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사람 사귀는게 어려운 닝겐들을 위한 팁 적어봄
글쓴이
ㅇㅇ
추천
3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141
  • 2018-05-28 13:37:09
  • 222.237
							


 첫째.


 일단 한국인 친구부터 만들어. "니혼징데스카?" "아... 한국인...."이러고 도망가지말고 씨발련들


 둘째.


 vr세계 좁으니까 좆같다고 사람 멀리하지말고 될 수 있으면 모든 사람들이랑 친하게 지내고 진짜 안맞는놈이다 싶으면 걍 블록해.


 셋째.


 누가 말걸어주길 기다리지 말고 먼저 가서 인사를 해. 그렇다고 병신처럼 무조건 돌격해서 4~5명 있는곳에 갑자기 껴 들어가서 


 "곤니찌와! 니혼징데스까!?" 이지랄 하지말고 들어갈타이밍 잘 재고 들어가자 ㅋㅋ 


 넷째.


 사람 많을경우 한 명 잡고 그 사람이랑만 말하려 하지말고 발언권을 돌려가며 대화를 이어가. 딱 보면 1:1 대화하고 주변에 결계 쳐놓는 애들 개많은데


 사람 성격상 자기를 기억해주거나 배려해주는 사람을 더 찾는법이다. 그런식으로 대화하면 나중에 맵에 혼자 앉아있어도 오지말라해도 사람들이 자꾸 찾아옴.


 다섯째.


 외국인 친구들. 특히 일본 중국인 친구들을 잘 사귀고 싶으면 경어를 잘 배우고 민감한 주제에 대해서는 유도리 있게 이야기하자. 이 부분은 이야기 안해도 다 알겠지 ㅋㅋ

 

 아 그리고 홍콩에 사는 중국인들은 중국과 홍콩을 별개의 나라라고 생각하기때문에 똑같이 취급하지말자 기분 개좆같아함.


 마지막.


 사람도 계속 똑같은 사람 만나면 결국 질린다. 가능한 친구를 많이 사귀려고 움직여. 맨날 똑같은 애들이랑만 놀려고 하지 말고. 얼굴 계속보면 질려서 도망가는데 얼굴 계속 안보면 가끔씩 보고 싶어서 친구들이 직접 찾아오기 마련이다. 나도 진짜 존나 매력적인 친구 한 명 사귀었을떄 그새끼만 죽도록 쫒아다니고 싶었는데 그새낀 인기가 존나 많아서 주변에 계속 사람이 있더라. 그래서 입맛만 다시고 천천히 다른 친구들 사귀면서 띵자띵자 놀고 있으니 그 친구가 직접 찾아옴. vr은 현친이 아니기 때문에 맨날 만날 생각하지 말고 적절히 거리를 두는편이 오히려 관계 유지에 더 좋을수도 있음. 그렇지 않을수도 있고?


 이상 vr즐기고 있는 말랑카우가 적어봤다 ㅋㅋ


 우리 모두 즐vr 하자~

INST 1번인 애들이 설마 브얄갤에 있겟나 2018.05.28 13:37:51
LiFe 마지막은 확실히 그렇게 느낀다 2018.05.28 13:38:55
꼬마키` 1번인새끼들 눈팅은 많을듯 ㅋㅋ 2018.05.28 13:41:14
LLSU 동감한다 친구없는 찐따들에게 도움될듯 - dc App 2018.05.28 13:42: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624 일반 엠알체크해봤음 2 ㅇㅇ 222.117 2018-06-02 0
11623 일반 RLAQUDGNS033핵쟁이 박제된 유저 해명합니다. 20 rlaqudgns033 118.217 2018-06-02 23
11622 일반 도움요청! 4 강나다 116.46 2018-06-02 0
11621 일반 팝팀에픽캐 어디서 얻냐? 1 ㅇㅇ 223.33 2018-06-02 0
11619 일반 여기 사람들 2 ㅇㅇ 110.70 2018-06-02 0
11618 일반 흑흑 ㅠㅠ ㅇㅇ 219.248 2018-06-02 0
11617 일반 엠알 이제 화면은나온다ㅜㅜ 4 ㅇㅇ 222.117 2018-06-02 0
11616 일반 좋다 다음 아바타는 유니티쟝 G군 2018-06-02 0
11615 일반 오늘 새벽 '그 해커' 녹화한거 음성부분만 일부 올림 4 xegns 118.43 2018-06-02 11
11614 일반 저스트댄스방 가서 춤추는데 영상 안보고 춤추는 사람있어 3 카디아. 2018-06-02 0
11613 일반 저작권 파고들어가면 한도끝도없지 1 하벤하이드 2018-06-02 0
11612 일반 블렌더 갑자기 1 58.235 2018-06-02 0
11610 일반 다시 수정하고 세이브 씬도 해줬는데 또 왜 원상복귀여 1 LiFe 2018-06-02 0
11608 일반 그럼 미코개조한것들도 상업적이용 안된다는거임? 3 ㅇㅇ 59.22 2018-06-02 0
11606 일반 시마카제 아바타 이미 올라온거 있는데 블렌더로 직접 만들어봐야겟다 댕타 2018-06-02 0
11605 일반 유니티쨩 모델 저폴리인건 알고있었는데 6 MANKALO 2018-06-02 0
11604 일반 혹시 폴리곤 줄이는거 어디서 배우는지 알려줄 사람,, 1 ㅇㅇ 223.194 2018-06-02 0
11603 일반 애니매이션이 느려져요 chl3650 175.197 2018-06-02 0
11601 일반 시바 내 엠알 왜이래.. 4 ㅇㅇ 222.117 2018-06-02 0
11600 일반 씹덕 아바타 2 ㅇㅇ 1.236 2018-06-02 0
11599 일반 흠... NAME_HORANG 2018-06-02 0
11598 일반 근데 니들이 말하는 원작자라는게 오우카 미코 처음에 만든 애들 얘기냐? 6 10선비 2018-06-02 0
11597 일반 오큘러스로 vrc 하는 사람들 손 1 김치라면 2018-06-02 0
11596 일반 블루프린트 오류 어케 해결해야 하나요? ㅇㅇ 222.102 2018-06-02 0
11595 일반 vr챗만 하면 행동이 여성스러워진다 4 기무대띠 2018-06-02 0
11593 일반 야 이 개쉐끼드라!! 니들 저어어엉어어엉어엉엉말 나쁜놈들이야!!!!!!! 25 김끄리 2018-06-02 12
11592 일반 새끼손가락이 자꾸 꺾이는데 이거 어떻게 해결함? 3 ㅇㅇㅇ 222.235 2018-06-02 0
11591 일반 아~VRC 하고싶다! 1 Rinef 2018-06-02 0
11590 일반 아바타 업로드 성공했다! 2 하루쨔마 2018-06-02 0
11589 일반 내 유튭 미코가 주력인데 어카냐 6 기무대띠 2018-06-02 0
11588 일반 맥스에서 모델링만 따오고 블랜더에서 본심어서 리깅하면 문제없지? 2 아루라테 2018-06-02 0
11586 일반 익스트림 딸딸이 빌런 3 momo 125.184 2018-06-02 0
11585 일반 미코 제작자 지금 물들어 올때 노젓는중이라 바쁨 ㅋㅋㅋㅋㅋ 강나다 116.46 2018-06-02 0
11583 일반 핵쟁이 하니까 생각나네 1 ㅇㄴㅁㅇ 182.226 2018-06-02 0
11582 일반 글서 이미코 월드아바타임? 4 ㅇㅇ 125.185 2018-06-02 0
11581 일반 오큘러스 벗어놓을때 어떻게 놔두냐 2 ㅇㅇ 112.170 2018-06-02 0
11580 일반 조울증 걸린듯 2 ㅇㅇ 223.39 2018-06-02 0
11578 일반 델 바이저 화면이안나오는데 왜이럼? 1 ㅇㅇ 222.117 2018-06-02 0
11577 일반 오큘러스 실행하면 흰방에 갇힌다 8 김치라면 2018-06-02 0
11576 일반 혹시모르니 3호 베이스로 아바타 만들어볼까 하벤하이드 2018-06-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