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혼틈 고민글 (과몰입
글쓴이
ㅇㅇ
추천
6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1058
  • 2019-01-06 02:23:37
  • 222.108
							

갑자기 이판에 고민이야기 꺼내서 미안한데
요즘 브알챗 본계만 들어가면 우울하고 혼자 인바이트 플러스
그런거 파서 쭉 혼자있단말야 근데 지인들 보면 우울하고
리퀘스트 라도 왔는데 최근들어 내가 넘 따라가기만 하고
그래서 그냥 뭔가 따라올까 해서 방파서 쭉 가만히 잇는데
정말 아무도 안따라옴 관심도 없고 요즘 인사하러 가면
잘 받아주지도 않고 텐션 떨어지니까 오지말라는 소리도 들음
장난으로 하는건지는 모르겠는데 자꾸 이말 저말 들으니까
괜히 그런말 한 지인 속으로 이팔 저팔 욕하게 되고
뒤늦게 또 친구 욕한 내 자신까지 바보같아보임
그래서 어떻게 좀 물리는거나 이런거 바꿔볼려고
브알도 사고 해봤는데 솔직히 회의감 좀 느끼고 있음
브알 사고나서 이런것도 더 심해지기도함 과몰입 같은거
아프니까 더 서러웟음 가끔 왠지는 모르겠는데 눈앞이 안보이거나
심장이 아플때가 잇음 무서워서 병원도 못가보고 그냥 참고있는중임
이게 본론은 아닌데 가끔 너무 아파서 브알 하다가 주저 앉아서
우는게 일상이 됫고 지인들..솔직히 못믿겟음 진짜 친구가 없는
느낌이고 다들 나 없어도 잘 돌아가고.. 그러니까 이런거 까진
안텀 물론 6년지기 진짜 친한 지인이 있긴함 근데
그래도 말은 안햇는데 브알챗 초반까지만 해도 이러지 않앗는데
정말 즐거웟음 처음 만낫던 친구들은 3월부터 거의 8월초반까지
쭉 잘 지냇음 3명이서 근데 한명은 군대 가고 한명은 캐나다 이민감
그러고 나서부터 해체되고.. 난 새로운 친구들.. 그때까지 3명이서
놀아서 딱히 다른친구를 사귈 생각을 안하다가 이것저것 좀 사귀고
해봣음 근데 관계도 오래 안갈뿐더러 나는 그냥 같이있는거
같이 즐거웟으면 좋겟는데 자꾸 어느순간부터 다들 해체되고
버려지고 이랫음 ..그래서 그때부터 그냥 이쪽 저쪽 붙으면서
짧게 짧게 사귀엇음 근데 그래도 허전해서 더 열심히 해봣음
근데도 계속 오래하면 오래할수록 우울해지고 결국 그래서
다른게임더 많이하게됨 친한언니들 생겨서 물론 이언니들이랑은
오래친햇고 정모도 자주 나감 그래서 정모 나가면 더 친해지지 않을까
하고 정모 나갔다가 상처만 받고 돌아왓음 그때부터
겜지인중 이성을 현실에서 만나는게 좀 힘들엇음
무슨일인지는 말 안하겟지만 아직도 걔내 생각만하면 눈물이나와
그래서 정모도 안되고 그냥 저냥 브알챗에서 이사람 저사람
붙었다가 현재 계속 하고있는데 그냥 접는게 맞는건가?
그나마 재밋는게 거울앞에서 유니티 못하지만 갤강좌 보고
하나 둘 해보는거임 실패하고 오류뜨면서 힘들지만
친구처럼 적어도 떠나가진 않아서 좋음 경험이 되면
업로드 하는 재미도 잇고 예전엔 그걸 보고 웃어주는 친구들이
있어서 더 괴짜 아바타를 많이 만들기도햇음
근데 지금은 물론.. 얘기하는 얘들이 좀 잇긴함 근데
걔내들도 조만간 떠나겟지 하는 생각하니까 마음을 그렇게
잘 못주겠음.. 계정을 그래서 아예 새로 팔까 생각중이기도 함
이번이 두번째 계정인데 처음에는 스팀계정으로 해서
독일인 영어권 얘들이랑 놀다보니까 그렇게 힘들지 않았음
자기 딸이라고 해주면서 아껴줬으니까 근데 업로드 할려고
두번째 브알챗 계정을 만들고 아직도 하고잇는거임
그래서 계속 이렇게 우울하고 힘들것 같으면 계정을 새로 파는게
낫지 않을까 생각중임 어제도 첫번째 내 스팀계정 오랜만에
들어가봣는데 우울하지않앗음 재밋게 놀앗어 오랜만에
독일 친구도 보고.. 좋앗음 물론 짧게 만낫지만 그래서
지금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겟음 6년지인한테
우리 계정 새로파서 아예 다른사람인것처럼 해볼까? 라고
전에 이야기는 했었음 ..근데 자꾸 망설여짐..
어떻게 하면 좋을까 ? 이야기..넘 길게했네 미안

Viver 3줄 요약좀 - dc App 2019.01.06 02:24:02
ㅇㅇ 1. 요즘 혼자있음 2.아무도 안와서 우울함 3.어떻게 하면 좋을까 222.108 2019.01.06 02:24:52
ㅇㅇ 3줄요약좀 2019.01.06 02:25:03
magicatz 힘들면 잠깐씩이라도 좋으니 같이 있어줄 수 있음. 2019.01.06 02:25:10
ㅇㅇ 니가누군데 223.39 2019.01.06 02:25:52
ㅇㅇ 걍 게임 좀 쉬어라 계속 붙잡고있지말고 좀 나가서 바람도 쐬고 사람들도 보고 게임 계속 혼자틀어놓으면 생각만 깊어지고 해결되는건없음 110.9 2019.01.06 02:26:52
yooo 병원을 가보는것도 좋다. 일단 심장은 확실히 가보고 정신과에서 상담정도 받아봐도 괜찮음. 정신병원이라고 너무 꺼리지 말고 - dc App 153.157 2019.01.06 02:27:12
Seolmyu 정말 힘들다 싶을땐 아예 떠나버리는것도 하나의 방법인거 같음. 2019.01.06 02:28:00
ppd 친구하자 2019.01.06 02:43:00
ㅇㅇ 정말? 222.108 2019.01.06 03:01:09
ㅇㅇ 너 나랑 전부는 아니더라도 어느정도 비슷한거 같아 친구할래?\ 221.138 2019.01.06 05:07: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1469 일반 포도탈갤해 1 ㅇㅇ 223.38 2019-01-06 1
91467 일반 vr챗에서 하렘만드는중 1 ㅇㅇ 110.9 2019-01-06 0
91465 일반 갤럼들 발화점이 너무 낮은거 아니냐 6 와쳐는레나다 2019-01-06 0
91464 일반 걍 갤 폐쇄해라 ㅋㅋㅋ ㅇㅇ 61.83 2019-01-06 0
91463 일반 그 라인 아니라고 우기던 전갤주 ㅋㅋㅋ 2 ㅇㅇ 117.111 2019-01-06 6
91461 일반 이갤은 닉언해도되냐? 3 ㅇㅇ 210.97 2019-01-06 1
91460 질문 아바타 업로드 클릭시 이런 메세지가 뜹니다 2 Heavron 2019-01-06 0
91459 일반 그 갱의 정체 4 yooo 218.232 2019-01-06 4
91458 일반 커미션 사기꾼 요약 11 케모노 114.202 2019-01-06 4
91457 일반 주딱 교체된김에 새 방침좀 잡아보자 5 ㅇㅇ 125.129 2019-01-06 0
91454 일반 네덕은 탄압 안된다!!!!!!! 7 JinSilly 2019-01-06 0
91453 일반 .......잠깐 놀다오니 방뇨가 갤주됬네 9 vrchat 2019-01-06 0
91452 일반 갤주 탈갤하고 ㅇㅇ 223.62 2019-01-06 1
91449 일반 갤이 많이 변해있네요.ㄷ 4 현이.ver 2019-01-06 0
91448 일반 아됐고태보해 11 아스테리 2019-01-06 0
91447 일반 탈갤해 ㅇㅇ 39.123 2019-01-06 3
91446 일반 갤주야 저새끼가 계속 팬티짤이라고 몰아가는데 3 ㅇㅇ 39.7 2019-01-06 0
91445 일반 일베충 병먹금하셈 2 ㅇㅇ 106.102 2019-01-06 2
91444 일반 그러고보니 차단 풀렸네 2 yooo 218.232 2019-01-06 0
91443 일반 킷슈교류회는 없냐 2 아스테리 2019-01-06 0
91442 일반 새 갤주왔으니 새 교류회는 내가 끊는다 ㅇㅇ 175.223 2019-01-06 1
91441 일반 닉언 좆목 오지네 소리랑 탄압 오지네 소리 구별법 1 ㅇㅇ 175.223 2019-01-06 1
91440 일반 차단 남발하지는 말자. 13 검은연 2019-01-06 5
91439 일반 야이 애미뒤진 오타쿠새끼들아 3 ㅇㅇ 210.97 2019-01-06 0
91437 일반 꼬마키 저거 던갤출신이더라 11 ㅇㅇ 125.180 2019-01-06 4
91436 일반 윾동 싹다 사라졌누 1 ㅇㅇ 61.83 2019-01-06 0
91435 일반 진정하고 꼴리는 짤 보고가라 19 죽은참새 2019-01-06 0
91434 일반 여기 난장판이기는 해도 3 xegns 2019-01-06 0
91433 일반 중요부위노출만 아니면 괜찮다는데 2 magicatz 2019-01-06 0
91431 일반 움짤 뭘로 만드렁? 7 Ƶᴇɴᴏɴ 2019-01-06 0
91430 일반 근데 고닉 ㄱㄹㄴ 저새끼는 진성페도새끼임? 5 ㅇㅇ 39.7 2019-01-06 0
91428 일반 원래 둘셋이 불붙으면 로갓하고 신경긁으면서 3 꼬마키` 2019-01-06 0
91427 일반 근데 최적화 등급 솔직히 의미 없는듯 2 SeolY 2019-01-06 0
91426 일반 새파딱은 시우호키는 봐주냐 3 ㅇㅇ 175.223 2019-01-06 0
91425 일반 어디갤가나 유동새끼들논리 똑같누 ㄹㅇ루 10 아스테리 2019-01-06 1
91424 일반 음란성 선정 기준으로 짜르는건 파딱마다 기준이 다 다르긴함 7 GEORGIA 2019-01-06 0
91423 일반 흥갤 100위는 첨보네 4 JinSilly 2019-01-06 0
91422 일반 새주딱도 좆목라인? ㅇㅇ 39.123 2019-01-06 0
91421 일반 평소에 실명고닉으로 겜하고 디씨하는데 2 ㅇㅇ 39.112 2019-01-06 0
91420 일반 포도탈갤해 ㅇㅇ 39.123 2019-01-06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