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덕분에 판매자와 소통완료되었숩니다 :)
글쓴이
적쥐
추천
1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2167
  • 2019-01-06 17:45:23
							




해결된건 하나도 없네요,

1. uvmap이미지 가능? - Substance Painter써서 불가능

2. 파일정리 가능? - 내잘못 맞는데 다른구매자들이 수정요청하지 않는이상 수정할생각없음, 다음 작품하느라 바쁨


그리고나서 걔가 업로드한 아바타 정상적으로 작동함?하길레

업로드는 됬다고하니까

그럼 모두 좋네ㅅㄱ 시전하네


내가 민감한건가, 왤케 빡치지




아바타파일 2개


텍스쳐파일 2개


애니메이트파일 3개

+필요없는 데이터들


파일정리하는게 어렵나,

ㅇㅇ 아니 ㅋㅋㅋㅋ 내 잘못은 맞는데 수정할 생각은 없다라... 128.134 2019.01.06 17:46:49
적쥐 내가 이 문제에 대해 처음말한 사람이라고하더라. 한명이든 여러명이든 문제인걸 알면 해줘야되는거아닌가 2019.01.06 17:49:13
ㅇㅇ 모델좀 보야주라 대체 어떤문제인거야? 궁금하네 갠히 128.134 2019.01.06 17:50:47
적쥐 모델자체는 문제가없음, 두번올리면 한번은 크래시나고 유니티에서 업로드가 왤케 오래걸리는지는 모르겠는데, 파일이 너무 여기저기에 퍼져있음, 이미지 수정해서올려놓겠음 2019.01.06 17:52:09
ㅇㅇ 무지 복잡스레 되있네 파일이 너무 많아보인다 왤케 많은거야? 128.134 2019.01.06 18:02:01
적쥐 지말로는 2017유니티버전으로 넘어가면서 증식했다는데, 파일보니까 걍 대학교 과제마냥 최종, 최종1, 최종 1 final이런식으로 계속 증식한듯 2019.01.06 18:08:30
ㅇㅇ 모델링밖에 모르는 초짜라 그런데 대체 뭘 구현하길래 저렇게 파일이 많은거야 110.70 2019.01.06 18:16:44
운동좀하자 이 아바타 오늘 신사에서 잘쓰고 다니는사람 몇 봣는데 옷입은거랑 벗은거 제대로 작동도 되더라 2019.01.06 18:27:36
적쥐 기능은 꽤 넣어놨더라 위에 내가 찝은거 두개만 수정해주면 그랜절할텐데 ㅅㅂ..오른손 총으로 바뀌는거 쏠수있었어? - dc App 2019.01.06 18:33:59
운동좀하자 나한테 보여주려고 옷은 계속 바꾸던데 총은 안꺼내던데 2019.01.06 18:40:38
운동좀하자 아 혹시 말한총이 파란색 마법진생기는거면 잘작동되더라 2019.01.06 18:43:21
적쥐 마법진은 또 다른거 내가 말한건 오른손이 아예 총으로 대체됨, 내일 퇴근하고 파일정리하면서 차근차근 뜯어봐야겠네 - dc App 2019.01.06 18:50:47
Mimyo 해외살면서 느낀건 영어권 서양인이 작동해? 그럼됐네 뭐 이런 마인드인사람이 한국보다 무쟈게많음. 반대로 학교생활 내에서도 완벽보단 시도나 했다는것에 의의를 둬주고.. 2019.01.06 19:00: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2236 일반 주말 평일 차이를 모르겠다 9 츄르 2019-01-06 0
92235 일반 퍼블릭머더 올킬하니까 오르가즘돋네 3 DDos 2019-01-06 0
92234 일반 장작을얼마나태웠으면.... 1 ppd 2019-01-06 0
92233 일반 그 좆목라인 트위터 근황.....jpg 2 ㅇㅇ 39.7 2019-01-06 0
92231 일반 갤 평화로운거봐 ㅋㅋㅋ 1 ㅇㅇ 175.223 2019-01-06 1
92230 일반 킷슈 질문 9 ㅇㅇ 125.30 2019-01-06 0
92229 일반 선배가 브얄기기 빌려주셔서 해봤음 15 참새쟝 2019-01-06 0
92228 일반 매쉬만 있고 본없는 옷 붙일때어떻게 하는게 젤 빠릅니까... 6 디씨해파리5년차 211.195 2019-01-06 0
92226 일반 이제 2 Red.Coco 2019-01-06 0
92225 일반 나도 mr사면 친구생길까.. 5 ㅇㅇ 106.102 2019-01-06 0
92224 일반 체조 풀타임 6시-7시종료 8 군필여고생쟝 2019-01-06 6
92223 일반 케모노갱 ㅈㄴ 역겨운 새끼들아 도배질 좀 작작 쳐해라 12 ㅇㅇ 117.111 2019-01-06 24
92222 일반 간단하게 아침밥 1 DDos 2019-01-06 0
92221 일반 아바타 업로드할때 빌드앤퍼블리시 누르면 화면바뀌잖아 10 ppd 2019-01-06 0
92219 일반 8시채조후 마작할사람 있어? 4 카디아. 2019-01-06 0
92218 질문 이거 캐릭터 만들었는데 자꾸 아래를 보니까 다리가 이상해 2 하나 2019-01-06 0
92217 일반 우콘이란게 미코처럼 베이스캐릭인가요? 2 liar 211.36 2019-01-06 0
92216 일반 다이나믹본 체크 질문 2 ㅇㅇ 125.30 2019-01-06 0
92215 일반 어제 처음깔아서 오늘 해봤다 4 ㅇㅇ 106.102 2019-01-06 1
92214 일반 왜 아바타 월드가 다 내려간 느낌이지 1 oo 58.239 2019-01-06 0
92213 일반 이케맨들 따라다니면서 비꼬고 따라하면서 놀린결과는 4 메모좡 2019-01-06 0
92212 일반 킷슈질문 3 ㅇㅇ 125.30 2019-01-06 0
92211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JinSilly 2019-01-06 0
92210 일반 6 케모노갱 2019-01-06 1
92208 일반 오큘센서 꼭 컴터앞에 해야되나요? 5 liar 124.53 2019-01-06 0
92207 일반 Kemono Gang공식 입장문. 14 케모노 114.202 2019-01-06 0
92206 일반 근데 갤도 겜도 4달만에 왔는데 4 기타빌런 2019-01-06 0
92196 일반 짤리네ㅋㅋㅋ 재밌게놀았음 다시놀자 5 ㅎㅇ 221.164 2019-01-06 0
92195 일반 오랜만에 접속했는데 1 기타빌런 2019-01-06 0
92193 일반 Jast Zz #67419 1 ㅇㅇ 223.38 2019-01-06 0
92192 교류회 오늘자 난교방 교류회 사진 2 ㅎㅇ 221.164 2019-01-06 11
92191 일반 H하다 오나홀도 던젔거든 11 DavidJ 2019-01-06 15
92190 일반 H하다가 트래커 던젔는대 7 DavidJ 2019-01-06 15
92189 일반 죄송합니다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 쥐는찍찍 2019-01-06 4
92188 일반 보다보면 풀트는 혼자다니는 애들이 많던데 3 RMellon 2019-01-06 0
92187 일반 진짜 궁름한대 케겔 뜻좀; 4 마요네즈 2019-01-06 0
92186 일반 근데 진짜 그 케모노갱인가 하는거 뭐임? 4 123 211.59 2019-01-06 0
92184 일반 이야기하다보면 자꾸 네거티브해진다 RMellon 2019-01-06 0
92183 일반 개발자 옵션에 절때끄지 않음 해놧는데 자꾸 1초검사로 되돌아가는거냐 ㅇㅇ 118.37 2019-01-06 0
92182 일반 와 오큘 존나 싸게 삿다 ㅋㅋㅋㅋㅋㅋ개이득 호구아닌부분 4 ㅇㅇ 59.31 2019-01-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