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아니 이 모델이 표정 넣기가 어려운거냐?
- 글쓴이
- Red.Coco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91077
- 2019-01-06 02:35:25
| ㅇㅇ | 컨셉 ㄱ 118.32 | 2019.01.06 02:35:59 |
| 포도초콜렛 | 바디에 눈깜박임 넣었어요? 친구가 하는거 보니깐 그 모델 눈깜박임 문제때문에 idle에 넣어버리던데 | 2019.01.06 02:36:29 |
| Red.Coco | 아이트레킹 말하는거면 에초에 없던데 - dc App | 2019.01.06 02:38:17 |
| 백당 | 위에 파딱 얘기는 그게 아니구 바디에 애니메이션이 있냐는 뜻이야 ㅇㅂㅇ 유니티 들어가서 바디에 애니메이터라고 있니? | 2019.01.06 02:40:47 |
| Red.Coco | 없는디 - dc App | 2019.01.06 02:52:04 |
| 백당 | 혹시 텍스처 설정 어떻게 되어있어? | 2019.01.06 03:11:10 |
| Red.Coco | 잠만 장실이라 이따 사진 올려봄 - dc App | 2019.01.06 03:20: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