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늘 커미션 힘들엇다..
글쓴이
Gloryman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074
  • 2018-05-28 11:11:46
							

자꾸 발이 땅으로 가라 앉아 가지고 그거 겨우겨우 고쳣는데 왜 고쳐진지는 잘 모르겠음..ㅋㅋ


옷 색깔톤 바꾸는것도 잘안해본거라 은근히 힘들었고


그래서 하긴 해서 다행이네..


혹시 커미션 받을 사람 있으면 신청좀 해주라. 물론 부갤님한테 먼저 신청하고 안되면 나한테 신청해라이


모델링 수정이나 옷추가는 안된당..


https://open.kakao.com/me/GMman

ㅇㅇ mmd 모델 가지고 있는데 이거 머리나 옷자락 나풀거리는거랑 손짓따라 표정바뀌는거 가능함미까 211.244 2018.05.28 11:16:53
Gloryman 손짓에 따라 표정은 확실히 되고 머리나 옷자락 나풀거리는건 본이 심어져잇을경우 된다잉. 2018.05.28 11:20:05
INST 손짓따라 표정 바꾸는 건 어떻게 해요 2018.05.28 11:22:06
댕타 시마카제 뒤에 연장포없는거좀 ㅜㅜ 연장포있는거랑 없는버젼 둘다 vrcmod에 있는데 없는버전만 유독 에러남 2018.05.28 11:23:48
ㅇㅇ 블렌더로 보니까 폴리곤 약 7만쯤 되는데 가능함미까? 211.244 2018.05.28 11:24:00
Gloryman 애니메이션에 표정바뀌는거 넣고 오버라이드 컨트롤러에 그거 넣으면 되요 2018.05.28 11:24:10
Gloryman 폴리곤은 블랜더에서 줄여서 가져와야지 일단 봐야 확실히 알듯 2018.05.28 11:24:42
ㅇㅇ 옷 장신구 같은거 최소한으로 남기고 유니티에서 원형 최대한 유지해도 옷에 듬성듬성 구멍나서 그냥 커미션으로 해결할라고 하는데 211.244 2018.05.28 11:24:49
INST 손짓할 때 그냥 표정 오버라이드 버튼 누르는 거임? 2018.05.28 11:25:09
Gloryman 그 공지에 무기 넣는 강좌 있자나 그게 오버라이드 쓰는거야 그거 봐바 2018.05.28 11:25:41
Gloryman 그거 때울수잇음.. 가능 씹가능 2018.05.28 11:26:09
ㅇㅇ 지금은 시간이 애매하니 내일 칼퇴때리고 문의할게오 211.244 2018.05.28 11:27:45
ㅇㅇ 다이나믹본만 커미션도받음? - dc App 110.70 2018.05.28 11:30:11
Gloryman ㅇㅇ 가능 가능 부갤님한테 먼저 부탁해봐요 2018.05.28 11:31: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473 일반 만승만 G군 2018-05-31 0
10472 일반 바이브 주문했다 4 ㅇㅇ 175.223 2018-05-31 0
10470 일반 브붕이특) 1 ㅇㅇ 110.70 2018-05-31 0
10469 일반 모델안에 작은 안경이나 귀같은거 뭐임? 2 CR 218.146 2018-05-31 0
10467 일반 그 오큘사려는데 무슨 기다란짝대기도사야대? 6 ㅇㅇ 182.209 2018-05-31 0
10466 일반 엉엉 나보고 죽으래 2 공배기 2018-05-31 0
10465 일반 배빌런 ㅅㅂ퍼블릭에서 작작 쓰라고 하면 안되냐 4 ㅇㅇ 138.197 2018-05-31 0
10464 일반 미코 으아! 하는 사운드 못구함? 4 하벤하이드 2018-05-31 0
10463 일반 님덜 일본어 공부 다들 어떠케 하심? 5 ㅇㅇ 223.33 2018-05-31 0
10462 일반 vr챗하다 남자 좋아하게된거 같다 5 ㅇㅇ 122.35 2018-05-31 0
10461 일반 안경충인데 오큘말곤 괜찮겠지?? 1 LLSU 2018-05-31 0
10460 일반 발음이고 뭐고 4 ㅇㅇ 112.152 2018-05-31 0
10459 일반 야 방금 첨 시작한 뉴빈데 월드 어디가면 되냐 2 ㅇㅇ 121.176 2018-05-31 0
10458 일반 갑자기 유저들이 회색 인형 표시로 변했네요 ㅠ 어떻게 해야하나요? 6 VR뉴비 125.178 2018-05-31 0
10457 일반 커미션 신청한 유저가 응답이 없네... 4 ㅇㅇ 175.211 2018-05-31 0
10455 일반 발음 개똥같아도 알아만 들으면 되는거 아님니까 거참 1 와쳐는레나다 2018-05-31 0
10454 일반 아니 이게무슨 2 G군 2018-05-31 0
10452 일반 발음팩트정리해준다 1 ㅇㅇ 110.70 2018-05-31 0
10451 일반 맞어요 맞어요 재송합미다 ㅇㅇ 175.223 2018-05-31 0
10450 일반 립모션왓는데 인식 ㅈ같이됫으면 좋겟다 1 ㅇㅇ 110.70 2018-05-31 0
10449 일반 그놈의 발음은 씨발 1 ㅇㅇ 117.111 2018-05-31 0
10448 일반 브얄챗하면 성욕없어지지안냐?? 6 ㅇㅇ 110.70 2018-05-31 0
10447 일반 친구가 불러서 브알챗못함 ㅜㅜ 1 댕타 2018-05-31 0
10446 일반 밥먹고씻냐 씻고밥먹냐 3 ㅇㅇ 110.70 2018-05-31 0
10445 일반 아 씨^발 리깅할때 님들 조심하셈 1 강나다 116.46 2018-05-31 0
10444 일반 타일러 보다 한국어 발음 안좋은 새끼가 남 발음지적 1 ㅇㅇ 2018-05-31 0
10443 일반 그놈의 발음 또 지럴이네 1 ㅇㅇ 110.70 2018-05-31 0
10442 일반 VR챗 질려서 비트세이버하는중 ㅇㅇ 175.223 2018-05-31 0
10441 일반 키넥트 도데체 얼마냐 1 dd 59.152 2018-05-31 0
10440 일반 스토커쟝을 스토킹하는 스토커들 개많아짐 3 ㅇㅇ 110.70 2018-05-31 0
10439 일반 립모션 주문햇다 8 Block 2018-05-31 0
10437 일반 아싸쉑 집가면 놀아주실분 3 ㅇㅇ 110.70 2018-05-31 0
10436 일반 Vr세카이 가는데 방해물이 넘 많다... 5 ㅇㅇ 223.62 2018-05-31 0
10435 일반 ㅋㅋㅋㅋ 이거머냐 대박 ㅋㅋㅋㅋ 2 ㅇㅇ 110.70 2018-05-31 0
10434 일반 한국인이 영어하면 발음에서 티 ㅈㄴ남 3 ㅇㅇ 219.248 2018-05-31 0
10433 일반 퇴근후 한사바리 뽑게씁니다 2 momo 125.184 2018-05-31 0
10431 일반 뉴비 들어와도 잘 받아주고 얘기 터주는 소규모 서버는 없음? 3 ㅇㅇ 39.7 2018-05-31 0
10430 일반 브얄챗 늒네 오큘러스 리프트 산거시애오 5 ㅇㅇ 106.102 2018-05-31 0
10429 일반 미코는 키가 대체 몇인거냐? 2 카디아. 2018-05-31 0
10428 일반 요즘 뿔테충 없는거 같은데 4 중성 2018-05-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