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도와줘...클레릭 샀는데 미치겄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0891
  • 2019-01-05 22:39:52
  • 1.235
							

다른 아바타들은 유티니에 넣으면 클릭미 하고 아이콘이 뜨잖아? 그래서 그거 누르고 원래 하던데로 하면 문제없이 업로드가 됬는데


방금 https://booth.pm/ko/items/922954 이거 클레릭 버전 2 인가 뭔가 마음에 들어서 샀거든? 


근데 파일을 임포트하고 나니까 어떻게 뭘 해야 파일이 유니티 안에서 뜨는지를 모르겠음


파일은 있긴 한데 마테리얼이나 텍스쳐같은 것만뜨고 클릭미 같은 아이콘이 음슴 이런거 처음해봐서 도움좀 주라

ㅁㄹㄴㅌㅁㅈ 클레릭도 마찬가지로 아마 prefab이라고쓰여있는 파란박스 있지않아? 2019.01.05 22:41:09
ㅁㄹㄴㅌㅁㅈ 파란색박스인 Prefab을 좌측탭인 hierachy에 던져봐 2019.01.05 22:41:52
ㅇㅇ 모든 파일을 다 뒤져봤는데 그 파란박스가 없어...사기는 아닐텐데 뭐 어떻게 해야하지... 1.235 2019.01.05 22:42:06
ㅁㄹㄴㅌㅁㅈ 울지말고 진짜해결못하겠으몀ㄴ Parsec이라는 원격조종프로그램있는데 그거 다운받으면서 회원가입해 2019.01.05 22:43:31
ㅁㄹㄴㅌㅁㅈ 회원가입했으면 Parsec을 켠뒤 로그인한다음에 friends버튼을누르고 Mell#268388을 검색해서 친추걸어줘 2019.01.05 22:44:23
ㅁㄹㄴㅌㅁㅈ 친추걸고나면 parsec화면 좌측하단 톱니모양(설정버튼)눌러서 settings누른담에 hosting탭누르고 Enable Hoasting눌러 2019.01.05 22:46:30
ㅁㄹㄴㅌㅁㅈ 친추받은거봤는데 Parsec화면눌러서 회색모양아이콘인 키보드랑 마우스 눌러서 활성화시켜줘 2019.01.05 22:49: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1418 일반 아니 주딱은 그래 포도 안짜르는거 이해는 해볼만함 4 ㅇㅇ 2019-01-06 8
91416 일반 아바타 최적화 다이나믹본 좀만 넣어도 씹창나넹 13 쉔가오랜 211.36 2019-01-06 0
91415 일반 ㅅㅂ들아 싸우지좀마 3 하루사메 2019-01-06 2
91414 일반 좆같은떡밥 들고와서 장작넣는 유동새끼에 욕박은게 좆목되누ㅠㅠ 9 아스테리 2019-01-06 0
91413 일반 한숨 자고 일어나니까 주딱 바껴있네 ㅇㅇ 121.176 2019-01-06 0
91410 일반 밥먹고 왓더니 이게 뭔 일임 4 냐르 2019-01-06 0
91409 일반 개추하자 파딱아 1 ㅇㅇ 106.102 2019-01-06 2
91408 일반 아니 갤주야 1 ㅇㅇ 39.7 2019-01-06 5
91407 일반 아바타월드 많이 줄어든게 아쉽다 1 코우 2019-01-06 0
91406 일반 mmd댄스방에서 사진각 잡는다고 혼자있음 3 DDos 2019-01-06 0
91405 일반 노무현 올리면 차단인데 일베충은 왜 차단아님? 5 ㅇㅇ 106.102 2019-01-06 3
91404 일반 왜글삭해 ㅇㅇ 175.202 2019-01-06 0
91403 일반 저런유동이문제인거임ㅇㅇ 9 아스테리 2019-01-06 0
91401 일반 뉴비가 노는방법은 걍 이거인거같다 1 ㅇㅇ 39.112 2019-01-06 0
91399 일반 포도랑 대화해봄 21 검은연 2019-01-06 9
91396 일반 디시에서 좆목의심 피하는법 1 ㅇㅇ 2019-01-06 0
91395 일반 시모모 쉴드치던새끼가 쉴드아닌척 물타기 역겹죠? 5 ㅇㅇ 119.70 2019-01-06 10
91394 일반 그럼 파딱이 일베충이 저 지랄하는건 괜찮다는거냐 4 ㅇㅇ 1.249 2019-01-06 3
91393 일반 복셀이 ㄹㅇ 매력적인 툴같음 8 ㅇㅇ 59.5 2019-01-06 0
91392 일반 브갤러여러분 5 바텐더 2019-01-06 2
91391 일반 트짹 특) 지들은 잘못없음 1 ㅇㅇ 2019-01-06 0
91390 일반 아까 고민글 썻던 사람인데 21 ㅇㅇ 222.108 2019-01-06 0
91389 일반 트짹이에 있는 디시 관련 글 볼때마다 좀 웃김 1 으ㅡ음 2019-01-06 0
91388 일반 나도 트위터 하는데;; 트위터력 8년임 6 할구 2019-01-06 0
91387 일반 이전 커미션 공지글 혹시 링크있는사람;; 참조하려는데 검색해도 안나옴;; 3 GEORGIA 2019-01-06 0
91386 일반 페북 유튜브 트위터 디씨 모두 하고있는 난 뭐지? 5 ㅇㅇ 219.251 2019-01-06 0
91385 일반 ㄹㅇ 투니버스 리즈시절 노래들은 다 띵곡임 3 ㅇㅇ 59.5 2019-01-06 0
91384 일반 갤밖에서 좆목하는건 상관없지않냐 23 아스테리 2019-01-06 0
91383 일반 컴 부품 드래곤볼식으로 파츠 바꾸는것도 꿀잼임 8 죽은참새 2019-01-06 0
91382 일반 디시 특) 해명하면 비추박힘 ㅇㅇ 2019-01-06 1
91381 일반 지금 일어나고보니 혁명이 일어나있네 2 코우 2019-01-06 0
91379 일반 미코 2차 창작 약관 뭐냐? 1 ㅇㅇ 1.242 2019-01-06 1
91378 일반 아 제발 일본인인척 그만해줘.. 6 ㅇㅇ 39.112 2019-01-06 1
91377 일반 커미션 공지글 삭제된건 좀 아쉬운데 그거 내가 관리해도 됨? 5 GEORGIA 2019-01-06 1
91376 일반 ???:맞말이지만 유동이라서 맘에 안듦 6 ㅇㅇ 175.223 2019-01-06 4
91375 일반 새로운장작이다 7 JinSilly 2019-01-06 0
91373 일반 주딱아 일베충 새끼좀 차단시켜라 3 ㅇㅇ 1.249 2019-01-06 3
91372 일반 그래서 이젠 무슨 장작으로 불타야하노 2 ㅇㅇ 2019-01-06 0
91371 일반 럽폭도새끼 존나 끈질기노ㅋㅋ 3 꼬마키` 2019-01-06 0
91370 일반 갑자기 레이브 노래가 듣고싶어졌다 ㅇㅇ 59.5 2019-01-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