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혼틈 고민글 (과몰입
글쓴이
ㅇㅇ
추천
6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1058
  • 2019-01-06 02:23:37
  • 222.108
							

갑자기 이판에 고민이야기 꺼내서 미안한데
요즘 브알챗 본계만 들어가면 우울하고 혼자 인바이트 플러스
그런거 파서 쭉 혼자있단말야 근데 지인들 보면 우울하고
리퀘스트 라도 왔는데 최근들어 내가 넘 따라가기만 하고
그래서 그냥 뭔가 따라올까 해서 방파서 쭉 가만히 잇는데
정말 아무도 안따라옴 관심도 없고 요즘 인사하러 가면
잘 받아주지도 않고 텐션 떨어지니까 오지말라는 소리도 들음
장난으로 하는건지는 모르겠는데 자꾸 이말 저말 들으니까
괜히 그런말 한 지인 속으로 이팔 저팔 욕하게 되고
뒤늦게 또 친구 욕한 내 자신까지 바보같아보임
그래서 어떻게 좀 물리는거나 이런거 바꿔볼려고
브알도 사고 해봤는데 솔직히 회의감 좀 느끼고 있음
브알 사고나서 이런것도 더 심해지기도함 과몰입 같은거
아프니까 더 서러웟음 가끔 왠지는 모르겠는데 눈앞이 안보이거나
심장이 아플때가 잇음 무서워서 병원도 못가보고 그냥 참고있는중임
이게 본론은 아닌데 가끔 너무 아파서 브알 하다가 주저 앉아서
우는게 일상이 됫고 지인들..솔직히 못믿겟음 진짜 친구가 없는
느낌이고 다들 나 없어도 잘 돌아가고.. 그러니까 이런거 까진
안텀 물론 6년지기 진짜 친한 지인이 있긴함 근데
그래도 말은 안햇는데 브알챗 초반까지만 해도 이러지 않앗는데
정말 즐거웟음 처음 만낫던 친구들은 3월부터 거의 8월초반까지
쭉 잘 지냇음 3명이서 근데 한명은 군대 가고 한명은 캐나다 이민감
그러고 나서부터 해체되고.. 난 새로운 친구들.. 그때까지 3명이서
놀아서 딱히 다른친구를 사귈 생각을 안하다가 이것저것 좀 사귀고
해봣음 근데 관계도 오래 안갈뿐더러 나는 그냥 같이있는거
같이 즐거웟으면 좋겟는데 자꾸 어느순간부터 다들 해체되고
버려지고 이랫음 ..그래서 그때부터 그냥 이쪽 저쪽 붙으면서
짧게 짧게 사귀엇음 근데 그래도 허전해서 더 열심히 해봣음
근데도 계속 오래하면 오래할수록 우울해지고 결국 그래서
다른게임더 많이하게됨 친한언니들 생겨서 물론 이언니들이랑은
오래친햇고 정모도 자주 나감 그래서 정모 나가면 더 친해지지 않을까
하고 정모 나갔다가 상처만 받고 돌아왓음 그때부터
겜지인중 이성을 현실에서 만나는게 좀 힘들엇음
무슨일인지는 말 안하겟지만 아직도 걔내 생각만하면 눈물이나와
그래서 정모도 안되고 그냥 저냥 브알챗에서 이사람 저사람
붙었다가 현재 계속 하고있는데 그냥 접는게 맞는건가?
그나마 재밋는게 거울앞에서 유니티 못하지만 갤강좌 보고
하나 둘 해보는거임 실패하고 오류뜨면서 힘들지만
친구처럼 적어도 떠나가진 않아서 좋음 경험이 되면
업로드 하는 재미도 잇고 예전엔 그걸 보고 웃어주는 친구들이
있어서 더 괴짜 아바타를 많이 만들기도햇음
근데 지금은 물론.. 얘기하는 얘들이 좀 잇긴함 근데
걔내들도 조만간 떠나겟지 하는 생각하니까 마음을 그렇게
잘 못주겠음.. 계정을 그래서 아예 새로 팔까 생각중이기도 함
이번이 두번째 계정인데 처음에는 스팀계정으로 해서
독일인 영어권 얘들이랑 놀다보니까 그렇게 힘들지 않았음
자기 딸이라고 해주면서 아껴줬으니까 근데 업로드 할려고
두번째 브알챗 계정을 만들고 아직도 하고잇는거임
그래서 계속 이렇게 우울하고 힘들것 같으면 계정을 새로 파는게
낫지 않을까 생각중임 어제도 첫번째 내 스팀계정 오랜만에
들어가봣는데 우울하지않앗음 재밋게 놀앗어 오랜만에
독일 친구도 보고.. 좋앗음 물론 짧게 만낫지만 그래서
지금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겟음 6년지인한테
우리 계정 새로파서 아예 다른사람인것처럼 해볼까? 라고
전에 이야기는 했었음 ..근데 자꾸 망설여짐..
어떻게 하면 좋을까 ? 이야기..넘 길게했네 미안

Viver 3줄 요약좀 - dc App 2019.01.06 02:24:02
ㅇㅇ 1. 요즘 혼자있음 2.아무도 안와서 우울함 3.어떻게 하면 좋을까 222.108 2019.01.06 02:24:52
ㅇㅇ 3줄요약좀 2019.01.06 02:25:03
magicatz 힘들면 잠깐씩이라도 좋으니 같이 있어줄 수 있음. 2019.01.06 02:25:10
ㅇㅇ 니가누군데 223.39 2019.01.06 02:25:52
ㅇㅇ 걍 게임 좀 쉬어라 계속 붙잡고있지말고 좀 나가서 바람도 쐬고 사람들도 보고 게임 계속 혼자틀어놓으면 생각만 깊어지고 해결되는건없음 110.9 2019.01.06 02:26:52
yooo 병원을 가보는것도 좋다. 일단 심장은 확실히 가보고 정신과에서 상담정도 받아봐도 괜찮음. 정신병원이라고 너무 꺼리지 말고 - dc App 153.157 2019.01.06 02:27:12
Seolmyu 정말 힘들다 싶을땐 아예 떠나버리는것도 하나의 방법인거 같음. 2019.01.06 02:28:00
ppd 친구하자 2019.01.06 02:43:00
ㅇㅇ 정말? 222.108 2019.01.06 03:01:09
ㅇㅇ 너 나랑 전부는 아니더라도 어느정도 비슷한거 같아 친구할래?\ 221.138 2019.01.06 05:07: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2401 일반 아바타에 그림자 안지게 하는 법 없음? 1 ㅇㅇ 125.180 2019-01-07 0
92399 일반 킷슈도 그렇고 브알챗갤 이대로가면 2 딜런 2019-01-07 1
92398 일반 킷슈 ㅋㅋㅋㅋ 별거아닌거가지고 지랄이네 ㅇㅇ 2019-01-07 0
92397 일반 뭐야 쟤 머리에 총맞았어? 백당 2019-01-07 0
92396 일반 얘들아 VR에 쓸 글카좀 물어보고 싶은데 5 ㅇㅇ 222.104 2019-01-07 0
92395 일반 아.. 뭐지..보이스미터 키면 렉걸려... ㅇㅇ 121.168 2019-01-07 0
92394 일반 꺼어어어억 ㅋㅋㅋ 14 ㅇㅇ 39.7 2019-01-07 7
92393 일반 유니티 다운 5 ㅇㅇ 128.134 2019-01-07 0
92392 일반 잠깐 밖에 나왔다가 탈코르셋 봤다 1 ㅇㅇ 2019-01-07 0
92391 일반 나는 되고 너는 안 돼ㅋㅋㅋ 브붕새끼들 이중잣대 3 ㅇㅇ 61.83 2019-01-07 0
92390 일반 옛날글 지우는거 별로 문제없는데 7 ㅇㅇ 211.49 2019-01-07 18
92389 일반 근데 솔직히 묵언들끼리 여럿이서 있으면 너무 웃기지않냐 ㅋㅋ 블프 2019-01-07 0
92388 일반 킷슈가 뭔데 이리 난리임?? 6 ㅇㅇ 218.55 2019-01-07 0
92387 일반 정품 킷슈랑 불법 킷슈 구별법 있음? 8 ㅇㅇ 218.38 2019-01-07 0
92386 일반 킷슈 알몸 mmd 좌표 배포 3 ㅇㅇ 113.192 2019-01-07 0
92385 일반 아 몰라 킷슈기여어 2 엘에르엘 2019-01-07 0
92384 일반 배포중인 킷슈찾았다 . 좌표 6 ㅇㅇ 211.36 2019-01-07 1
92383 일반 앞뒤 다자르고 올리시길래 다올리겠습니다. 20 케모노갱 2019-01-07 4
92382 일반 유니티 다운받을때 공식홈페이지에서 다운받으면됨?? 1 ㅇㅇ 128.134 2019-01-07 0
92381 질문 바이브 as해본 갤럼 경험공유좀 해줘 3 119.149 2019-01-07 0
92380 일반 이번 킷슈 지랄낸 원흉 10 ㅇㅇ 110.70 2019-01-07 20
92379 일반 과몰입 여장보추 이케맨이 신사에서 데스건 쏘는데 파딱이더라 6 블프 2019-01-07 0
92378 일반 불타지말고 2 sing)Hana 2019-01-07 0
92377 일반 그 VRCMODS 에서 받은 파일 모델 보고싶은데 5 ㅇㅇ 128.134 2019-01-07 0
92376 일반 vr챗에서 친해진 일본인이 vr기기 사주겠다는데.. 13 ㅇㅇ 121.185 2019-01-07 0
92374 일반 과몰입당하는사람 있냐 6 ㅇㅇ 106.243 2019-01-07 0
92373 일반 나그가 잘못했당게.. 2 ㅇㅇ 211.44 2019-01-07 0
92372 일반 근데 ㄹㅇ 누가 막 공유하면 제작자 입장에서는 어떻게함? 7 ㅇㅇ 128.134 2019-01-07 0
92369 일반 우콘이 끌린다고? 참나 9 DDos 2019-01-07 0
92366 일반 케모노갱 청문회 위치 13 grow117 211.243 2019-01-07 0
92365 일반 갤에 킷슈 무료라는 언급한 애도 문제지만 5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7 0
92364 일반 우콘 아니면 별로 안끌림 3 ㅇㅇ 2019-01-07 0
92363 일반 나는 미래를 보았어.. 냐르 2019-01-07 1
92362 일반 킷슈말고 TARA 2019-01-07 0
92361 일반 킷슈 나도 받았다 ㅎㅎ 2 ㅇㅇ 211.36 2019-01-07 0
92360 일반 아니 미친놈들아 킷슈는 사서써 6 츄르 2019-01-07 0
92359 일반 양심고백] 스태프 지인 2명한테 선물함 6 마요네즈 2019-01-07 3
92357 일반 반타블랙 저새끼 원래 비정상아니냐? 13 ㅇㅇ 110.70 2019-01-07 0
92356 일반 vr챗 하고나서 영어, 일본어 실력 얼마나 늘었음? 15 ㅇㅇ 2019-01-07 0
92355 일반 아니 시발 그리고 갤에 불은 다 지펴놓고 왜 청문회는 VR에서 하냐 6 GEORGIA 2019-01-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