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혼틈 고민글 (과몰입
글쓴이
ㅇㅇ
추천
6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1058
  • 2019-01-06 02:23:37
  • 222.108
							

갑자기 이판에 고민이야기 꺼내서 미안한데
요즘 브알챗 본계만 들어가면 우울하고 혼자 인바이트 플러스
그런거 파서 쭉 혼자있단말야 근데 지인들 보면 우울하고
리퀘스트 라도 왔는데 최근들어 내가 넘 따라가기만 하고
그래서 그냥 뭔가 따라올까 해서 방파서 쭉 가만히 잇는데
정말 아무도 안따라옴 관심도 없고 요즘 인사하러 가면
잘 받아주지도 않고 텐션 떨어지니까 오지말라는 소리도 들음
장난으로 하는건지는 모르겠는데 자꾸 이말 저말 들으니까
괜히 그런말 한 지인 속으로 이팔 저팔 욕하게 되고
뒤늦게 또 친구 욕한 내 자신까지 바보같아보임
그래서 어떻게 좀 물리는거나 이런거 바꿔볼려고
브알도 사고 해봤는데 솔직히 회의감 좀 느끼고 있음
브알 사고나서 이런것도 더 심해지기도함 과몰입 같은거
아프니까 더 서러웟음 가끔 왠지는 모르겠는데 눈앞이 안보이거나
심장이 아플때가 잇음 무서워서 병원도 못가보고 그냥 참고있는중임
이게 본론은 아닌데 가끔 너무 아파서 브알 하다가 주저 앉아서
우는게 일상이 됫고 지인들..솔직히 못믿겟음 진짜 친구가 없는
느낌이고 다들 나 없어도 잘 돌아가고.. 그러니까 이런거 까진
안텀 물론 6년지기 진짜 친한 지인이 있긴함 근데
그래도 말은 안햇는데 브알챗 초반까지만 해도 이러지 않앗는데
정말 즐거웟음 처음 만낫던 친구들은 3월부터 거의 8월초반까지
쭉 잘 지냇음 3명이서 근데 한명은 군대 가고 한명은 캐나다 이민감
그러고 나서부터 해체되고.. 난 새로운 친구들.. 그때까지 3명이서
놀아서 딱히 다른친구를 사귈 생각을 안하다가 이것저것 좀 사귀고
해봣음 근데 관계도 오래 안갈뿐더러 나는 그냥 같이있는거
같이 즐거웟으면 좋겟는데 자꾸 어느순간부터 다들 해체되고
버려지고 이랫음 ..그래서 그때부터 그냥 이쪽 저쪽 붙으면서
짧게 짧게 사귀엇음 근데 그래도 허전해서 더 열심히 해봣음
근데도 계속 오래하면 오래할수록 우울해지고 결국 그래서
다른게임더 많이하게됨 친한언니들 생겨서 물론 이언니들이랑은
오래친햇고 정모도 자주 나감 그래서 정모 나가면 더 친해지지 않을까
하고 정모 나갔다가 상처만 받고 돌아왓음 그때부터
겜지인중 이성을 현실에서 만나는게 좀 힘들엇음
무슨일인지는 말 안하겟지만 아직도 걔내 생각만하면 눈물이나와
그래서 정모도 안되고 그냥 저냥 브알챗에서 이사람 저사람
붙었다가 현재 계속 하고있는데 그냥 접는게 맞는건가?
그나마 재밋는게 거울앞에서 유니티 못하지만 갤강좌 보고
하나 둘 해보는거임 실패하고 오류뜨면서 힘들지만
친구처럼 적어도 떠나가진 않아서 좋음 경험이 되면
업로드 하는 재미도 잇고 예전엔 그걸 보고 웃어주는 친구들이
있어서 더 괴짜 아바타를 많이 만들기도햇음
근데 지금은 물론.. 얘기하는 얘들이 좀 잇긴함 근데
걔내들도 조만간 떠나겟지 하는 생각하니까 마음을 그렇게
잘 못주겠음.. 계정을 그래서 아예 새로 팔까 생각중이기도 함
이번이 두번째 계정인데 처음에는 스팀계정으로 해서
독일인 영어권 얘들이랑 놀다보니까 그렇게 힘들지 않았음
자기 딸이라고 해주면서 아껴줬으니까 근데 업로드 할려고
두번째 브알챗 계정을 만들고 아직도 하고잇는거임
그래서 계속 이렇게 우울하고 힘들것 같으면 계정을 새로 파는게
낫지 않을까 생각중임 어제도 첫번째 내 스팀계정 오랜만에
들어가봣는데 우울하지않앗음 재밋게 놀앗어 오랜만에
독일 친구도 보고.. 좋앗음 물론 짧게 만낫지만 그래서
지금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겟음 6년지인한테
우리 계정 새로파서 아예 다른사람인것처럼 해볼까? 라고
전에 이야기는 했었음 ..근데 자꾸 망설여짐..
어떻게 하면 좋을까 ? 이야기..넘 길게했네 미안

Viver 3줄 요약좀 - dc App 2019.01.06 02:24:02
ㅇㅇ 1. 요즘 혼자있음 2.아무도 안와서 우울함 3.어떻게 하면 좋을까 222.108 2019.01.06 02:24:52
ㅇㅇ 3줄요약좀 2019.01.06 02:25:03
magicatz 힘들면 잠깐씩이라도 좋으니 같이 있어줄 수 있음. 2019.01.06 02:25:10
ㅇㅇ 니가누군데 223.39 2019.01.06 02:25:52
ㅇㅇ 걍 게임 좀 쉬어라 계속 붙잡고있지말고 좀 나가서 바람도 쐬고 사람들도 보고 게임 계속 혼자틀어놓으면 생각만 깊어지고 해결되는건없음 110.9 2019.01.06 02:26:52
yooo 병원을 가보는것도 좋다. 일단 심장은 확실히 가보고 정신과에서 상담정도 받아봐도 괜찮음. 정신병원이라고 너무 꺼리지 말고 - dc App 153.157 2019.01.06 02:27:12
Seolmyu 정말 힘들다 싶을땐 아예 떠나버리는것도 하나의 방법인거 같음. 2019.01.06 02:28:00
ppd 친구하자 2019.01.06 02:43:00
ㅇㅇ 정말? 222.108 2019.01.06 03:01:09
ㅇㅇ 너 나랑 전부는 아니더라도 어느정도 비슷한거 같아 친구할래?\ 221.138 2019.01.06 05:07: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4378 일반 다른 묵언 사연은 다 예상은 했는데 10 GEORGIA 2019-01-09 1
94377 일반 아빡쳐 대화저장해두고싶은게 있어서 녹화햇는대 유입좆초딩 2019-01-09 0
94376 일반 오큘러스 격자(바둑판모양 네모같은거) 어케 설정해요? ㅇㅇ 27.118 2019-01-09 0
94375 일반 어제 H친구 조인 탓는데 1 DavidJ 2019-01-09 2
94374 일반 오늘도 재미나게 놀았음 17 Red.Coco 2019-01-09 2
94373 일반 아니 몬.. 2 ㅇㅇ 183.96 2019-01-09 0
94372 일반 h방 퍼블방 갓다왓는데 1 ㅇㅇ 2019-01-09 0
94371 일반 뭔가 한번 말섞으면 계속 말해야 될것같고 그래서 묵언함 6 란코링 2019-01-09 1
94370 일반 난 묵언이 더 편함ㅋㅋㅋ 2 읭읭이 2019-01-09 0
94368 질문 그 쉐이더중에 Lucia 2019-01-09 0
94367 일반 사실은 목소리좋은 묵언충들 다 죽어 4 ㅇㅇ 175.223 2019-01-09 0
94366 일반 h방 무서워 1 ㅇㅇ 182.228 2019-01-09 0
94365 일반 차단 풀렸냐..? ㅇㅇ 125.129 2019-01-09 0
94364 일반 보닌 목소리 컴플렉스있음 3 Lucia 2019-01-09 0
94363 일반 따봉 성공햇습니다 7 Heavron 2019-01-09 0
94361 일반 여자목소리좀 그만해 시발ㅜ 3 읭읭이 2019-01-09 0
94360 일반 2080ti 슈셈 얼마나 넣고 사용해? 2 철수 121.132 2019-01-09 0
94359 일반 성대모사 연습할만한거 추천좀해주라.. 15 ㅇㅇ 2019-01-09 0
94358 일반 라무네 교류회으떰 2 ㅇㅇ 39.7 2019-01-09 0
94357 일반 애인대행한다 3 읭읭이 2019-01-09 0
94356 일반 트위터에 찾아보면 지 커미션 홍보글 많음 14 ㅇㅇ 223.39 2019-01-09 2
94355 일반 나랑 반지할사람 13 ㅇㅇ 112.151 2019-01-09 0
94354 질문 애니메이션넣어서 뭐 시험하는데 질문 121.141 2019-01-09 0
94353 일반 모델링과외 싸게한다 10 ㅇㅇ 211.36 2019-01-09 1
94352 일반 근데 h방 어케가는거야? 12 ㅇㅇ 2019-01-09 0
94351 일반 나만 그런가 6 벼릐 2019-01-09 4
94350 일반 오큘 직구 했는데 사야될거좀 알려주라 13 ㅇㅇ 211.36 2019-01-09 0
94349 일반 나는 이만 간다라라라 5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9 0
94348 일반 갓직히 목소리컴플렉스라는사람들 전부 8 ㅇㅇ 2019-01-09 2
94347 일반 겨울왕국 갤러리 입니다. 4 ㅇㅇ 211.218 2019-01-09 0
94346 일반 머야 태보월드 왜 프라이빗댐 5 아스테리 2019-01-09 0
94343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모트로 따봉 넣어봤는데 12 Heavron 2019-01-09 0
94342 일반 그런데 묵언을 하는 이유가 대부분 뭐야? 22 GEORGIA 2019-01-09 1
94341 일반 엔당이 2060으로 amd좆밥을 외쳤는데 2 ㅇㅇ 2019-01-09 0
94340 일반 너네 브알챗 vr로 돌릴때 4 아리수챤 2019-01-09 0
94339 일반 묵언차렷충 벗어나고싶습니다.. 13 liar 2019-01-09 0
94338 일반 오늘 새벽 2시 암드 젠2 발표함 8 죽은참새 2019-01-09 0
94337 일반 지금까지 아이비 할배 써온게 기적이긴 하다 ㅇㅇ 222.104 2019-01-09 0
94336 일반 학교 월드 예쁜거 없나 ㅇㅇ 124.57 2019-01-09 0
94335 질문 차렷충도 애니메이터에 arm 추가하면 팔 움직일수 있나여 16 Heavron 2019-01-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