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혼틈 고민글 (과몰입
글쓴이
ㅇㅇ
추천
6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1058
  • 2019-01-06 02:23:37
  • 222.108
							

갑자기 이판에 고민이야기 꺼내서 미안한데
요즘 브알챗 본계만 들어가면 우울하고 혼자 인바이트 플러스
그런거 파서 쭉 혼자있단말야 근데 지인들 보면 우울하고
리퀘스트 라도 왔는데 최근들어 내가 넘 따라가기만 하고
그래서 그냥 뭔가 따라올까 해서 방파서 쭉 가만히 잇는데
정말 아무도 안따라옴 관심도 없고 요즘 인사하러 가면
잘 받아주지도 않고 텐션 떨어지니까 오지말라는 소리도 들음
장난으로 하는건지는 모르겠는데 자꾸 이말 저말 들으니까
괜히 그런말 한 지인 속으로 이팔 저팔 욕하게 되고
뒤늦게 또 친구 욕한 내 자신까지 바보같아보임
그래서 어떻게 좀 물리는거나 이런거 바꿔볼려고
브알도 사고 해봤는데 솔직히 회의감 좀 느끼고 있음
브알 사고나서 이런것도 더 심해지기도함 과몰입 같은거
아프니까 더 서러웟음 가끔 왠지는 모르겠는데 눈앞이 안보이거나
심장이 아플때가 잇음 무서워서 병원도 못가보고 그냥 참고있는중임
이게 본론은 아닌데 가끔 너무 아파서 브알 하다가 주저 앉아서
우는게 일상이 됫고 지인들..솔직히 못믿겟음 진짜 친구가 없는
느낌이고 다들 나 없어도 잘 돌아가고.. 그러니까 이런거 까진
안텀 물론 6년지기 진짜 친한 지인이 있긴함 근데
그래도 말은 안햇는데 브알챗 초반까지만 해도 이러지 않앗는데
정말 즐거웟음 처음 만낫던 친구들은 3월부터 거의 8월초반까지
쭉 잘 지냇음 3명이서 근데 한명은 군대 가고 한명은 캐나다 이민감
그러고 나서부터 해체되고.. 난 새로운 친구들.. 그때까지 3명이서
놀아서 딱히 다른친구를 사귈 생각을 안하다가 이것저것 좀 사귀고
해봣음 근데 관계도 오래 안갈뿐더러 나는 그냥 같이있는거
같이 즐거웟으면 좋겟는데 자꾸 어느순간부터 다들 해체되고
버려지고 이랫음 ..그래서 그때부터 그냥 이쪽 저쪽 붙으면서
짧게 짧게 사귀엇음 근데 그래도 허전해서 더 열심히 해봣음
근데도 계속 오래하면 오래할수록 우울해지고 결국 그래서
다른게임더 많이하게됨 친한언니들 생겨서 물론 이언니들이랑은
오래친햇고 정모도 자주 나감 그래서 정모 나가면 더 친해지지 않을까
하고 정모 나갔다가 상처만 받고 돌아왓음 그때부터
겜지인중 이성을 현실에서 만나는게 좀 힘들엇음
무슨일인지는 말 안하겟지만 아직도 걔내 생각만하면 눈물이나와
그래서 정모도 안되고 그냥 저냥 브알챗에서 이사람 저사람
붙었다가 현재 계속 하고있는데 그냥 접는게 맞는건가?
그나마 재밋는게 거울앞에서 유니티 못하지만 갤강좌 보고
하나 둘 해보는거임 실패하고 오류뜨면서 힘들지만
친구처럼 적어도 떠나가진 않아서 좋음 경험이 되면
업로드 하는 재미도 잇고 예전엔 그걸 보고 웃어주는 친구들이
있어서 더 괴짜 아바타를 많이 만들기도햇음
근데 지금은 물론.. 얘기하는 얘들이 좀 잇긴함 근데
걔내들도 조만간 떠나겟지 하는 생각하니까 마음을 그렇게
잘 못주겠음.. 계정을 그래서 아예 새로 팔까 생각중이기도 함
이번이 두번째 계정인데 처음에는 스팀계정으로 해서
독일인 영어권 얘들이랑 놀다보니까 그렇게 힘들지 않았음
자기 딸이라고 해주면서 아껴줬으니까 근데 업로드 할려고
두번째 브알챗 계정을 만들고 아직도 하고잇는거임
그래서 계속 이렇게 우울하고 힘들것 같으면 계정을 새로 파는게
낫지 않을까 생각중임 어제도 첫번째 내 스팀계정 오랜만에
들어가봣는데 우울하지않앗음 재밋게 놀앗어 오랜만에
독일 친구도 보고.. 좋앗음 물론 짧게 만낫지만 그래서
지금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겟음 6년지인한테
우리 계정 새로파서 아예 다른사람인것처럼 해볼까? 라고
전에 이야기는 했었음 ..근데 자꾸 망설여짐..
어떻게 하면 좋을까 ? 이야기..넘 길게했네 미안

Viver 3줄 요약좀 - dc App 2019.01.06 02:24:02
ㅇㅇ 1. 요즘 혼자있음 2.아무도 안와서 우울함 3.어떻게 하면 좋을까 222.108 2019.01.06 02:24:52
ㅇㅇ 3줄요약좀 2019.01.06 02:25:03
magicatz 힘들면 잠깐씩이라도 좋으니 같이 있어줄 수 있음. 2019.01.06 02:25:10
ㅇㅇ 니가누군데 223.39 2019.01.06 02:25:52
ㅇㅇ 걍 게임 좀 쉬어라 계속 붙잡고있지말고 좀 나가서 바람도 쐬고 사람들도 보고 게임 계속 혼자틀어놓으면 생각만 깊어지고 해결되는건없음 110.9 2019.01.06 02:26:52
yooo 병원을 가보는것도 좋다. 일단 심장은 확실히 가보고 정신과에서 상담정도 받아봐도 괜찮음. 정신병원이라고 너무 꺼리지 말고 - dc App 153.157 2019.01.06 02:27:12
Seolmyu 정말 힘들다 싶을땐 아예 떠나버리는것도 하나의 방법인거 같음. 2019.01.06 02:28:00
ppd 친구하자 2019.01.06 02:43:00
ㅇㅇ 정말? 222.108 2019.01.06 03:01:09
ㅇㅇ 너 나랑 전부는 아니더라도 어느정도 비슷한거 같아 친구할래?\ 221.138 2019.01.06 05:07: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4563 일반 야근 그만하고 싶다 2 아루라테 2019-01-09 0
94562 일반 연습은 했는데 실전에선 생각대로 안되네 7 더러운여목충새끼ㅡㅡ 2019-01-09 6
94561 일반 파이맥스 8k 후기 15 ㅇㅇ 117.111 2019-01-09 3
94560 일반 그 그룹 근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jpg 1 ㅇㅇ 2019-01-09 0
94559 일반 아바타 안눌러짐 6 ㅇㅇ 59.17 2019-01-09 0
94558 일반 알바너무힘들다 ㅅㅂ.. 2 솔트맨 2019-01-09 0
94556 일반 여목이 여자목소리야? 4 아스카愛 2019-01-09 0
94555 일반 vr챗 홈페이지 로딩안되는거시야요.. 3 여고생쟝 2019-01-09 0
94554 일반 념글 업소 뭔소리임 2 ㅇㅇ 211.229 2019-01-09 0
94552 일반 차렷충 시절에 VR에 대한 오해가 꽤 있었는데 1 왜산인싸 2019-01-09 0
94551 질문 오큘러스도 전신 트래킹 되는거 아닌가요? 5 ㅇㅇ 175.208 2019-01-09 0
94550 일반 간단한 뚜따 작업/질문 도와준다. 1 왜산인싸 2019-01-09 0
94549 일반 모델링과외 싸게한다 1 ㅇㅇ 115.139 2019-01-09 0
94548 일반 H방 막 신음소리도 냄..? 3 ㅇㅇ 2019-01-09 0
94547 강좌/정보 아바타 만들래? - 4. 애니메이션 오버라이드 7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9 13
94546 일반 디시공앱 자꾸 타임아웃 뜨네 1 ㅇㅇ 2019-01-09 0
94545 일반 화본역 월드 최적화 한거 테스트중이다 4 Bepsi Train 125.176 2019-01-09 2
94543 교류회 여목 연습하고왔어양 H 달리실분 6 더러운여목충새끼ㅡㅡ 2019-01-09 0
94542 일반 킷슈 아바타 커미션 잘해주시는분 추천좀주세요 3 끄ㅂ 218.154 2019-01-09 0
94540 일반 피아노룸 이누야샤 브금 더 빡세게 연습했다 4 ㅇㅇ 2019-01-09 1
94539 일반 브이알 뉴비 도와주세요 사람들이 다음소거가되어있어요 1 ㅇㅇ 121.168 2019-01-09 0
94537 일반 블렌더 본이랑 본 결합 시키는 키 있음? 4 MYO모기 2019-01-09 0
94535 일반 님두라 지금은 아마존에서 뭐 살만한 vr 없지? 유입좆초딩 2019-01-09 0
94534 일반 h방에 사람없어서 혼자놀다왓서 5 ㅇㅇ 182.228 2019-01-09 0
94533 강좌/정보 오버라이드 F1~F8 단축키 명칭 정리 5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9 11
94532 일반 앗...아아.... 5 ㅇㅇ 2019-01-09 5
94531 일반 롱헤어 다이나믹본 수치 추천좀 2 ㅇㅇ 125.129 2019-01-09 0
94530 일반 스페이스 무브 오류 질문좀..설치가 안됨 123 211.59 2019-01-09 0
94529 일반 아 근데 목소리 바꿔서 해도 되나...? 6 Hyouka 211.38 2019-01-09 0
94528 일반 아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햇네 1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9 0
94527 일반 컴으로는 갤 문제없는데 왜 폰으로는 안되냐 1 DDos 2019-01-09 0
94526 일반 키넥트.. 파실..분...... 7 ssei 210.178 2019-01-09 0
94525 일반 보지마 업로드제한때매 올리는 이미지 글이니까 5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9 5
94524 일반 파티클 한발만 쏘게하고싶은데 7 ㅇㅇ 222.234 2019-01-09 0
94523 교류회 오늘 밤에 달릴사람 2 더러운여목충새끼ㅡㅡ 2019-01-09 0
94521 일반 솔직히 비싼거 사서 이런거 하면 돈낭비 아니냐 ㅋㅋㅋ 3 ㅇㅇ 125.129 2019-01-09 0
94520 일반 나나치 아바타 자주 쓰는사람 있음? 3 ㅇㅇ 125.135 2019-01-09 0
94519 일반 유니티업뎃하고나서 기본표정 어케바꿈? 2 크왁이 2019-01-09 0
94518 일반 하아니.. 모바일로 안되서 .. liar 124.53 2019-01-09 0
94517 일반 let's just h 말고 월드맵 애니메이션으로 하는방 없음? 1 ㅇㅇㅁ? 182.230 2019-01-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