게 분탕하는거 보면 난 솔직히 몰것음. 내가 모르는 사실이 있나 싶을정도. 114.202 2019.01.06 20:10:55
케모노 뭐 최근 일은 네다씹 여왕벌 이랑, 이케멘 컨셉이랑, 찐따 컨셉연구중이고 내가 최근에 하는건 찐따 박근혜 앙드레 김 컨셉 오늘 연구했는데 영 아닌거 같음. 무튼... 난 컨셉충임 아바타도 만들고 극한의 컨셉... 114.202 2019.01.06 20:12:53
ㅁㄹㄴㅌㅁㅈ 그리고 이건 개인적인생각인데 공식입장문을 쓸정도면 그냥 고닉파서 해라 저격도 어지간하면 고닉이하는데.. 2019.01.06 20:16:49
케모노 애초에 메리쪽만 박제해서 업로드 할려고 온건데 와갖고 사칭하면서 분탕질 하는거 보아하니 좆같아서라도 만들어 둬야겠음. 114.202 2019.01.06 20:23:13
케모노갱 이제 이거 빼고 케모노 그룹 뭐 어쩌고 하는 인간 다 분탕 종자니까 알아서 하샘. 2019.01.06 20:31:39
ㅇㅇ https://twitter.com/ELAEPAP/status/1082004800764403712?s=19 모바일 27.1 2019.01.06 20:34:50
ㅇㅇ 너혹시 열혈남인 이라는 닉네임씀? - dc App 117.111 2019.01.06 21:08:01
케모노갱 아니오. 2019.01.06 21:16:42
트위터 거른다 1.246 2019.01.06 21:50:10
ㅇㅇ 여기서 갱이름으로 친목 안하는걸로 알고 갱이고 나발이고 언급하면 죄 분탕이라고? - dc App 112.217 2019.01.06 22:56:59
ㅇㅇ 맨날 신사 몰려다니면서 테러하던데 요즘 자주본듯 106.102 2019.01.07 02:27:12
본인은 아니라는데 그 공동으로만든놈인지 뭔지랑 몇몇놈이 개짓거리 하고다니잖어 그럼 맞는거지 119.149 2019.01.07 04:27: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5984 일반 친구가 요즘 나를 피함 2 ㅎㅅ 223.33 2019-01-11 0
95982 일반 않이 과몰입충 성격테스트 요래나옴 12 하루사메 2019-01-11 0
95980 일반 오늘 체조 몇시임? 1 kkspp 118.39 2019-01-11 0
95979 일반 빨리 집가고싶다 1 JinSilly 2019-01-11 0
95978 일반 예들아 오늘은 뭐할까 13 cv52468 119.195 2019-01-11 14
95977 일반 같이 이야기 하던 사람이 갑자기 사진 찍길래 3 죽은참새 2019-01-11 0
95976 일반 아바타월드 만들어보신분 있나여? 3 Mimyo 2019-01-11 0
95975 일반 안녕하세요 6 Ooo 2019-01-11 3
95973 일반 거부형 회피애착은 이런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1 차가비 2019-01-11 0
95972 일반 성격 테스트 결과 나도해봣는데 1 ??(,,???,,)?? 2019-01-11 0
95971 일반 갤서버 어디에요? 1 ㅇㅇ 116.41 2019-01-11 0
95970 일반 왜 맵 업로드가 안되지 1 러닝머신러닝 2019-01-11 2
95969 일반 갤럼들덕에 무사히 킷슈 적용에성공했어 ! 8 마요네즈 2019-01-11 4
95967 일반 난 이거 나왔는데 1 백당 2019-01-11 0
95966 일반 "그" 신사에서 테러 당했네요. 8 STERN 2019-01-11 0
95965 일반 블랜더 포즈모드 질문 1 Alex7756 2019-01-11 0
95964 일반 블랜더로 뚜따하는분들 존경합니다 2 ㅇㅇ 2019-01-11 0
95963 일반 얘들아.. 이건 뭐야... 6 JinSilly 2019-01-11 0
95962 일반 아 시발 베이스 찍었다 2 ㅇㅇ 183.106 2019-01-11 0
95961 일반 성격 테스트 결과 3 차가비 2019-01-11 0
95960 일반 야간 피돌이 퇴근 2시간남음 2 JinSilly 2019-01-11 0
95959 일반 묵언충 솔플러의 애착유형을 알아보자 1 아카프론 2019-01-11 0
95958 VRC일기 새 친구가 생겼다 3 킹물범 2019-01-11 0
95957 VRC일기 공포맵 갔다왔어요 2 도도새도도 2019-01-11 1
95956 일반 아바타 썸네일 만든거 3 백당 2019-01-11 0
95955 일반 좀 늦은 저녁밥 3 _YS_ 2019-01-11 0
95954 일반 불금엔 친구와 클럽에서 3 아카프론 2019-01-11 0
95953 일반 디시앱 쓰는야들 푸쉬알림 옴? 2 아리수챤 2019-01-11 0
95951 VRC일기 러닝머신러닝의 VRChat 개발 일기 #2 3 러닝머신러닝 2019-01-11 3
95950 일반 12시간하고 깨달았는데 이게임 난 못하겠다 2 ㅇㅇ 117.111 2019-01-11 1
95949 일반 일한다고 못한 브얄챗 2주일치 하려고 했는데 아루라테 2019-01-11 0
95948 일반 기술자들볼때 5 ㅇㅇ 203.90 2019-01-11 1
95947 일반 아따 일 잘하네;;; 냐르 2019-01-11 0
95945 일반 으따 장작이다 불붙여라 1 ㅇㅇ 203.90 2019-01-11 0
95942 일반 브랄챗 내부에서 병신짓 기준이 뭘까 3 ㅇㅇ 203.90 2019-01-11 0
95940 일반 아바타 업로드 취소 졷같네 2 으ㅡ음 2019-01-11 0
95938 일반 공포형 회피애착: 자기부정-타인부정 ㅇㅇ 125.135 2019-01-11 0
95937 일반 빌런이되면 디시/짹짹이 신경안씀 ㅇㅇ 203.90 2019-01-11 0
95936 일반 아 근데 VRCEX 저거 댓 보니까 해킹이네 뭐네 하는데 ㄹㅇ? 9 유젤 2019-01-11 0
95935 일반 성격진단 대충 내가 예상한데로 나오네 5 GEORGIA 2019-01-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