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덕분에 판매자와 소통완료되었숩니다 :)
글쓴이
적쥐
추천
1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2167
  • 2019-01-06 17:45:23
							




해결된건 하나도 없네요,

1. uvmap이미지 가능? - Substance Painter써서 불가능

2. 파일정리 가능? - 내잘못 맞는데 다른구매자들이 수정요청하지 않는이상 수정할생각없음, 다음 작품하느라 바쁨


그리고나서 걔가 업로드한 아바타 정상적으로 작동함?하길레

업로드는 됬다고하니까

그럼 모두 좋네ㅅㄱ 시전하네


내가 민감한건가, 왤케 빡치지




아바타파일 2개


텍스쳐파일 2개


애니메이트파일 3개

+필요없는 데이터들


파일정리하는게 어렵나,

ㅇㅇ 아니 ㅋㅋㅋㅋ 내 잘못은 맞는데 수정할 생각은 없다라... 128.134 2019.01.06 17:46:49
적쥐 내가 이 문제에 대해 처음말한 사람이라고하더라. 한명이든 여러명이든 문제인걸 알면 해줘야되는거아닌가 2019.01.06 17:49:13
ㅇㅇ 모델좀 보야주라 대체 어떤문제인거야? 궁금하네 갠히 128.134 2019.01.06 17:50:47
적쥐 모델자체는 문제가없음, 두번올리면 한번은 크래시나고 유니티에서 업로드가 왤케 오래걸리는지는 모르겠는데, 파일이 너무 여기저기에 퍼져있음, 이미지 수정해서올려놓겠음 2019.01.06 17:52:09
ㅇㅇ 무지 복잡스레 되있네 파일이 너무 많아보인다 왤케 많은거야? 128.134 2019.01.06 18:02:01
적쥐 지말로는 2017유니티버전으로 넘어가면서 증식했다는데, 파일보니까 걍 대학교 과제마냥 최종, 최종1, 최종 1 final이런식으로 계속 증식한듯 2019.01.06 18:08:30
ㅇㅇ 모델링밖에 모르는 초짜라 그런데 대체 뭘 구현하길래 저렇게 파일이 많은거야 110.70 2019.01.06 18:16:44
운동좀하자 이 아바타 오늘 신사에서 잘쓰고 다니는사람 몇 봣는데 옷입은거랑 벗은거 제대로 작동도 되더라 2019.01.06 18:27:36
적쥐 기능은 꽤 넣어놨더라 위에 내가 찝은거 두개만 수정해주면 그랜절할텐데 ㅅㅂ..오른손 총으로 바뀌는거 쏠수있었어? - dc App 2019.01.06 18:33:59
운동좀하자 나한테 보여주려고 옷은 계속 바꾸던데 총은 안꺼내던데 2019.01.06 18:40:38
운동좀하자 아 혹시 말한총이 파란색 마법진생기는거면 잘작동되더라 2019.01.06 18:43:21
적쥐 마법진은 또 다른거 내가 말한건 오른손이 아예 총으로 대체됨, 내일 퇴근하고 파일정리하면서 차근차근 뜯어봐야겠네 - dc App 2019.01.06 18:50:47
Mimyo 해외살면서 느낀건 영어권 서양인이 작동해? 그럼됐네 뭐 이런 마인드인사람이 한국보다 무쟈게많음. 반대로 학교생활 내에서도 완벽보단 시도나 했다는것에 의의를 둬주고.. 2019.01.06 19:00: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7759 일반 교류회가 일본 문화임? 3 긴긴 2019-01-15 0
97758 일반 저번 뉴비교류회인지 그거 3 magicatz 2019-01-15 0
97757 일반 내 램쨩 너무 이뿌다 4 읭읭이 2019-01-15 0
97756 일반 뉴비교류회라는게 필요할까? 6 ㅇㅇ 2019-01-15 0
97755 일반 오큘러스에 바이브 트래커 쓰는거 어때 7 2019-01-15 0
97754 일반 뉴비 교류회 그 그림그리는 방으로 열고싶은데 6 GEORGIA 2019-01-15 0
97753 일반 세크스 1 읭읭이 2019-01-15 0
97752 일반 차렷충이면 3인칭챗도 괜찮음 엘에르엘 2019-01-15 0
97751 일반 회사 다니기 싫다 그냥 11 ㅇㅇ 119.193 2019-01-15 0
97750 일반 아 시발 몰라 토요일 뉴비 교류회 열자 시간은 언제가 좋냐? 19 GEORGIA 2019-01-15 0
97749 일반 교류회 방 이름 좀 ㅇㅇ 183.96 2019-01-15 0
97748 일반 나 귀엽단 소리 존나들음 6 읭읭이 2019-01-15 0
97747 일반 난교류회 갤에 글쓰고 몇번 해봤는데 7 DavidJ 2019-01-15 3
97746 일반 교류회는 꼭 뭔가 목적이 있어야되? 7 초보고양이 2019-01-15 0
97745 일반 전갤주언급글은왜자꾸자르는거냐? 4 ㅇㅇ 110.70 2019-01-15 0
97744 일반 일본에서 나체교류회가 있긴했지 6 JJY 2019-01-15 0
97743 일반 2월26일정도에 끝나네 시발 6 읭읭이 2019-01-15 0
97742 일반 그래서 누가 이번에 총대메고 뉴비 교류회 열거임? 15 GEORGIA 2019-01-15 0
97741 강좌/정보 월드 강좌)한 이벤트 2개 이상 쓰는 방법 7 조개껍데기 2019-01-15 7
97738 일반 VR사고 쓰고 플레이 하다 보니까 2 ㅇㅇ 124.5 2019-01-15 0
97737 일반 그런데 섹스 교류회 열면 뉴스 나올까봐 겁나서 못함 12 GEORGIA 2019-01-15 5
97736 일반 좆소교류회 함 합시다 3 초보자아 2019-01-15 0
97733 일반 사진 다시 로딩되서 보니까 갤에서 교류회 이미 열리고있는거같은데 1 더러운여목충새끼ㅡㅡ 2019-01-15 0
97732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as받은 사람있어? 2 2019-01-15 0
97731 일반 바이브 너클콘 발매 정보 떳다!!!!!! 5 빅huge맨 2019-01-15 0
97730 일반 와시발 짤리기 전에 꼭 봐라 개꼴린다 ㅅㅂ 4 더러운여목충새끼ㅡㅡ 2019-01-15 0
97729 일반 아싸교류회는 한번했으면좋겠다 4 ppd 2019-01-15 1
97728 일반 그림 다찌그러지니까 디씨가 재미읍다.. 6 Huntere 2019-01-15 0
97727 일반 모델링 신청했다 7 읭읭이 2019-01-15 0
97725 일반 이러다 섹스교류회 한번 열어야 할거같다 10 GEORGIA 2019-01-15 0
97724 일반 이정도는 되야 개 꼴리지 8 ㅇㅇ 118.32 2019-01-15 0
97723 일반 오큘은 센서 전면에 양옆으로 놓지않나? 12 liar 2019-01-15 0
97722 일반 안보여의 반댓말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 175.223 2019-01-15 2
97721 일반 ㅅㅁㅁ 트윗에 뭐라고 안 올라왔나 5 우콘쨩 2019-01-15 0
97720 일반 그럼 아싸 교류회 한번 하자 5 ㅇㅇ 211.36 2019-01-15 0
97719 일반 와 미친 VRChat 쓰레딕 보다가 개꼴려버렸다 9 GEORGIA 2019-01-15 0
97718 일반 데스건 이야기 나와서 말하는데... 우콘쨩 2019-01-15 0
97717 일반 나중에 연차써서 일주일 내내 브알챗만 하고싶다 3 ㅇㅇ 210.94 2019-01-15 0
97716 일반 뭐야 갤뭐 뉴비간담회같은거 열림? ㅇㅇ 175.223 2019-01-15 0
97715 일반 자캐 압타 만들어놓고 안쓰고있다 ㅇㅇ 223.38 2019-01-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