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난 그그룹이 뭐하는지 알지도못하고 갤에서 불타서 걍 좆목 디시답네 했는데
글쓴이
ㅇㅇ
추천
4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1032
  • 2019-01-06 02:04:27
  • 203.90
							

저짓거리들 하는거보면 걍 빌런그룹인지 아님 일본인들이라고 의적 짓인지 모르겠다 근데 저짓하는데 그룹에 냄겨두진 않겠지?  

ㅇㅇ 그 그룹 테러범도 감싸서 안내보내는데 과연 내보낼까 2019.01.06 02:05:03
미코조아 글쎄... 저번에 내가 걔 저격했을때 갤주가 활활타면서 욕박는거 보니까 - dc App 117.111 2019.01.06 02:05:43
ㅇㅇ 그그룹은 도데체 GTA 멀티챗이냐 203.90 2019.01.06 02:06:22
미코조아 그룹에 그냥 놔둘거 같은데? 그룹 좆목대장님이 갤주잖어. - dc App 117.111 2019.01.06 02:06:23
ㅇㅇ 신기한 세상 203.90 2019.01.06 02:06:46
ㅇㅇ 네임드화라고 지랄 염병하잖어 ㅋㅋㅋㅋ 1.249 2019.01.06 02:07:55
ㅇㅇ 그럼 결국뭐 그그룹이랑 엮지말라는데 그그룹에서 활동중이고 한국커뮤에서 이그룹애들이 얘뒤를 봐줬다 이거 말하면 대장님은 군법회의 안열까? 203.90 2019.01.06 02:08:48
미코조아 갤주부터 걔 쉴드치고 제재 안하는데 아마 그냥 냅둘듯. 저격사건 이후에도 커미션 광고 갤에 올리는데도 글삭 안하더라 ㅋㅋ - dc App 117.111 2019.01.06 02:18: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2026 일반 부스는 볼때마다 계속 결제버튼 누르고싶네, 둘중 하나만 살까하는데 3 적쥐 2019-01-06 0
92025 질문 왼쪽으로 화면 계속 도는 현상좀 도와주세요 ㅠㅠ ㅇㅇ 182.230 2019-01-06 0
92024 일반 그러고보니 저번에 신사 구석에서 특이한 커플 봄 4 ㅇㅇ 2019-01-06 6
92023 일반 Justzzz 퍼블릭에서 사람모이면 프라잆갈까 1 ㅎㅇ 119.195 2019-01-06 0
92022 질문 업로드 안되는디 이거 왜그런거? 5 태양만세 210.210 2019-01-06 0
92021 일반 H방 왜가는거임? 2 아루라테 2019-01-06 0
92020 질문 VRChat 하고 싶은데 이상한 현상 원인좀 알려주세요. 3 ㅇㅇ 182.230 2019-01-06 0
92018 일반 좋아 오늘 justzzz 간다 기다려라 3 ㅎㅇ 119.195 2019-01-06 0
92017 일반 카와이무브 하다보면 지침 1 RMellon 2019-01-06 0
92015 일반 최대 8인용 h방 만들어주새요 2 ㅎㅇ 119.195 2019-01-06 2
92014 일반 행복하자 행복하자 2 ㅇㅇ 2019-01-06 0
92013 일반 H방은 좋은데 2명까지밖에 못들어가니까 11 ㅎㅇ 119.195 2019-01-06 1
92012 일반 편의점 커피 비싸네 ㄷㄷ ㅇㅇ 1.177 2019-01-06 0
92010 일반 파딱으로 다시 복귀했다. 8 세인。 2019-01-06 0
92008 일반 이 부분 어떻게 고쳐줘야 돼? 5 후멍。 2019-01-06 0
92007 일반 의자기능 존나 어지럽네 1 긴긴 2019-01-06 0
92006 일반 한국인친구보다 왜 외국인친구만 생길까요 6 liar 124.53 2019-01-06 0
92005 일반 친구 내일 월요일에 가족이 고향가자고해서 간다는데 10 A.ms 2019-01-06 2
92004 일반 기프티콘받고 아조씨 킷슈좀 설정해주실분!! 14 아카프론 2019-01-06 2
92003 일반 실시간 신사 2 ㅇㅇ 2019-01-06 0
92002 질문 보는거는 모니터로 보고 손짓만 컨트롤러로 할수있나요? 5 ㅇㅇ 120.50 2019-01-06 0
92001 일반 오늘도 여왕벌과이케맨들 구경해야지 읭읭이 2019-01-06 0
92000 일반 오늘 하루종일 아무것도 안먹었다는걸 이제야 알았네 10 검은연 2019-01-06 0
91999 일반 묵언은 뭐그래도 좋와할수라도 잇지 5 ㅇㅇ 175.223 2019-01-06 2
91997 일반 뉴비 살짝 벗어난 아싸가 대화 공략법을 말해볼게 5 vrchat 2019-01-06 7
91996 일반 겜 녹화같은거 프로그램 써야함? 4 RMellon 2019-01-06 0
91995 일반 이정도는 짤리나보네ㅋㅋ 12 츄르 2019-01-06 0
91994 일반 amigyu 숨겨진 아바타 다 찾았다 ㅇㅇ 2019-01-06 0
91993 일반 묵언 너무 꺼리지 말자 2 RMellon 2019-01-06 0
91991 일반 적어도 나는 h방에서 제일 신경쓰이는게 9 ㅎㅇ 221.164 2019-01-06 5
91989 일반 요즘 과몰입글 안올라오?? 3 읭읭이 2019-01-06 0
91988 질문 눈깜빡임 문제로 질문합니다 2 ㅇㅇ 110.8 2019-01-06 1
91987 일반 난 목소리나쁜것보다 대화하기가 힘들어서 묵언하게되던데 3 적쥐 2019-01-06 0
91986 일반 사쿠라 교류회 주최자님 감사합니다! 3 녹차우유조아 2019-01-06 7
91985 일반 아니뭐 저기 밑에 적어논건 희망사항일 뿐이고 8 ㅎㅇ 221.164 2019-01-06 0
91983 일반 난 관음하는게 더좋은데 그런방없누? 7 ㅇㅇ 175.223 2019-01-06 0
91981 일반 근데 귀여운 아바타끼고 목소리 굵으니까 이상하긴함 2 ㅇㅇ 175.223 2019-01-06 0
91980 일반 h방에 각잡고 오시려면 h방전용 압타는 하나 들고오심 좋음 6 ㅎㅇ 221.164 2019-01-06 0
91979 일반 목소리 자신없다고 마이크 안쓰는게 이해가 안됨 8 Mitsu.G 2019-01-06 0
91978 일반 아바타 텍스쳐가 이상해졌어 15 ㅇㅇㅁ? 182.230 2019-01-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