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사람 사귀는게 어려운 닝겐들을 위한 팁 적어봄
글쓴이
ㅇㅇ
추천
3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141
  • 2018-05-28 13:37:09
  • 222.237
							


 첫째.


 일단 한국인 친구부터 만들어. "니혼징데스카?" "아... 한국인...."이러고 도망가지말고 씨발련들


 둘째.


 vr세계 좁으니까 좆같다고 사람 멀리하지말고 될 수 있으면 모든 사람들이랑 친하게 지내고 진짜 안맞는놈이다 싶으면 걍 블록해.


 셋째.


 누가 말걸어주길 기다리지 말고 먼저 가서 인사를 해. 그렇다고 병신처럼 무조건 돌격해서 4~5명 있는곳에 갑자기 껴 들어가서 


 "곤니찌와! 니혼징데스까!?" 이지랄 하지말고 들어갈타이밍 잘 재고 들어가자 ㅋㅋ 


 넷째.


 사람 많을경우 한 명 잡고 그 사람이랑만 말하려 하지말고 발언권을 돌려가며 대화를 이어가. 딱 보면 1:1 대화하고 주변에 결계 쳐놓는 애들 개많은데


 사람 성격상 자기를 기억해주거나 배려해주는 사람을 더 찾는법이다. 그런식으로 대화하면 나중에 맵에 혼자 앉아있어도 오지말라해도 사람들이 자꾸 찾아옴.


 다섯째.


 외국인 친구들. 특히 일본 중국인 친구들을 잘 사귀고 싶으면 경어를 잘 배우고 민감한 주제에 대해서는 유도리 있게 이야기하자. 이 부분은 이야기 안해도 다 알겠지 ㅋㅋ

 

 아 그리고 홍콩에 사는 중국인들은 중국과 홍콩을 별개의 나라라고 생각하기때문에 똑같이 취급하지말자 기분 개좆같아함.


 마지막.


 사람도 계속 똑같은 사람 만나면 결국 질린다. 가능한 친구를 많이 사귀려고 움직여. 맨날 똑같은 애들이랑만 놀려고 하지 말고. 얼굴 계속보면 질려서 도망가는데 얼굴 계속 안보면 가끔씩 보고 싶어서 친구들이 직접 찾아오기 마련이다. 나도 진짜 존나 매력적인 친구 한 명 사귀었을떄 그새끼만 죽도록 쫒아다니고 싶었는데 그새낀 인기가 존나 많아서 주변에 계속 사람이 있더라. 그래서 입맛만 다시고 천천히 다른 친구들 사귀면서 띵자띵자 놀고 있으니 그 친구가 직접 찾아옴. vr은 현친이 아니기 때문에 맨날 만날 생각하지 말고 적절히 거리를 두는편이 오히려 관계 유지에 더 좋을수도 있음. 그렇지 않을수도 있고?


 이상 vr즐기고 있는 말랑카우가 적어봤다 ㅋㅋ


 우리 모두 즐vr 하자~

INST 1번인 애들이 설마 브얄갤에 있겟나 2018.05.28 13:37:51
LiFe 마지막은 확실히 그렇게 느낀다 2018.05.28 13:38:55
꼬마키` 1번인새끼들 눈팅은 많을듯 ㅋㅋ 2018.05.28 13:41:14
LLSU 동감한다 친구없는 찐따들에게 도움될듯 - dc App 2018.05.28 13:42: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2991 일반 이게 이거구나... 3 시란 2018-06-04 0
12990 일반 또 유리유리보러 가야지 2 momo 125.184 2018-06-04 0
12989 일반 아조씨 좋아양 momo 125.184 2018-06-04 0
12988 일반 이성개 아조씨도 캐릭 미코겠죠? 12 momo 125.184 2018-06-04 0
12985 일반 유카리넷 브알챗에서 쓰는법 아는사람 신동훈 2018-06-04 0
12984 일반 새벽 갤럼들 정모 할까? 27 momo 125.184 2018-06-04 13
12983 일반 미코들 쟝기여어 4 신ldl 2018-06-04 0
12982 일반 나는 고치고싶다 오류를 1 C 218.146 2018-06-04 0
12981 일반 삼색동순 날았따요 1 aa 183.103 2018-06-04 1
12980 일반 후까시 개잼 1 ㅇㅇ 203.90 2018-06-04 0
12979 일반 스팀 애덜 아이디 옆에 숫자 있던데 1 ㅇㅇ 2018-06-04 0
12978 일반 갤럼들 어디서 노냐? 4 댕타 2018-06-04 0
12977 일반 목소리 핑까 해드립니다 (무료) 8 목소리평가원 211.246 2018-06-04 0
12976 일반 아바타 이름 좀 알려줄수있음? 3 ㅇㅇ 182.228 2018-06-04 0
12975 일반 오늘 개재밋게놀았네 1 HecK 2018-06-04 0
12974 일반 뭔가 브알챗 하다보면 접대용 목소리 생기지않음?? 5 SikYU 2018-06-04 0
12973 일반 ...자다깸 3 momo 125.184 2018-06-04 0
12972 일반 오늘 돌아다니다가 갑자기 배빌런 배보여서 가봤더니 3 SikYU 2018-06-04 0
12971 일반 와쉬 막판에 찾아서 겨우 고쳤네 하늘 날아가는거 ㅋㅋㅋ 하벤하이드 2018-06-04 0
12970 일반 vr모드 사이트 보면 2만개 이상 아바타 많이 쓰는데 아루라테 2018-06-04 0
12969 일반 브알친구들이랑 사진찍고싶은데 내가 차렷충이네 2 ㅇㅇ 175.125 2018-06-04 0
12968 일반 완장이랑 명찰이다용 1 ㅇㅇ 61.76 2018-06-04 0
12967 일반 아 왜 모기가 방에 있어 아 진짜 ㅠㅠ 9 LiFe 2018-06-04 0
12966 일반 경찰 빌런 4 ㅇㅇ 203.90 2018-06-04 0
12962 일반 윈도우 MR 어디서 사? 1 ㅇㅇ 218.144 2018-06-04 0
12961 일반 또다른 Great Pug에서 있었던 일들 외 기타 LiFe 2018-06-04 0
12959 일반 형들 아바타제작 질문좀 2 카린 122.35 2018-06-04 0
12958 일반 질문) 프랜드기능 2 G군 2018-06-04 0
12957 일반 쉬프트+3 는 유니티 뭔설정해야됨 7 dd 121.158 2018-06-04 0
12956 일반 케모노 일각고래 압타 어디서 구함?? 3 ㅂㅈㄷ 180.230 2018-06-04 0
12955 일반 차렷충은 카메라 쓰는법 없음? 6 ㅇㅇ 175.125 2018-06-04 0
12953 일반 gtx960에 오큘러스쓰는분 있나요? 1 ㅇㅇ 222.233 2018-06-04 0
12951 일반 내방에 이렇게 많은사람이 온건 처음이야 ㅠㅠ 5 5Sori 2018-06-04 0
12950 일반 배빌런 오늘 봤는데 3 ㅇㅇ 124.60 2018-06-04 0
12949 일반 모델링 1부터 만들때 표정이나 제스쳐같은 애니메이션 2 ㅇㅇ 59.15 2018-06-04 0
12948 일반 니들은 이런거 뜨냐? 3 DDarGi 2018-06-04 0
12947 일반 커미션 가능한 사람 이거보고 해줄지안해줄지 고민이라도해줘 페이는 당연줌 5 ㅇㅇ 203.90 2018-06-04 0
12946 일반 용량많은 움짤)레노버mr쓰는 사람있어? 1 아신밀 2018-06-04 0
12945 일반 오늘자 브알챗.txt 1 러프멜 2018-06-04 0
12943 일반 이거 해킹한 아바타냐? 16 ㅇㅇ 220.76 2018-06-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