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페도글 삭제건에 대한 반응을 아라보자
- 글쓴이
- ㅇㅇ
- 추천
- 6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91017
- 2019-01-06 01:49:06
| 포도초콜렛 | 그와중에 또라잌ㅋㅋㅋㅋㅋ | 2019.01.06 01:49:39 |
| ㅇㅇ | 쟤는 ㄹㅇ 페도 이전에 하는거보면 또라이같아서 이젠 좀 웃김 | 2019.01.06 01:50:13 |
| yooo | 또라이가 낫다. 역겨운 페도쉑들 - dc App 153.157 | 2019.01.06 01:50:24 |
| ㅇㅇ | 보통은 가리는데 쟨늘려서 다른의미로 규제피하는거니까 역겹짘ㅋㅋㅋ 203.90 | 2019.01.06 01:50:59 |
| 프레니아 | 키 드립에 아침부터 터짐ㅋㅋㅋ 218.156 | 2019.01.06 01:51:44 |
| yooo | 기본적으로 가리는데다가 그게 잘려서 한번 더 김으로 가려주는데 그것도 잘림 - dc App 153.157 | 2019.01.06 01:52:36 |
| ㅇㅇ | ㅋㅋㅋㅋㅋㅋㅋ 또라이 존재감미쵸 ㅋㅋㅋ 211.205 | 2019.01.06 01:57: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