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혼틈 고민글 (과몰입
글쓴이
ㅇㅇ
추천
6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1058
  • 2019-01-06 02:23:37
  • 222.108
							

갑자기 이판에 고민이야기 꺼내서 미안한데
요즘 브알챗 본계만 들어가면 우울하고 혼자 인바이트 플러스
그런거 파서 쭉 혼자있단말야 근데 지인들 보면 우울하고
리퀘스트 라도 왔는데 최근들어 내가 넘 따라가기만 하고
그래서 그냥 뭔가 따라올까 해서 방파서 쭉 가만히 잇는데
정말 아무도 안따라옴 관심도 없고 요즘 인사하러 가면
잘 받아주지도 않고 텐션 떨어지니까 오지말라는 소리도 들음
장난으로 하는건지는 모르겠는데 자꾸 이말 저말 들으니까
괜히 그런말 한 지인 속으로 이팔 저팔 욕하게 되고
뒤늦게 또 친구 욕한 내 자신까지 바보같아보임
그래서 어떻게 좀 물리는거나 이런거 바꿔볼려고
브알도 사고 해봤는데 솔직히 회의감 좀 느끼고 있음
브알 사고나서 이런것도 더 심해지기도함 과몰입 같은거
아프니까 더 서러웟음 가끔 왠지는 모르겠는데 눈앞이 안보이거나
심장이 아플때가 잇음 무서워서 병원도 못가보고 그냥 참고있는중임
이게 본론은 아닌데 가끔 너무 아파서 브알 하다가 주저 앉아서
우는게 일상이 됫고 지인들..솔직히 못믿겟음 진짜 친구가 없는
느낌이고 다들 나 없어도 잘 돌아가고.. 그러니까 이런거 까진
안텀 물론 6년지기 진짜 친한 지인이 있긴함 근데
그래도 말은 안햇는데 브알챗 초반까지만 해도 이러지 않앗는데
정말 즐거웟음 처음 만낫던 친구들은 3월부터 거의 8월초반까지
쭉 잘 지냇음 3명이서 근데 한명은 군대 가고 한명은 캐나다 이민감
그러고 나서부터 해체되고.. 난 새로운 친구들.. 그때까지 3명이서
놀아서 딱히 다른친구를 사귈 생각을 안하다가 이것저것 좀 사귀고
해봣음 근데 관계도 오래 안갈뿐더러 나는 그냥 같이있는거
같이 즐거웟으면 좋겟는데 자꾸 어느순간부터 다들 해체되고
버려지고 이랫음 ..그래서 그때부터 그냥 이쪽 저쪽 붙으면서
짧게 짧게 사귀엇음 근데 그래도 허전해서 더 열심히 해봣음
근데도 계속 오래하면 오래할수록 우울해지고 결국 그래서
다른게임더 많이하게됨 친한언니들 생겨서 물론 이언니들이랑은
오래친햇고 정모도 자주 나감 그래서 정모 나가면 더 친해지지 않을까
하고 정모 나갔다가 상처만 받고 돌아왓음 그때부터
겜지인중 이성을 현실에서 만나는게 좀 힘들엇음
무슨일인지는 말 안하겟지만 아직도 걔내 생각만하면 눈물이나와
그래서 정모도 안되고 그냥 저냥 브알챗에서 이사람 저사람
붙었다가 현재 계속 하고있는데 그냥 접는게 맞는건가?
그나마 재밋는게 거울앞에서 유니티 못하지만 갤강좌 보고
하나 둘 해보는거임 실패하고 오류뜨면서 힘들지만
친구처럼 적어도 떠나가진 않아서 좋음 경험이 되면
업로드 하는 재미도 잇고 예전엔 그걸 보고 웃어주는 친구들이
있어서 더 괴짜 아바타를 많이 만들기도햇음
근데 지금은 물론.. 얘기하는 얘들이 좀 잇긴함 근데
걔내들도 조만간 떠나겟지 하는 생각하니까 마음을 그렇게
잘 못주겠음.. 계정을 그래서 아예 새로 팔까 생각중이기도 함
이번이 두번째 계정인데 처음에는 스팀계정으로 해서
독일인 영어권 얘들이랑 놀다보니까 그렇게 힘들지 않았음
자기 딸이라고 해주면서 아껴줬으니까 근데 업로드 할려고
두번째 브알챗 계정을 만들고 아직도 하고잇는거임
그래서 계속 이렇게 우울하고 힘들것 같으면 계정을 새로 파는게
낫지 않을까 생각중임 어제도 첫번째 내 스팀계정 오랜만에
들어가봣는데 우울하지않앗음 재밋게 놀앗어 오랜만에
독일 친구도 보고.. 좋앗음 물론 짧게 만낫지만 그래서
지금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겟음 6년지인한테
우리 계정 새로파서 아예 다른사람인것처럼 해볼까? 라고
전에 이야기는 했었음 ..근데 자꾸 망설여짐..
어떻게 하면 좋을까 ? 이야기..넘 길게했네 미안

Viver 3줄 요약좀 - dc App 2019.01.06 02:24:02
ㅇㅇ 1. 요즘 혼자있음 2.아무도 안와서 우울함 3.어떻게 하면 좋을까 222.108 2019.01.06 02:24:52
ㅇㅇ 3줄요약좀 2019.01.06 02:25:03
magicatz 힘들면 잠깐씩이라도 좋으니 같이 있어줄 수 있음. 2019.01.06 02:25:10
ㅇㅇ 니가누군데 223.39 2019.01.06 02:25:52
ㅇㅇ 걍 게임 좀 쉬어라 계속 붙잡고있지말고 좀 나가서 바람도 쐬고 사람들도 보고 게임 계속 혼자틀어놓으면 생각만 깊어지고 해결되는건없음 110.9 2019.01.06 02:26:52
yooo 병원을 가보는것도 좋다. 일단 심장은 확실히 가보고 정신과에서 상담정도 받아봐도 괜찮음. 정신병원이라고 너무 꺼리지 말고 - dc App 153.157 2019.01.06 02:27:12
Seolmyu 정말 힘들다 싶을땐 아예 떠나버리는것도 하나의 방법인거 같음. 2019.01.06 02:28:00
ppd 친구하자 2019.01.06 02:43:00
ㅇㅇ 정말? 222.108 2019.01.06 03:01:09
ㅇㅇ 너 나랑 전부는 아니더라도 어느정도 비슷한거 같아 친구할래?\ 221.138 2019.01.06 05:07: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2638 일반 우와 글삭됬네 3 175.223 2019-01-07 0
92637 일반 아아아않이 장작이 종류별로 아점저네 2 엘에르엘 2019-01-07 0
92636 일반 h하는데 물건은 왜 던지는겨ㅋㅋㅋㅋ 1 ㅇㅇ 182.220 2019-01-07 0
92634 일반 통피는 왜 밴 못하는거냐 1 ㅇㅇ 223.62 2019-01-07 0
92633 일반 머야머야 여왕벌썰푸면대는거야?? 10 DUZ 2019-01-07 0
92631 일반 장작의 왕들 겔러리 2 Huntere 2019-01-07 0
92630 일반 기프티콘 작작올려 시발련ㄴ들아 5 ㅇㅇ 2019-01-07 0
92629 일반 아 맞아 얘들아 14 JinSilly 2019-01-07 0
92628 일반 외국인이 씨발하고 인사했다는 글 보니까 그거생각남 2 ㅇㅇ 2019-01-07 0
92627 일반 이 갤은 장작이 아침 점심 저녁별로 다르구나 7 냐르 2019-01-07 0
92625 일반 이거 원래 안그랬는데 2 기타빌런 2019-01-07 0
92624 일반 엠알 따리 H방에가면 5 ㅇㅇ 223.62 2019-01-07 0
92623 일반 외국인한테 좆같은것좀 그만 가르켜라 9 Ƶᴇɴᴏɴ 2019-01-07 0
92622 일반 질문이 있어요 ㅠㅠ 2 하나시로 61.82 2019-01-07 0
92621 일반 분탕 고닉 밴좀하자 ㅇㅇ 110.70 2019-01-07 0
92619 일반 여왕벌이나 매춘이나 비슷해보임 4 ㅇㅇ 14.37 2019-01-07 2
92618 일반 반타블랙 애도 증말 정신병있는것같네 11 치누크 2019-01-07 5
92617 일반 흥한갤 어디까지 올라갈까 1 0000 222.118 2019-01-07 0
92614 일반 신사 여왕벌(?)썰 1 JinSilly 2019-01-07 0
92612 일반 그룹 들어가고 여왕벌 빨고 그러면 재밌는건가 1 RMellon 2019-01-07 0
92611 일반 어쨌든 케모'노'갱은 케모'노'갱 대로 욕하면 되고 ㅇㅇ 2019-01-07 1
92610 일반 본인 오늘 저녁 메뉴 9 DavidJ 2019-01-07 0
92609 일반 현실묵언충이 되어버림 9 LoRicia 2019-01-07 0
92608 일반 빅데이터 광고 시발 ㅋㅋㅋ 7 GEORGIA 2019-01-07 10
92607 일반 아니근데 생각해보니 그러네 1 ㅇㅇ 2019-01-07 0
92606 일반 서로 미워하고 의심하는게 1 초보고양이 2019-01-07 0
92603 일반 브알갤 뭐 영원히 뜨거울 예정이냐 DDos 2019-01-07 0
92601 일반 나 일벌 아님 4 백당 2019-01-07 0
92599 일반 이케멘이 머야 3 기타빌런 2019-01-07 0
92597 일반 야이씨 새장작 넣을때 텀좀 두고 넣어라 6 GEORGIA 2019-01-07 4
92596 일반 내일 너클콘 출시한다는게 사실이냐? 6 김야기 2019-01-07 0
92595 일반 니들 갤에서 그러고있지 말고 22 DDos 2019-01-07 0
92594 일반 라무네 먹기 너무힘드네.. 8 츄르 2019-01-07 0
92593 일반 내 닉이 특별한줄 알았는데 아니엇어.. 레몬무 2019-01-07 0
92591 일반 오늘도 쓰다듬어조 3 ㅇㅇ 39.112 2019-01-07 0
92590 일반 길티기어 아바타는 없어? 2 Hyouka 121.171 2019-01-07 0
92589 일반 idle 이건 뭐라고 읽냐? 11 GEORGIA 2019-01-07 0
92588 일반 비틱갱인가 뭔가하는거 왜 계속 오는거임? 1 ㅇㅇ 123.213 2019-01-07 2
92587 일반 분명 애니메이션이 들어가있는데.. 7 ㅇㅇ 211.107 2019-01-07 0
92586 일반 피곤하다 6 DavidJ 2019-01-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