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전 파딱들 인사선정 방식 자체엔 문제 없었어
글쓴이
검은연
추천
6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1322
  • 2019-01-06 04:24:21
							




적어도 내가 알기론


일부러 다 면식 없는 애들 뽑았었음.


나도 만카롱이랑 얘기 한번 해본적 없는데 파딱 됬었으니


전주딱이 중립성 위주로 뽑았단건 아마 확실할거임




파딱은 좀 기다려보셈

으ㅡ음 면식이 없다라..... 2019.01.06 04:24:47
하루사메 ㅅㅂ아 군국주의 파딱하나뽑아라 충성심오짐 2019.01.06 04:24:59
ㅇㅇ 아니 시발 트짹에서 좆목라인 깔아둔애들을 왜 데리고 있냐고 223.38 2019.01.06 04:25:01
Lydie 중갤의 아이돌! 2019.01.06 04:25:06
ㅇㅇ 포도부터 짜르고 좀 보자잉? 223.38 2019.01.06 04:25:18
SeolY 한명은 있던데 2019.01.06 04:25:26
과아악 2019.01.06 04:25:31
글자 우와 새 주딱언재 뽑혔징 - dc App 2019.01.06 04:25:38
미코조아 그래도 포도는 짜르는게 좋을듯 - dc App 112.171 2019.01.06 04:25:58
JinSilly 그래서 100시간대 뉴비가 파딱 되고 그런것 같은데 2019.01.06 04:26:01
GEORGIA 왜 찔리지.. 2019.01.06 04:26:36
ㅇㅇ 포도새끼 짤라라 지 좆대로 하는데뭐 1.249 2019.01.06 04:27:06
chunsia 포도만 짜르자 ㅇㅇ - dc App 2019.01.06 04:27:16
ㅇㅇ 빨리안하면 얘도 좆목라인으로 찍힐듯 175.223 2019.01.06 04:27:40
반타블랙 디씨에서 물좀 먹으신 분이니까 어떻게 관리하실지 잘 아실거라 믿습니다 충성충성 2019.01.06 04:29:50
ㅇㅇ 앞으로는 갤이든 겜이든 친목이 과하다싶은 사람은 안뽑는게 그사람을 위해서도 갤을 위해서도 좋은거라고 생각한다 59.22 2019.01.06 04:30:49
ㄱㄹㄴ 아바타 팬티사진 정지먹이는넘은 짜르자 2019.01.06 04:37:0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4416 일반 브얄챗망가 히토미번호빨리좀 2 ㅇㅇ 219.252 2019-01-09 0
94415 일반 브이알도 사서하는놈들이 복돌을 쓴다고? ㅇㅇ 14.39 2019-01-09 0
94414 일반 븨알갤럼들이 설명해주는 개기일식 1 읭읭이 2019-01-09 0
94413 일반 나도 뉴비야 4 Squ4d 2019-01-09 0
94412 일반 공익쉑 극혐ㅋㅋ.. 4 ㅇㅇ 175.223 2019-01-09 0
94411 일반 바이브, 바이브공홈 말고 바이브 스토어? 여기서 사도 되나요 3 레몬무 2019-01-09 0
94410 일반 뉴비임 3 ㅇㅇ 182.225 2019-01-09 0
94409 일반 니네 다이나믹본은 사서 쓰냐? 9 ㅇㅇ 121.154 2019-01-09 0
94408 일반 저기 다이나믹본?? 그거 궁금해서 그런데 4 ㅇㅇ 2019-01-09 0
94407 일반 섹드립잘받아주는사람 넘 조음 3 읭읭이 2019-01-09 0
94406 일반 H그만해 4 Squ4d 2019-01-09 0
94404 일반 애니메이션 중에 2 211.52 2019-01-09 0
94403 일반 뉴비는 늅늅하고 웁니다 4 오큘ㅠㅠ 175.223 2019-01-09 0
94402 일반 진자하게 돈내고 친구 알바 필요한사람 없냐 3 초보자아 2019-01-09 0
94401 일반 월드에 스카이박스 발기가 안먹히는데 어떡함 ?? 1 ㅇㅇ 27.173 2019-01-09 0
94400 일반 친구삽니다 따흐흨 9 읭읭이 2019-01-09 0
94399 일반 키모부타아바타 너무 좋음 ㅇㅇ 121.143 2019-01-09 0
94398 일반 잘대주는 H방 프렌즈 없을까 5 초보자아 2019-01-09 0
94397 일반 라무네 대가리속에 기계 부품 넣어도 되냐 ㅇㅇ 39.7 2019-01-09 0
94396 일반 묵언차렷이 모이면 어떻게되는지 알았다... 5 차가비 2019-01-09 1
94395 일반 아 오큘 센서 하나필요한놈있냐 14 읭읭이 2019-01-09 0
94394 일반 잘 이해가 안가서 그러는데 오큘러스 센서가 어디다 쓰는거? 3 shiro 2019-01-09 0
94393 일반 내가봤던 묵언중에 가장 불쌍한 묵언러 5 마요네즈 2019-01-09 0
94392 일반 그러니까 묵언하는애들 4 ㅇㅇ 125.180 2019-01-09 0
94391 일반 교류회 아이디어 있는거 8 DavidJ 2019-01-09 2
94389 일반 목소리는 그닥 신경안쓰긴하는데 1 읭읭이 2019-01-09 0
94388 일반 목소리 까는 남자들이나 2 ㅇㅇ 119.149 2019-01-09 3
94387 일반 과몰입과몰입과몰입 2 ㅇㅇ 14.39 2019-01-09 0
94386 일반 게임선물해주는 이벤트해도 할려나 8 읭읭이 2019-01-09 0
94385 일반 근데 자기목소리는 녹음해서 들어보묜 다 좆같잖어 2 ㅇㅇ 121.143 2019-01-09 1
94384 일반 실제로는 오큘바브 쓰는사람도 없더만 1 ㅇㅇ 211.36 2019-01-09 0
94381 일반 요즘 몸이 너무 굳었다 7 DavidJ 2019-01-09 0
94380 일반 양심고백하나한다 1 읭읭이 2019-01-09 0
94379 강좌/정보 생각해보니 어제 새벽에 졸려서 유인물없이 마작 강의 영상만 보여줬구나. 2 류미래 2019-01-09 3
94378 일반 다른 묵언 사연은 다 예상은 했는데 10 GEORGIA 2019-01-09 1
94377 일반 아빡쳐 대화저장해두고싶은게 있어서 녹화햇는대 유입좆초딩 2019-01-09 0
94376 일반 오큘러스 격자(바둑판모양 네모같은거) 어케 설정해요? ㅇㅇ 27.118 2019-01-09 0
94375 일반 어제 H친구 조인 탓는데 1 DavidJ 2019-01-09 2
94374 일반 오늘도 재미나게 놀았음 17 Red.Coco 2019-01-09 2
94373 일반 아니 몬.. 2 ㅇㅇ 183.96 2019-01-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