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렘 3개면 안되는군요
글쓴이
liar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0771
  • 2019-01-05 14:45:28
  • 124.53
							
그럼 2개로하고.. 윈도우 FPP는 없어요 구성품에 ㅠ

늑대소녀 윈도우 따로 사서 깔자... 2019.01.05 14:46:09
liar 네이버에서 홈용으로 usb동봉된거 사도되나용 124.53 2019.01.05 14:49:29
죽은참새 전글에 댓글 남긴거 읽어봐주세영... 2019.01.05 14:50:09
ㅇㅇ 형그리구 내친구중에 암드산녀석있는데 컴사자마자 블루스크린이랑 스팀겜 돌아가지를않는데 근데 중요한게 그걸아직도못고치고있어 112.155 2019.01.05 14:52:58
늑대소녀 2019.01.05 14:55:17
ㅇㅇ https://www.youtube.com/watch?v=xaCqrLhb8SY이거 한반만봐주면 좋겠어... 112.155 2019.01.05 14:55:17
liar 봣는데 암드를 다들 기피하긴하네요 ..rx580 영상보니 으으 ;; vr기기쓸거면 하지말라던데 갑자기 또 혼동이 124.53 2019.01.05 15:03:18
죽은참새 난 그래픽 지적한거 없는뎅 2019.01.05 15:04:14
늑대소녀 VRChat 할 거면 580 8긱 쓰는게 훨씬 낫당. 브램먹는 괴물겜인데 괜히 추천해주겄니 2019.01.05 15:05:11
liar 그럼 그래픽카드는 놔두고 또 건드릴부분이 있을까요..? 124.53 2019.01.05 15:07:31
늑대소녀 USB로 나오는게 정품임. 처음사용자용으로 사믄 된당 2019.01.05 15:11:28
늑대소녀 램 듀얼로 돌리고 윈도우만 직접 설치한다면 크게 건들 거 없서. 다른 건 취향의 영역이니까 2019.01.05 15:12:13
liar 듀얼로돌린다는게 2개만사란뜻이죠 ? 124.53 2019.01.05 15:17:09
죽은참새 2019.01.05 15:18: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1328 일반 뱁새도 쓰면 안된다 ㅇㅇ 61.83 2019-01-06 0
91327 일반 브갤러 여러분, 여러분은 지금 도를 넘었다는 생각 안 드십니까? 17 ㅇㅇ 119.70 2019-01-06 25
91326 일반 전갤주에 대한 평가가 엄청 와리가리한다ㅋㅋㅋ 8 yooo 218.232 2019-01-06 3
91325 일반 뭐임? 무슨일이 일어난것임? 5 Huntere 2019-01-06 0
91323 일반 vr전용컴 맞춤ㅅㅅ 21 공배기 2019-01-06 1
91322 일반 전 파딱들 인사선정 방식 자체엔 문제 없었어 17 검은연 2019-01-06 6
91321 일반 새 주딱이 할거 다시 읊어준다 1 ㅇㅇ 223.38 2019-01-06 2
91320 일반 니네 망카로 아니었으면 VR챗 붐도 일찍 죽었음 23 ㅇㅇ 61.83 2019-01-06 5
91318 일반 조금 안정을 되찾은것같다 츄르 2019-01-06 0
91317 일반 클로즈 페인팅하려는데 구체가 너무 큼 5 ㅇㅇ 61.4 2019-01-06 0
91316 일반 3대 vr 갤러리 통합 했으니 제국생성 디시전 활성화 4 887ㅗㅎ 211.207 2019-01-06 0
91315 일반 놀거 다 놀았으면 DDos 2019-01-06 0
91314 일반 그러니까 터질 일이 없는 아바타를 쓰자 7 ㅇㅇ 211.36 2019-01-06 0
91313 일반 이옷 어느 모델거임? 6 백당 2019-01-06 0
91312 일반 디시 갱의 승리입니다 여러분 ㅇㅇ 223.38 2019-01-06 0
91311 일반 이전갤주입니다. 68 MANKALO 2019-01-06 32
91310 일반 파딱들다따먹고싶다 6 하루사메 2019-01-06 1
91308 일반 그래서 파딱은 언제 물갈이함 ㅇㅇ 2019-01-06 0
91307 일반 근데 내가 겔하면서 한번도 못본 파딱도 있는데 누구냐 10 JinSilly 2019-01-06 0
91306 일반 오늘따라 더욱 더 전 갤주님이 그립읍니다.. 긴긴 2019-01-06 0
91305 일반 불탈때 유동의 절반은 고닉이아닐까 8 ㅇㅇ 223.33 2019-01-06 0
91304 일반 망칼로꺼 갱신하지말고 니가 쓰라고 5 ㅇㅇ 2019-01-06 0
91303 일반 빨리 파딱안자르고 뭐하노이기 ㅇㅇ 223.38 2019-01-06 0
91301 일반 쫌 뒷북이긴 한데 미코로 번 까만돈은 5 으ㅡ음 2019-01-06 0
91300 일반 주딱 새 임명되었으면 승격거부 공지 리셋부터 해야하지않냐 5 GEORGIA 2019-01-06 0
91299 강좌/정보 유니티 깨알팁 4 KI_N 2019-01-06 0
91298 일반 커여운 라무네랑 타르트 보고가라 8 JinSilly 2019-01-06 0
91297 일반 와 근데 개소름돋네 15 ㅇㅇ 112.170 2019-01-06 0
91296 일반 후방주의 말머리는 머냐 5 xx 59.6 2019-01-06 0
91295 일반 주딱 일 안함? 2 ㅇㅇ 223.38 2019-01-06 0
91294 질문 캐릭터에 의자넣는거 어떻게하나요? 4 현이.ver 2019-01-06 0
91293 일반 갤 불탈때 조언하자면 5 GEORGIA 2019-01-06 0
91292 일반 그 파딱 ㅋㅋㅋㅋㅋ ㅇㅇ 2019-01-06 0
91291 일반 뭔데뭔데 2 DDos 2019-01-06 0
91290 일반 글자르는 파딱은 상관없지 않냐 10 yooo 218.232 2019-01-06 0
91288 일반 밥먹고왔는데 트포 뽑았네 ITOAR 2019-01-06 0
91287 일반 이 갤에 계신 어떤분의 추악한 과거를 가져왔습니다 11 ㅇㅇ 175.223 2019-01-06 0
91286 일반 갤 불타는거 꿀잼이였으니 Kcalb02 2019-01-06 0
91285 일반 상남자특 : 로그아웃안함 4 댕타 2019-01-06 0
91284 일반 갤 팝콘 구경하는 새끼들 솔직히 관람료 내야된다 2 ㅇㅇ 223.38 2019-01-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