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덕분에 판매자와 소통완료되었숩니다 :)
글쓴이
적쥐
추천
1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2167
  • 2019-01-06 17:45:23
							




해결된건 하나도 없네요,

1. uvmap이미지 가능? - Substance Painter써서 불가능

2. 파일정리 가능? - 내잘못 맞는데 다른구매자들이 수정요청하지 않는이상 수정할생각없음, 다음 작품하느라 바쁨


그리고나서 걔가 업로드한 아바타 정상적으로 작동함?하길레

업로드는 됬다고하니까

그럼 모두 좋네ㅅㄱ 시전하네


내가 민감한건가, 왤케 빡치지




아바타파일 2개


텍스쳐파일 2개


애니메이트파일 3개

+필요없는 데이터들


파일정리하는게 어렵나,

ㅇㅇ 아니 ㅋㅋㅋㅋ 내 잘못은 맞는데 수정할 생각은 없다라... 128.134 2019.01.06 17:46:49
적쥐 내가 이 문제에 대해 처음말한 사람이라고하더라. 한명이든 여러명이든 문제인걸 알면 해줘야되는거아닌가 2019.01.06 17:49:13
ㅇㅇ 모델좀 보야주라 대체 어떤문제인거야? 궁금하네 갠히 128.134 2019.01.06 17:50:47
적쥐 모델자체는 문제가없음, 두번올리면 한번은 크래시나고 유니티에서 업로드가 왤케 오래걸리는지는 모르겠는데, 파일이 너무 여기저기에 퍼져있음, 이미지 수정해서올려놓겠음 2019.01.06 17:52:09
ㅇㅇ 무지 복잡스레 되있네 파일이 너무 많아보인다 왤케 많은거야? 128.134 2019.01.06 18:02:01
적쥐 지말로는 2017유니티버전으로 넘어가면서 증식했다는데, 파일보니까 걍 대학교 과제마냥 최종, 최종1, 최종 1 final이런식으로 계속 증식한듯 2019.01.06 18:08:30
ㅇㅇ 모델링밖에 모르는 초짜라 그런데 대체 뭘 구현하길래 저렇게 파일이 많은거야 110.70 2019.01.06 18:16:44
운동좀하자 이 아바타 오늘 신사에서 잘쓰고 다니는사람 몇 봣는데 옷입은거랑 벗은거 제대로 작동도 되더라 2019.01.06 18:27:36
적쥐 기능은 꽤 넣어놨더라 위에 내가 찝은거 두개만 수정해주면 그랜절할텐데 ㅅㅂ..오른손 총으로 바뀌는거 쏠수있었어? - dc App 2019.01.06 18:33:59
운동좀하자 나한테 보여주려고 옷은 계속 바꾸던데 총은 안꺼내던데 2019.01.06 18:40:38
운동좀하자 아 혹시 말한총이 파란색 마법진생기는거면 잘작동되더라 2019.01.06 18:43:21
적쥐 마법진은 또 다른거 내가 말한건 오른손이 아예 총으로 대체됨, 내일 퇴근하고 파일정리하면서 차근차근 뜯어봐야겠네 - dc App 2019.01.06 18:50:47
Mimyo 해외살면서 느낀건 영어권 서양인이 작동해? 그럼됐네 뭐 이런 마인드인사람이 한국보다 무쟈게많음. 반대로 학교생활 내에서도 완벽보단 시도나 했다는것에 의의를 둬주고.. 2019.01.06 19:00: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4437 질문 케모노 일본늑대 mmd 파일있으신분 ㅇㅇ 220.126 2019-01-09 0
94436 일반 난 내목소리가 나도모르게 계속 바뀌어서 뭐가 자연스러운건지 모르겠어 5 검은연 2019-01-09 0
94435 일반 과몰입에 대한 고찰 3 ㅇㅇ 39.7 2019-01-09 0
94434 일반 디시 터졌음? 4 ㅇㅇ 210.94 2019-01-09 0
94432 일반 묵언하는이유가 뭐있어 목소리가 너무 이상해서그렇지 2 ㅇㅇ 211.226 2019-01-09 0
94431 일반 나도 뉴비야 1 ㅇㅇ 2019-01-09 2
94430 일반 리깅 배우고 싶다 4 우콘쨩 2019-01-09 0
94429 일반 이거 셰이더 어떰?? 2 호잉 2019-01-09 0
94427 질문 브얄기기 고장 잘나는 편인가요? 3 ㅇㅇ 223.62 2019-01-09 0
94426 일반 어제 부랄챗키고잤는데 1 읭읭이 2019-01-09 0
94425 일반 쉬펄; fbx인데 블렌더로 안열어지는건 어떡해야 수정할수있나 2 검은연 2019-01-09 0
94424 일반 브얄망가진짜아무도 번호모름? 8 ㅇㅇ 219.252 2019-01-09 0
94422 일반 퀄좋은 칸나아바타는 어서얻나요 8 ㅇㅇ 222.234 2019-01-09 0
94421 일반 공홈 퀵배송 늦으면 안해주려나 2 ㅇㅇ 210.94 2019-01-09 0
94420 일반 난 갤러들이 부스에서 아바타 구매하기전에 다이나믹본부터 사라고 해서 19 GEORGIA 2019-01-09 2
94419 일반 님들 이캐릭 꾸미면 이쁨?? ... 뉴비에게 가르침을 ..ㅠㅍ 2 kkspp 118.39 2019-01-09 0
94416 일반 브얄챗망가 히토미번호빨리좀 2 ㅇㅇ 219.252 2019-01-09 0
94415 일반 브이알도 사서하는놈들이 복돌을 쓴다고? ㅇㅇ 14.39 2019-01-09 0
94414 일반 븨알갤럼들이 설명해주는 개기일식 1 읭읭이 2019-01-09 0
94413 일반 나도 뉴비야 4 Squ4d 2019-01-09 0
94412 일반 공익쉑 극혐ㅋㅋ.. 4 ㅇㅇ 175.223 2019-01-09 0
94411 일반 바이브, 바이브공홈 말고 바이브 스토어? 여기서 사도 되나요 3 레몬무 2019-01-09 0
94410 일반 뉴비임 3 ㅇㅇ 182.225 2019-01-09 0
94409 일반 니네 다이나믹본은 사서 쓰냐? 9 ㅇㅇ 121.154 2019-01-09 0
94408 일반 저기 다이나믹본?? 그거 궁금해서 그런데 4 ㅇㅇ 2019-01-09 0
94407 일반 섹드립잘받아주는사람 넘 조음 3 읭읭이 2019-01-09 0
94406 일반 H그만해 4 Squ4d 2019-01-09 0
94404 일반 애니메이션 중에 2 211.52 2019-01-09 0
94403 일반 뉴비는 늅늅하고 웁니다 4 오큘ㅠㅠ 175.223 2019-01-09 0
94402 일반 진자하게 돈내고 친구 알바 필요한사람 없냐 3 초보자아 2019-01-09 0
94401 일반 월드에 스카이박스 발기가 안먹히는데 어떡함 ?? 1 ㅇㅇ 27.173 2019-01-09 0
94400 일반 친구삽니다 따흐흨 9 읭읭이 2019-01-09 0
94399 일반 키모부타아바타 너무 좋음 ㅇㅇ 121.143 2019-01-09 0
94398 일반 잘대주는 H방 프렌즈 없을까 5 초보자아 2019-01-09 0
94397 일반 라무네 대가리속에 기계 부품 넣어도 되냐 ㅇㅇ 39.7 2019-01-09 0
94396 일반 묵언차렷이 모이면 어떻게되는지 알았다... 5 차가비 2019-01-09 1
94395 일반 아 오큘 센서 하나필요한놈있냐 14 읭읭이 2019-01-09 0
94394 일반 잘 이해가 안가서 그러는데 오큘러스 센서가 어디다 쓰는거? 3 shiro 2019-01-09 0
94393 일반 내가봤던 묵언중에 가장 불쌍한 묵언러 5 마요네즈 2019-01-09 0
94392 일반 그러니까 묵언하는애들 4 ㅇㅇ 125.180 2019-01-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