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혼틈 고민글 (과몰입
글쓴이
ㅇㅇ
추천
6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1058
  • 2019-01-06 02:23:37
  • 222.108
							

갑자기 이판에 고민이야기 꺼내서 미안한데
요즘 브알챗 본계만 들어가면 우울하고 혼자 인바이트 플러스
그런거 파서 쭉 혼자있단말야 근데 지인들 보면 우울하고
리퀘스트 라도 왔는데 최근들어 내가 넘 따라가기만 하고
그래서 그냥 뭔가 따라올까 해서 방파서 쭉 가만히 잇는데
정말 아무도 안따라옴 관심도 없고 요즘 인사하러 가면
잘 받아주지도 않고 텐션 떨어지니까 오지말라는 소리도 들음
장난으로 하는건지는 모르겠는데 자꾸 이말 저말 들으니까
괜히 그런말 한 지인 속으로 이팔 저팔 욕하게 되고
뒤늦게 또 친구 욕한 내 자신까지 바보같아보임
그래서 어떻게 좀 물리는거나 이런거 바꿔볼려고
브알도 사고 해봤는데 솔직히 회의감 좀 느끼고 있음
브알 사고나서 이런것도 더 심해지기도함 과몰입 같은거
아프니까 더 서러웟음 가끔 왠지는 모르겠는데 눈앞이 안보이거나
심장이 아플때가 잇음 무서워서 병원도 못가보고 그냥 참고있는중임
이게 본론은 아닌데 가끔 너무 아파서 브알 하다가 주저 앉아서
우는게 일상이 됫고 지인들..솔직히 못믿겟음 진짜 친구가 없는
느낌이고 다들 나 없어도 잘 돌아가고.. 그러니까 이런거 까진
안텀 물론 6년지기 진짜 친한 지인이 있긴함 근데
그래도 말은 안햇는데 브알챗 초반까지만 해도 이러지 않앗는데
정말 즐거웟음 처음 만낫던 친구들은 3월부터 거의 8월초반까지
쭉 잘 지냇음 3명이서 근데 한명은 군대 가고 한명은 캐나다 이민감
그러고 나서부터 해체되고.. 난 새로운 친구들.. 그때까지 3명이서
놀아서 딱히 다른친구를 사귈 생각을 안하다가 이것저것 좀 사귀고
해봣음 근데 관계도 오래 안갈뿐더러 나는 그냥 같이있는거
같이 즐거웟으면 좋겟는데 자꾸 어느순간부터 다들 해체되고
버려지고 이랫음 ..그래서 그때부터 그냥 이쪽 저쪽 붙으면서
짧게 짧게 사귀엇음 근데 그래도 허전해서 더 열심히 해봣음
근데도 계속 오래하면 오래할수록 우울해지고 결국 그래서
다른게임더 많이하게됨 친한언니들 생겨서 물론 이언니들이랑은
오래친햇고 정모도 자주 나감 그래서 정모 나가면 더 친해지지 않을까
하고 정모 나갔다가 상처만 받고 돌아왓음 그때부터
겜지인중 이성을 현실에서 만나는게 좀 힘들엇음
무슨일인지는 말 안하겟지만 아직도 걔내 생각만하면 눈물이나와
그래서 정모도 안되고 그냥 저냥 브알챗에서 이사람 저사람
붙었다가 현재 계속 하고있는데 그냥 접는게 맞는건가?
그나마 재밋는게 거울앞에서 유니티 못하지만 갤강좌 보고
하나 둘 해보는거임 실패하고 오류뜨면서 힘들지만
친구처럼 적어도 떠나가진 않아서 좋음 경험이 되면
업로드 하는 재미도 잇고 예전엔 그걸 보고 웃어주는 친구들이
있어서 더 괴짜 아바타를 많이 만들기도햇음
근데 지금은 물론.. 얘기하는 얘들이 좀 잇긴함 근데
걔내들도 조만간 떠나겟지 하는 생각하니까 마음을 그렇게
잘 못주겠음.. 계정을 그래서 아예 새로 팔까 생각중이기도 함
이번이 두번째 계정인데 처음에는 스팀계정으로 해서
독일인 영어권 얘들이랑 놀다보니까 그렇게 힘들지 않았음
자기 딸이라고 해주면서 아껴줬으니까 근데 업로드 할려고
두번째 브알챗 계정을 만들고 아직도 하고잇는거임
그래서 계속 이렇게 우울하고 힘들것 같으면 계정을 새로 파는게
낫지 않을까 생각중임 어제도 첫번째 내 스팀계정 오랜만에
들어가봣는데 우울하지않앗음 재밋게 놀앗어 오랜만에
독일 친구도 보고.. 좋앗음 물론 짧게 만낫지만 그래서
지금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겟음 6년지인한테
우리 계정 새로파서 아예 다른사람인것처럼 해볼까? 라고
전에 이야기는 했었음 ..근데 자꾸 망설여짐..
어떻게 하면 좋을까 ? 이야기..넘 길게했네 미안

Viver 3줄 요약좀 - dc App 2019.01.06 02:24:02
ㅇㅇ 1. 요즘 혼자있음 2.아무도 안와서 우울함 3.어떻게 하면 좋을까 222.108 2019.01.06 02:24:52
ㅇㅇ 3줄요약좀 2019.01.06 02:25:03
magicatz 힘들면 잠깐씩이라도 좋으니 같이 있어줄 수 있음. 2019.01.06 02:25:10
ㅇㅇ 니가누군데 223.39 2019.01.06 02:25:52
ㅇㅇ 걍 게임 좀 쉬어라 계속 붙잡고있지말고 좀 나가서 바람도 쐬고 사람들도 보고 게임 계속 혼자틀어놓으면 생각만 깊어지고 해결되는건없음 110.9 2019.01.06 02:26:52
yooo 병원을 가보는것도 좋다. 일단 심장은 확실히 가보고 정신과에서 상담정도 받아봐도 괜찮음. 정신병원이라고 너무 꺼리지 말고 - dc App 153.157 2019.01.06 02:27:12
Seolmyu 정말 힘들다 싶을땐 아예 떠나버리는것도 하나의 방법인거 같음. 2019.01.06 02:28:00
ppd 친구하자 2019.01.06 02:43:00
ㅇㅇ 정말? 222.108 2019.01.06 03:01:09
ㅇㅇ 너 나랑 전부는 아니더라도 어느정도 비슷한거 같아 친구할래?\ 221.138 2019.01.06 05:07: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0255 일반 또 사진이 안보여.. 1 -마요네즈- 2019-01-20 0
100254 일반 2주간 플탐... 1 읭읭이 2019-01-20 0
100253 일반 하와와 8 pypy 2019-01-20 0
100252 일반 흐음 2 ㅇㅇ 110.70 2019-01-20 0
100251 일반 그러고 보니 님들 보이스 체인저 머씀? 2 S_D__T_D 2019-01-20 0
100250 일반 어제 블락먹은 썰 4 읭읭이 2019-01-20 3
100249 일반 뉴비 vr챗 하려고 하는데용...... 4 ㅇㅇ 124.50 2019-01-20 0
100248 일반 vrcmode 임포트하면 보라색닝겐됨 4 ㅇㅇㅁ? 182.230 2019-01-20 0
100247 일반 저도 성역할 테스트해봄 1 잔월 2019-01-20 0
100246 일반 성 테스트 결과 사람아닌듯 ㅇㅇ 2 ㅇㅇ 118.222 2019-01-20 0
100245 일반 브알챗 21;9 해상도지원안해? 1 댕타 2019-01-20 0
100244 일반 난머냐; 3 늅이 49.164 2019-01-20 0
100243 일반 hierarchy 항목 다 사라져버리는거 왜그런거임? 댕타 2019-01-20 0
100242 일반 오늘 핫한 성 역할 테스트 결과 1 검은자까 2019-01-20 0
100241 일반 같이 놀던 여자애가 유튜버 시작했다는데 2 ITOAR 2019-01-20 0
100240 일반 그 테스트 상남자특 나옴 6 ㅇㅇ 125.182 2019-01-20 0
100239 일반 여성향 많네 그러니 4 ㅇㅇ 175.223 2019-01-20 0
100238 일반 혹시 오브젝트 애니메이션이 작동안하는 문제... 1 ㅇㅇ 2019-01-20 0
100237 일반 디씨도 망했구나ㅋㅋ 성격테스트 공유하고 자빠졌네ㅋㅋㅋㅋㅋㅋㅋ 2 39.7 2019-01-20 0
100236 일반 성테스트 결과..흠 4 -마요네즈- 2019-01-20 0
100235 일반 카와이무브 넘 재밌당 2 읭읭이 2019-01-20 0
100234 일반 중성 데수웅 2 Red.Coco 2019-01-20 0
100233 강좌/정보 [강좌#22] 트레일 렌더러 5 5upporter 2019-01-20 18
100232 일반 눈떠보니 또 심리테스트갤 되있네 1 -마요네즈- 2019-01-20 0
100231 일반 성 역할 테스ㅌ...? 1 S_D__T_D 2019-01-20 0
100230 일반 참피 만들어 오기 때문에 기다리고 있어요 3 조개껍데기 2019-01-20 1
100229 일반 성 테스트해보앗음미다 5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0 0
100228 일반 성테스트 1 이숟⚡ 2019-01-20 0
100227 일반 브알챗 늬들만 아는 시스템적 팁같은거 없냐 5 RMellon 2019-01-20 0
100226 일반 그 바이브 풀트래킹은 본체랑트래커만 있으면 됨? 1 Sult 2019-01-20 0
100225 질문 월드 거울 빛 질문 1 Drowsy 2019-01-20 0
100224 일반 MR에 놀로 풀트 할만함? 7 아스테리 2019-01-20 0
100223 일반 풀트래킹 한번에 못사면 순서를 어떻게 밟아야하나요? 2 뉴비 14.42 2019-01-20 0
100222 일반 옷이 삼중으로 되어있는 부분 어케해야함 ?? 1 ㅇㅇ 118.37 2019-01-20 0
100221 일반 소셜에 썸네일 avatar by/made by/edit by무슨 차이임? 1 ㅇㅇ 61.82 2019-01-20 0
100220 일반 밸런스 ㅍㅌㅊ? 2 Squ4d 2019-01-20 0
100219 일반 블랜더 혹시 이거 색 왜 다른지 아는 사람 있음? 1 ㅇㅇ 59.151 2019-01-20 0
100218 일반 성 역할 테스트 나도 해봤다 2 늑대소녀 2019-01-20 0
100217 일반 샤로는 옷텍스쳐 수정하기 쉬워서 컨셉아바타하기좋고 1 아스테리 2019-01-20 0
100216 일반 게이샠기들 2 초보자아 2019-01-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