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덕분에 판매자와 소통완료되었숩니다 :)
글쓴이
적쥐
추천
1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2167
  • 2019-01-06 17:45:23
							




해결된건 하나도 없네요,

1. uvmap이미지 가능? - Substance Painter써서 불가능

2. 파일정리 가능? - 내잘못 맞는데 다른구매자들이 수정요청하지 않는이상 수정할생각없음, 다음 작품하느라 바쁨


그리고나서 걔가 업로드한 아바타 정상적으로 작동함?하길레

업로드는 됬다고하니까

그럼 모두 좋네ㅅㄱ 시전하네


내가 민감한건가, 왤케 빡치지




아바타파일 2개


텍스쳐파일 2개


애니메이트파일 3개

+필요없는 데이터들


파일정리하는게 어렵나,

ㅇㅇ 아니 ㅋㅋㅋㅋ 내 잘못은 맞는데 수정할 생각은 없다라... 128.134 2019.01.06 17:46:49
적쥐 내가 이 문제에 대해 처음말한 사람이라고하더라. 한명이든 여러명이든 문제인걸 알면 해줘야되는거아닌가 2019.01.06 17:49:13
ㅇㅇ 모델좀 보야주라 대체 어떤문제인거야? 궁금하네 갠히 128.134 2019.01.06 17:50:47
적쥐 모델자체는 문제가없음, 두번올리면 한번은 크래시나고 유니티에서 업로드가 왤케 오래걸리는지는 모르겠는데, 파일이 너무 여기저기에 퍼져있음, 이미지 수정해서올려놓겠음 2019.01.06 17:52:09
ㅇㅇ 무지 복잡스레 되있네 파일이 너무 많아보인다 왤케 많은거야? 128.134 2019.01.06 18:02:01
적쥐 지말로는 2017유니티버전으로 넘어가면서 증식했다는데, 파일보니까 걍 대학교 과제마냥 최종, 최종1, 최종 1 final이런식으로 계속 증식한듯 2019.01.06 18:08:30
ㅇㅇ 모델링밖에 모르는 초짜라 그런데 대체 뭘 구현하길래 저렇게 파일이 많은거야 110.70 2019.01.06 18:16:44
운동좀하자 이 아바타 오늘 신사에서 잘쓰고 다니는사람 몇 봣는데 옷입은거랑 벗은거 제대로 작동도 되더라 2019.01.06 18:27:36
적쥐 기능은 꽤 넣어놨더라 위에 내가 찝은거 두개만 수정해주면 그랜절할텐데 ㅅㅂ..오른손 총으로 바뀌는거 쏠수있었어? - dc App 2019.01.06 18:33:59
운동좀하자 나한테 보여주려고 옷은 계속 바꾸던데 총은 안꺼내던데 2019.01.06 18:40:38
운동좀하자 아 혹시 말한총이 파란색 마법진생기는거면 잘작동되더라 2019.01.06 18:43:21
적쥐 마법진은 또 다른거 내가 말한건 오른손이 아예 총으로 대체됨, 내일 퇴근하고 파일정리하면서 차근차근 뜯어봐야겠네 - dc App 2019.01.06 18:50:47
Mimyo 해외살면서 느낀건 영어권 서양인이 작동해? 그럼됐네 뭐 이런 마인드인사람이 한국보다 무쟈게많음. 반대로 학교생활 내에서도 완벽보단 시도나 했다는것에 의의를 둬주고.. 2019.01.06 19:00: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2710 일반 묵언인데 2 neco 2019-01-07 0
92709 일반 반타블랙 언제 밴함 3 ㅇㅇ 110.70 2019-01-07 0
92708 일반 요즘 여자목소리도 많더라 2 읭읭이 2019-01-07 0
92707 일반 섹스 2 ㅇㅇ 223.38 2019-01-07 0
92706 일반 풀트 준비물만 2만원 나갔다ㅋㅋ 2 ㅇㅇ 223.62 2019-01-07 0
92705 일반 친구에게 일일히 인사가는 애들 존경한다 11 vrchat 2019-01-07 0
92704 일반 왜 신사를 그맵이라고 그러는거야? 6 Hyouka 121.171 2019-01-07 0
92703 일반 이케맨들 개좋다ㅋㅋㅋㅋ 4 읭읭이 2019-01-07 0
92702 일반 너 약간 습관적으로 귀여운 척을 하더라 4 ㅇㅇ 211.184 2019-01-07 0
92701 일반 아니 시작한지 얼마 안됐는데 자꾸 6 Hyouka 121.171 2019-01-07 0
92700 일반 "avatar not found"이거 무슨 문제야? 3 ㅇㅇ 125.180 2019-01-07 0
92699 일반 이런 얼굴 텍스쳐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3 ㅇㅇ 220.81 2019-01-07 0
92698 일반 나도 인정욕구에 굶주려 있었던게 아닐까? 14 ㅇㅇ 175.223 2019-01-07 22
92697 일반 얘들아 오타쿠가 칼들고다니는 아바타 어디서얻음? 3 ㅇㅇ 121.143 2019-01-07 0
92696 일반 차렷은 h방 가면 어케됨 6 ㅇㅇ 39.114 2019-01-07 0
92695 일반 썰 한개더 4 읭읭이 2019-01-07 0
92693 일반 지금 갤에 남아있는 분탕충 다 빠져나가면 1 ㅇㅇ 2019-01-07 1
92692 일반 이것이 진정한 vr세카이 1 ㅇㅇ 124.58 2019-01-07 0
92691 일반 킷슈 무료로 쳐 받아간새끼들한테 돈 회수해야한다 3 ㅇㅇ 61.83 2019-01-07 0
92690 일반 근데 벌군집이나 인싸들이나 비슷하지 않냐? 9 스크롤크 2019-01-07 0
92689 일반 엌ㅋㅋ다이소 에디션ㅋㅋㅋ 4 ㅇㅇ 223.62 2019-01-07 1
92688 일반 이케맨이 마음에 안드는 이유 3 ㅇㅇ 222.108 2019-01-07 6
92686 일반 지금 이 상황이 마음에 들지 않는 게 2 ㅇㅇ 175.223 2019-01-07 2
92685 일반 프플H방에 덫놓고 기다리는중 5 Kcalb02 2019-01-07 0
92684 일반 아맞아 미니스톱 가져갔더라 6 JinSilly 2019-01-07 0
92683 일반 mr살건데 조언좀 해줘 5 ㅇㅇ 175.223 2019-01-07 0
92682 일반 어메 스바 슬리퍼 왜이리 많다냐 5 ㅇㅇ 223.62 2019-01-07 0
92681 일반 아바타 낙서 5 킹물범 2019-01-07 2
92679 일반 전기밥솥 증기빠지는 소리 너무 야함 13 RMellon 2019-01-07 3
92677 일반 나 어제 주딱됐어 3 뽀뿌리 2019-01-07 0
92676 일반 다이소 usb허브 이거 사도 됨? 3 ㅇㅇ 223.62 2019-01-07 0
92674 일반 나도이제 고닉이당:) 3 스프조아 2019-01-07 0
92673 일반 난 kvcg 나 케모노갱은 갠차는데 3 읭읭이 2019-01-07 0
92671 일반 오늘은 안불타? 개누개뉴 2019-01-07 0
92670 일반 이거 연동 잘못했는데 vrc계정다시파서 다시해도됨? 1 ㅇㅇㅇ 14.43 2019-01-07 0
92669 일반 와 씨발 12 후라이드맛치킨 2019-01-07 0
92668 일반 기초 강좌글 싹 쓸생각인데 14 ㅇㅇ 182.225 2019-01-07 9
92666 일반 솔직히 그 신사로 타는게 젤 재밌음 3 JinSilly 2019-01-07 1
92665 일반 아 무선 갈아끼우기 겁나 귀찮네 2 GEORGIA 2019-01-07 0
92664 일반 그 유튜버 썰 몇개 20 ㅇㅇ 117.111 2019-01-07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