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안녕하세요. 시모모입니다.
글쓴이
ㅇㅇ
추천
21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1060
  • 2019-01-06 02:24:58
  • 223.38
							

디시에 저에 대한 안좋은 이야기들이 퍼지고 있다고 해서 글을 씁니다. 디스코드나 트위터 등 대화기록들을 캡쳐하여 저에 대한 비난이나 비방을 하는 글은 특정성이 성립되어 제가 명예회손 등으로 고소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글들은 한번 봐드리겠습니다만 지금부터 올라오는 글들은 고소하겠습니다. 좋은 아침 보내세요.
ㅇㅇ 감사합니다 선생님 앞으로는 착하게 살게요 175.223 2019.01.06 02:25:38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1.06 02:25:38
ㅇㅇ 안좋은이야기는 그쪽인데요 211.218 2019.01.06 02:25:49
Viver 우리 게이는 명예훼손 스펠링도 모르노? - dc App 2019.01.06 02:25:50
카스테라 2019.01.06 02:25:58
Viver 명예회손이 아니라 명예훼손이다 - dc App 2019.01.06 02:26:12
댕타 학생 여기좀 봐바 - dc App 2019.01.06 02:26:38
ㅇㅇ 그래서 자기잘못에 대해 말하는거 고소하겠다고 협박하는거냐? 2019.01.06 02:26:41
ㅁㄹㄴㅌㅁㅈ 병신들아 지능형안티가쓰는글이잖아 - dc App 2019.01.06 02:27:08
ㅇㅇ 이건 걍 사칭 같은데 118.32 2019.01.06 02:27:24
포도초콜렛 사칭이잖어 멍청이들아 2019.01.06 02:28: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1420 일반 포도탈갤해 ㅇㅇ 39.123 2019-01-06 1
91419 일반 좆목인지아닌진 둘째치고 3 ㅇㅇ 175.223 2019-01-06 0
91418 일반 아니 주딱은 그래 포도 안짜르는거 이해는 해볼만함 4 ㅇㅇ 2019-01-06 8
91416 일반 아바타 최적화 다이나믹본 좀만 넣어도 씹창나넹 13 쉔가오랜 211.36 2019-01-06 0
91415 일반 ㅅㅂ들아 싸우지좀마 3 하루사메 2019-01-06 2
91414 일반 좆같은떡밥 들고와서 장작넣는 유동새끼에 욕박은게 좆목되누ㅠㅠ 9 아스테리 2019-01-06 0
91413 일반 한숨 자고 일어나니까 주딱 바껴있네 ㅇㅇ 121.176 2019-01-06 0
91410 일반 밥먹고 왓더니 이게 뭔 일임 4 냐르 2019-01-06 0
91409 일반 개추하자 파딱아 1 ㅇㅇ 106.102 2019-01-06 2
91408 일반 아니 갤주야 1 ㅇㅇ 39.7 2019-01-06 5
91407 일반 아바타월드 많이 줄어든게 아쉽다 1 코우 2019-01-06 0
91406 일반 mmd댄스방에서 사진각 잡는다고 혼자있음 3 DDos 2019-01-06 0
91405 일반 노무현 올리면 차단인데 일베충은 왜 차단아님? 5 ㅇㅇ 106.102 2019-01-06 3
91404 일반 왜글삭해 ㅇㅇ 175.202 2019-01-06 0
91403 일반 저런유동이문제인거임ㅇㅇ 9 아스테리 2019-01-06 0
91401 일반 뉴비가 노는방법은 걍 이거인거같다 1 ㅇㅇ 39.112 2019-01-06 0
91399 일반 포도랑 대화해봄 21 검은연 2019-01-06 9
91396 일반 디시에서 좆목의심 피하는법 1 ㅇㅇ 2019-01-06 0
91395 일반 시모모 쉴드치던새끼가 쉴드아닌척 물타기 역겹죠? 5 ㅇㅇ 119.70 2019-01-06 10
91394 일반 그럼 파딱이 일베충이 저 지랄하는건 괜찮다는거냐 4 ㅇㅇ 1.249 2019-01-06 3
91393 일반 복셀이 ㄹㅇ 매력적인 툴같음 8 ㅇㅇ 59.5 2019-01-06 0
91392 일반 브갤러여러분 5 바텐더 2019-01-06 2
91391 일반 트짹 특) 지들은 잘못없음 1 ㅇㅇ 2019-01-06 0
91390 일반 아까 고민글 썻던 사람인데 21 ㅇㅇ 222.108 2019-01-06 0
91389 일반 트짹이에 있는 디시 관련 글 볼때마다 좀 웃김 1 으ㅡ음 2019-01-06 0
91388 일반 나도 트위터 하는데;; 트위터력 8년임 6 할구 2019-01-06 0
91387 일반 이전 커미션 공지글 혹시 링크있는사람;; 참조하려는데 검색해도 안나옴;; 3 GEORGIA 2019-01-06 0
91386 일반 페북 유튜브 트위터 디씨 모두 하고있는 난 뭐지? 5 ㅇㅇ 219.251 2019-01-06 0
91385 일반 ㄹㅇ 투니버스 리즈시절 노래들은 다 띵곡임 3 ㅇㅇ 59.5 2019-01-06 0
91384 일반 갤밖에서 좆목하는건 상관없지않냐 23 아스테리 2019-01-06 0
91383 일반 컴 부품 드래곤볼식으로 파츠 바꾸는것도 꿀잼임 8 죽은참새 2019-01-06 0
91382 일반 디시 특) 해명하면 비추박힘 ㅇㅇ 2019-01-06 1
91381 일반 지금 일어나고보니 혁명이 일어나있네 2 코우 2019-01-06 0
91379 일반 미코 2차 창작 약관 뭐냐? 1 ㅇㅇ 1.242 2019-01-06 1
91378 일반 아 제발 일본인인척 그만해줘.. 6 ㅇㅇ 39.112 2019-01-06 1
91377 일반 커미션 공지글 삭제된건 좀 아쉬운데 그거 내가 관리해도 됨? 5 GEORGIA 2019-01-06 1
91376 일반 ???:맞말이지만 유동이라서 맘에 안듦 6 ㅇㅇ 175.223 2019-01-06 4
91375 일반 새로운장작이다 7 JinSilly 2019-01-06 0
91373 일반 주딱아 일베충 새끼좀 차단시켜라 3 ㅇㅇ 1.249 2019-01-06 3
91372 일반 그래서 이젠 무슨 장작으로 불타야하노 2 ㅇㅇ 2019-01-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