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혼틈 고민글 (과몰입
글쓴이
ㅇㅇ
추천
6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1058
  • 2019-01-06 02:23:37
  • 222.108
							

갑자기 이판에 고민이야기 꺼내서 미안한데
요즘 브알챗 본계만 들어가면 우울하고 혼자 인바이트 플러스
그런거 파서 쭉 혼자있단말야 근데 지인들 보면 우울하고
리퀘스트 라도 왔는데 최근들어 내가 넘 따라가기만 하고
그래서 그냥 뭔가 따라올까 해서 방파서 쭉 가만히 잇는데
정말 아무도 안따라옴 관심도 없고 요즘 인사하러 가면
잘 받아주지도 않고 텐션 떨어지니까 오지말라는 소리도 들음
장난으로 하는건지는 모르겠는데 자꾸 이말 저말 들으니까
괜히 그런말 한 지인 속으로 이팔 저팔 욕하게 되고
뒤늦게 또 친구 욕한 내 자신까지 바보같아보임
그래서 어떻게 좀 물리는거나 이런거 바꿔볼려고
브알도 사고 해봤는데 솔직히 회의감 좀 느끼고 있음
브알 사고나서 이런것도 더 심해지기도함 과몰입 같은거
아프니까 더 서러웟음 가끔 왠지는 모르겠는데 눈앞이 안보이거나
심장이 아플때가 잇음 무서워서 병원도 못가보고 그냥 참고있는중임
이게 본론은 아닌데 가끔 너무 아파서 브알 하다가 주저 앉아서
우는게 일상이 됫고 지인들..솔직히 못믿겟음 진짜 친구가 없는
느낌이고 다들 나 없어도 잘 돌아가고.. 그러니까 이런거 까진
안텀 물론 6년지기 진짜 친한 지인이 있긴함 근데
그래도 말은 안햇는데 브알챗 초반까지만 해도 이러지 않앗는데
정말 즐거웟음 처음 만낫던 친구들은 3월부터 거의 8월초반까지
쭉 잘 지냇음 3명이서 근데 한명은 군대 가고 한명은 캐나다 이민감
그러고 나서부터 해체되고.. 난 새로운 친구들.. 그때까지 3명이서
놀아서 딱히 다른친구를 사귈 생각을 안하다가 이것저것 좀 사귀고
해봣음 근데 관계도 오래 안갈뿐더러 나는 그냥 같이있는거
같이 즐거웟으면 좋겟는데 자꾸 어느순간부터 다들 해체되고
버려지고 이랫음 ..그래서 그때부터 그냥 이쪽 저쪽 붙으면서
짧게 짧게 사귀엇음 근데 그래도 허전해서 더 열심히 해봣음
근데도 계속 오래하면 오래할수록 우울해지고 결국 그래서
다른게임더 많이하게됨 친한언니들 생겨서 물론 이언니들이랑은
오래친햇고 정모도 자주 나감 그래서 정모 나가면 더 친해지지 않을까
하고 정모 나갔다가 상처만 받고 돌아왓음 그때부터
겜지인중 이성을 현실에서 만나는게 좀 힘들엇음
무슨일인지는 말 안하겟지만 아직도 걔내 생각만하면 눈물이나와
그래서 정모도 안되고 그냥 저냥 브알챗에서 이사람 저사람
붙었다가 현재 계속 하고있는데 그냥 접는게 맞는건가?
그나마 재밋는게 거울앞에서 유니티 못하지만 갤강좌 보고
하나 둘 해보는거임 실패하고 오류뜨면서 힘들지만
친구처럼 적어도 떠나가진 않아서 좋음 경험이 되면
업로드 하는 재미도 잇고 예전엔 그걸 보고 웃어주는 친구들이
있어서 더 괴짜 아바타를 많이 만들기도햇음
근데 지금은 물론.. 얘기하는 얘들이 좀 잇긴함 근데
걔내들도 조만간 떠나겟지 하는 생각하니까 마음을 그렇게
잘 못주겠음.. 계정을 그래서 아예 새로 팔까 생각중이기도 함
이번이 두번째 계정인데 처음에는 스팀계정으로 해서
독일인 영어권 얘들이랑 놀다보니까 그렇게 힘들지 않았음
자기 딸이라고 해주면서 아껴줬으니까 근데 업로드 할려고
두번째 브알챗 계정을 만들고 아직도 하고잇는거임
그래서 계속 이렇게 우울하고 힘들것 같으면 계정을 새로 파는게
낫지 않을까 생각중임 어제도 첫번째 내 스팀계정 오랜만에
들어가봣는데 우울하지않앗음 재밋게 놀앗어 오랜만에
독일 친구도 보고.. 좋앗음 물론 짧게 만낫지만 그래서
지금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겟음 6년지인한테
우리 계정 새로파서 아예 다른사람인것처럼 해볼까? 라고
전에 이야기는 했었음 ..근데 자꾸 망설여짐..
어떻게 하면 좋을까 ? 이야기..넘 길게했네 미안

Viver 3줄 요약좀 - dc App 2019.01.06 02:24:02
ㅇㅇ 1. 요즘 혼자있음 2.아무도 안와서 우울함 3.어떻게 하면 좋을까 222.108 2019.01.06 02:24:52
ㅇㅇ 3줄요약좀 2019.01.06 02:25:03
magicatz 힘들면 잠깐씩이라도 좋으니 같이 있어줄 수 있음. 2019.01.06 02:25:10
ㅇㅇ 니가누군데 223.39 2019.01.06 02:25:52
ㅇㅇ 걍 게임 좀 쉬어라 계속 붙잡고있지말고 좀 나가서 바람도 쐬고 사람들도 보고 게임 계속 혼자틀어놓으면 생각만 깊어지고 해결되는건없음 110.9 2019.01.06 02:26:52
yooo 병원을 가보는것도 좋다. 일단 심장은 확실히 가보고 정신과에서 상담정도 받아봐도 괜찮음. 정신병원이라고 너무 꺼리지 말고 - dc App 153.157 2019.01.06 02:27:12
Seolmyu 정말 힘들다 싶을땐 아예 떠나버리는것도 하나의 방법인거 같음. 2019.01.06 02:28:00
ppd 친구하자 2019.01.06 02:43:00
ㅇㅇ 정말? 222.108 2019.01.06 03:01:09
ㅇㅇ 너 나랑 전부는 아니더라도 어느정도 비슷한거 같아 친구할래?\ 221.138 2019.01.06 05:07: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1774 일반 야 그럼 믿어볼게 눈치껏 잘해라~ 1 ㅇㅇ 175.223 2019-01-06 0
91773 일반 트위터 하는 애들도 네덕 비슷 한건가 1 0 223.62 2019-01-06 0
91772 일반 애미없는 새끼들ㅋㅋㅋㅋ ㅇㅇ 61.83 2019-01-06 0
91771 일반 오늘부로 새타겟은 포도다 ㅇㅇ 175.223 2019-01-06 0
91768 일반 미소녀는 한입으로 두말안한다 16 검은연 2019-01-06 6
91767 일반 야 나 모든 문제의 원인을 알아낸거같음 ㅇㅇ 221.139 2019-01-06 1
91766 일반 분탕충들 느개비 느애미들도 1 ㅇㅇ 61.83 2019-01-06 3
91765 일반 걜주야 너희 믿음 말고 뭐가 있는데 3 ㅇㅇ 223.62 2019-01-06 0
91764 일반 까마귀들이 한가득 3 츄르 2019-01-06 0
91763 일반 포도년 레알 찐따새끼임? ㅇㅇ 223.33 2019-01-06 5
91762 일반 야 솔직히 디씨가뭐라고 ... 3 JinSilly 2019-01-06 2
91760 일반 유니티 부수고싶다 2 DDos 2019-01-06 0
91759 일반 믿을놈이 없어서 이런놈믿냐? ㅇㅇ 223.38 2019-01-06 5
91758 일반 포도가 파딱 안떼는 이유 2 ㅇㅇ 2019-01-06 2
91757 일반 프레데리카찾는 친구야 이거 1 하루사메 2019-01-06 1
91756 일반 포도 파딱떼면 안되는이유 1 ㅇㅇ 175.223 2019-01-06 0
91755 일반 과몰입 할려해도 상대가없어 1 JinSilly 2019-01-06 0
91752 일반 포도년 파딱 떼야하는 이유 4 ㅇㅇ 2019-01-06 12
91751 질문 fbx파일 불러오기 시 아바타가 대머리가 돼요 17 Heavron 2019-01-06 0
91750 일반 너희들 정말 소름돋는다 3 ㅇㅇ 175.223 2019-01-06 0
91749 일반 요즘들어선 과몰입글 잘 안올라오네 2 늑대소녀 2019-01-06 0
91748 일반 햄버거 잘먹었다 꺼억 7 아카프론 2019-01-06 10
91746 일반 지금 포도초콜렛은 kvcg 내부고발자같은 존재임 4 ㅇㅇ 175.223 2019-01-06 0
91745 일반 포도 보면 좀 놀라운게 1 ㅇㅇ 223.33 2019-01-06 4
91744 질문 이런 느낌의 압타 아는사람 있냐 18 ㅇㅇ 211.107 2019-01-06 0
91743 일반 포도년 추하게 파딱으로 남아있다가 ㅇㅇ 2019-01-06 6
91742 일반 이번사건 제대로 정리해왔다 6 tntnt 2019-01-06 6
91740 일반 재밌는 소품 추천좀 4 dd 116.38 2019-01-06 0
91739 일반 아니 왜 안오면 맨날 불타는거여 십 5 ㅇㅇ 221.139 2019-01-06 0
91738 일반 나같으면 탈갤한다 4 ㅇㅇ 223.33 2019-01-06 1
91736 일반 그 포도 태세전환.jpg 1 ㅇㅇ 2019-01-06 16
91735 일반 이제 주딱만 그 그룹 들어가면 완벽하다 ㅇㅇ 223.38 2019-01-06 1
91734 일반 그래서 포도가 누군데 6 쉔가오랜 211.36 2019-01-06 0
91733 일반 유니티 질문좀 할게 4 후멍。 2019-01-06 0
91732 일반 행님들 언릿중에 어느게 제일좋음? 7 ㅇㅇ 211.107 2019-01-06 0
91731 일반 이거버전 사쿠라 만들어보고싶다 4 JinSilly 2019-01-06 0
91730 일반 뭔일임????? 11 tntnt 2019-01-06 0
91729 일반 뭔 일이지...? 3 Alex7756 2019-01-06 0
91728 일반 주딱년아 포도 안내리는 이유가 뭐냐 6 ㅇㅇ 2019-01-06 6
91727 일반 장작도 식었겠다... 냐르 2019-01-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