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혼틈 고민글 (과몰입
글쓴이
ㅇㅇ
추천
6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1058
  • 2019-01-06 02:23:37
  • 222.108
							

갑자기 이판에 고민이야기 꺼내서 미안한데
요즘 브알챗 본계만 들어가면 우울하고 혼자 인바이트 플러스
그런거 파서 쭉 혼자있단말야 근데 지인들 보면 우울하고
리퀘스트 라도 왔는데 최근들어 내가 넘 따라가기만 하고
그래서 그냥 뭔가 따라올까 해서 방파서 쭉 가만히 잇는데
정말 아무도 안따라옴 관심도 없고 요즘 인사하러 가면
잘 받아주지도 않고 텐션 떨어지니까 오지말라는 소리도 들음
장난으로 하는건지는 모르겠는데 자꾸 이말 저말 들으니까
괜히 그런말 한 지인 속으로 이팔 저팔 욕하게 되고
뒤늦게 또 친구 욕한 내 자신까지 바보같아보임
그래서 어떻게 좀 물리는거나 이런거 바꿔볼려고
브알도 사고 해봤는데 솔직히 회의감 좀 느끼고 있음
브알 사고나서 이런것도 더 심해지기도함 과몰입 같은거
아프니까 더 서러웟음 가끔 왠지는 모르겠는데 눈앞이 안보이거나
심장이 아플때가 잇음 무서워서 병원도 못가보고 그냥 참고있는중임
이게 본론은 아닌데 가끔 너무 아파서 브알 하다가 주저 앉아서
우는게 일상이 됫고 지인들..솔직히 못믿겟음 진짜 친구가 없는
느낌이고 다들 나 없어도 잘 돌아가고.. 그러니까 이런거 까진
안텀 물론 6년지기 진짜 친한 지인이 있긴함 근데
그래도 말은 안햇는데 브알챗 초반까지만 해도 이러지 않앗는데
정말 즐거웟음 처음 만낫던 친구들은 3월부터 거의 8월초반까지
쭉 잘 지냇음 3명이서 근데 한명은 군대 가고 한명은 캐나다 이민감
그러고 나서부터 해체되고.. 난 새로운 친구들.. 그때까지 3명이서
놀아서 딱히 다른친구를 사귈 생각을 안하다가 이것저것 좀 사귀고
해봣음 근데 관계도 오래 안갈뿐더러 나는 그냥 같이있는거
같이 즐거웟으면 좋겟는데 자꾸 어느순간부터 다들 해체되고
버려지고 이랫음 ..그래서 그때부터 그냥 이쪽 저쪽 붙으면서
짧게 짧게 사귀엇음 근데 그래도 허전해서 더 열심히 해봣음
근데도 계속 오래하면 오래할수록 우울해지고 결국 그래서
다른게임더 많이하게됨 친한언니들 생겨서 물론 이언니들이랑은
오래친햇고 정모도 자주 나감 그래서 정모 나가면 더 친해지지 않을까
하고 정모 나갔다가 상처만 받고 돌아왓음 그때부터
겜지인중 이성을 현실에서 만나는게 좀 힘들엇음
무슨일인지는 말 안하겟지만 아직도 걔내 생각만하면 눈물이나와
그래서 정모도 안되고 그냥 저냥 브알챗에서 이사람 저사람
붙었다가 현재 계속 하고있는데 그냥 접는게 맞는건가?
그나마 재밋는게 거울앞에서 유니티 못하지만 갤강좌 보고
하나 둘 해보는거임 실패하고 오류뜨면서 힘들지만
친구처럼 적어도 떠나가진 않아서 좋음 경험이 되면
업로드 하는 재미도 잇고 예전엔 그걸 보고 웃어주는 친구들이
있어서 더 괴짜 아바타를 많이 만들기도햇음
근데 지금은 물론.. 얘기하는 얘들이 좀 잇긴함 근데
걔내들도 조만간 떠나겟지 하는 생각하니까 마음을 그렇게
잘 못주겠음.. 계정을 그래서 아예 새로 팔까 생각중이기도 함
이번이 두번째 계정인데 처음에는 스팀계정으로 해서
독일인 영어권 얘들이랑 놀다보니까 그렇게 힘들지 않았음
자기 딸이라고 해주면서 아껴줬으니까 근데 업로드 할려고
두번째 브알챗 계정을 만들고 아직도 하고잇는거임
그래서 계속 이렇게 우울하고 힘들것 같으면 계정을 새로 파는게
낫지 않을까 생각중임 어제도 첫번째 내 스팀계정 오랜만에
들어가봣는데 우울하지않앗음 재밋게 놀앗어 오랜만에
독일 친구도 보고.. 좋앗음 물론 짧게 만낫지만 그래서
지금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겟음 6년지인한테
우리 계정 새로파서 아예 다른사람인것처럼 해볼까? 라고
전에 이야기는 했었음 ..근데 자꾸 망설여짐..
어떻게 하면 좋을까 ? 이야기..넘 길게했네 미안

Viver 3줄 요약좀 - dc App 2019.01.06 02:24:02
ㅇㅇ 1. 요즘 혼자있음 2.아무도 안와서 우울함 3.어떻게 하면 좋을까 222.108 2019.01.06 02:24:52
ㅇㅇ 3줄요약좀 2019.01.06 02:25:03
magicatz 힘들면 잠깐씩이라도 좋으니 같이 있어줄 수 있음. 2019.01.06 02:25:10
ㅇㅇ 니가누군데 223.39 2019.01.06 02:25:52
ㅇㅇ 걍 게임 좀 쉬어라 계속 붙잡고있지말고 좀 나가서 바람도 쐬고 사람들도 보고 게임 계속 혼자틀어놓으면 생각만 깊어지고 해결되는건없음 110.9 2019.01.06 02:26:52
yooo 병원을 가보는것도 좋다. 일단 심장은 확실히 가보고 정신과에서 상담정도 받아봐도 괜찮음. 정신병원이라고 너무 꺼리지 말고 - dc App 153.157 2019.01.06 02:27:12
Seolmyu 정말 힘들다 싶을땐 아예 떠나버리는것도 하나의 방법인거 같음. 2019.01.06 02:28:00
ppd 친구하자 2019.01.06 02:43:00
ㅇㅇ 정말? 222.108 2019.01.06 03:01:09
ㅇㅇ 너 나랑 전부는 아니더라도 어느정도 비슷한거 같아 친구할래?\ 221.138 2019.01.06 05:07: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1134 일반 나도 심심하니까 보플로 놀레 12 ㅇㅇ 39.7 2019-01-22 0
101132 일반 응기이잇 사진 왜 안올라가 3 히아기 2019-01-22 1
101131 일반 샤로한테 고양이귀 달면 안됨 ㄷㄷ;; 6 카디아. 2019-01-22 6
101130 일반 어제 압타 넣어본거 3 히아기 2019-01-22 0
101129 일반 근데 데스건이 뭐임 2 ∩(>ヮ<)q 2019-01-22 0
101128 일반 말 더듬는거 어떻게 하면 좋을까 13 히아기 2019-01-22 0
101127 일반 뭐임 보플 파도임? 3 ㅇㅇ 39.7 2019-01-22 1
101126 일반 케모노갱 너무 싫어하지 말라는 것이다... 8 39.7 2019-01-22 3
101124 일반 9 시반 체조 없누... 2 Lakenls 2019-01-22 0
101122 일반 VR챗 시작한 이유 1 ∩(>ヮ<)q 2019-01-22 0
101120 일반 늒네쟝 유니티 넘 재밋어요 12 chunsia 2019-01-22 0
101119 일반 어제 유니티만지던거 마저해야지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2 0
101118 일반 딱 들보면 이 사람은 찐따다라는게 느껴지는 말투 듣기싫다. 10 ㅇㅇ 221.155 2019-01-22 1
101117 일반 주말에 샤로 옷갈아입히는 영상하나 올려봄 3 ㅇㅇ 2019-01-22 0
101116 일반 표정봐꾸기 정도는 쓰고싶은걸 2 ∩(>ヮ<)q 2019-01-22 0
101114 일반 엘프나오면 갤에 엘프글만 가득할꺼임 3 아루라테 2019-01-22 0
101113 일반 교복이 확꽂힌듯 사람들한테 3 하벤하이드 2019-01-22 1
101112 일반 샤로 빳다죠!! 8 츄르 2019-01-21 0
101111 일반 오늘 vive 올거같은데 뭐 사둘거 있나요? 8 ∩(>ヮ<)q 2019-01-21 0
101110 일반 1.2.2 샤로 차냥해 7 ㅇㅇ 2019-01-21 0
101108 일반 그런데 갑자기 왤케 샤로 붐이냐? 4 GEORGIA 2019-01-21 0
101107 일반 브알챗갤러리 입개르 7 분당킹 2019-01-21 0
101106 일반 질문합니다 놋북구동 4 ㅇㅇ 110.70 2019-01-21 0
101105 VRC일기 재의귀인 일상 4 음료 2019-01-21 0
101104 일반 샤로 얼굴이상한거 있어 2 카디아. 2019-01-21 0
101100 일반 시발 내가 앞으로 htc제품 하나라도 사면 병신새끼다 7 할구 2019-01-21 0
101099 일반 샤로로 왕왕월드 가본사람? 2 하벤하이드 2019-01-21 0
101098 일반 라면+계란+찬밥 17 -마요네즈- 2019-01-21 0
101097 일반 친구놈 프렌드온니 가 있으면 프라이빗뜨냐 2 ㅇㅇ 210.94 2019-01-21 0
101096 일반 샤로 겨울옷 버전은 어디서 얻냐 3 ㅇㅇ 223.62 2019-01-21 0
101095 일반 과몰입 성공 ^-^ 3 벼릐 2019-01-21 5
101094 일반 9시도 체조있음? 1 Lakenls 2019-01-21 0
101093 일반 뭐야 오늘 태보는 처음 하는애들이 많았니? 2 ㅇㅇ 223.33 2019-01-21 0
101092 일반 뉴비 태보 관련 질문!! 5 ㅇㅇ 121.137 2019-01-21 0
101091 일반 샤로는 뚜따 어캐함? 2 ㅇㅇ 223.62 2019-01-21 0
101090 일반 친구따라서 처음으로 방금 태보갔다 왔어 2 새벽 2019-01-21 0
101089 일반 저엉의 의 데수웅건 2 cv52468 110.70 2019-01-21 1
101088 일반 차렷 첫 태보 가봤다 2 _YS_ 2019-01-21 0
101087 일반 난좀 이기적인가봐 1 ㅇㅇ 124.80 2019-01-21 0
101086 일반 샤로사서 처음 써봤다 브로 ㅇㅇ 223.62 2019-01-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