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VR 바이브 프로 살려고 합니다~그외 필요한거 질문요!
글쓴이
입문자
추천
1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0673
  • 2019-01-05 09:33:47
  • 123.199
							



저가 사는 원룸 집 구조 입니다.  친구들에 비해서 원룸이 생각보다 넓습니다.

현재 저렇게 배치된 상태에서  TV와 침대사이에 거리는 바닥에 3명이 누울수있는 정도의 거리 입니다.


트래커 3개는 구매해서 도착했습니다.


트래커를 사용하기위한 고정시키기 편한 신발?? 제품을 찾고있습니다.

발목보호대로는 역시 좀 불가능할려나요?


그리고 허리쪽은 어떤것으로 하는지?? 약국에 파는 허리보호대로 괜찮을까요?

허리띠로 하면 어디부분에 고정시키나요?


고정시킬때 케이블타이 쓰는 모습도 있는데 검정색으로하면 반사되서 안되나요? 하얀색으로 해야하나요?


센서감지기를 스탠드 어떤걸 사용해야할까요 제품 추천좀 해주실수있나요


링크라던지 이미지 및 제품명좀 알려주실수있나요??




으ㅡ음 스탠드 쓸거면 VRTip 가면 팜 - dc desktop 2019.01.05 09:36:46
yooo 신발은 다이소에서 구멍 송송뚫린 봉봉슈즈라도 찾자. 그리고 케이블타이로 연결하면 개꿀임 허리는 보통 뭘 쓰는지 모르겠는데 나는 일마존에서 산것. 고프로 였나 그 비스무리한거 사거나 허리띠를 개조해서 쓰면 됨 케이블 타이 색깔은 상관없음. 스탠드도 상관없음. 난 이전에는 허리춤 높이로 오는 책장에 얹어놓고 썼는데도 눕고 뛰고 발로 차고 다 해도 아무 문제 없었음. 58.142 2019.01.05 09:37:52
yooo 대신 역시 뭔가 확 고정되는게 좋으니까 스탠드를 사긴 했지만 얹어놓을 수 있으면 되는 정도임 58.142 2019.01.05 09:38:20
Viver 스탠드 비추. 컨트롤러 펌업할때 충전포트쪽 다시 빼내야되는데 개뻑뻑해서 절대 안빠짐 - dc App 2019.01.05 09:39:32
입문자 VR Tip 이라고 검색하면 되나요? 123.199 2019.01.05 09:41:46
입문자 컨트롤러 펌업이 뭔가요?? 123.199 2019.01.05 09:42:35
입문자 다이소 들려봐야겠네요. 케이블타이는 회사쪽에서 쓰는 검정색 케이블타이 몇개 슬쩍해야겠네요. 스탠드는 이마트에서도 가전제품쪽에 팔려나.. 123.199 2019.01.05 09:43:34
으ㅡ음 https://vrtip.co.kr/ct/display/main.do 펌웨어 업데이트 라고 가끔 업데이트 하는거 있는데 컨트롤러 펌업은 스테이션은 구지 업데이트 안해도 되고 스테이션 연결후에는 스테이션 업데이트는 블루투스로 무선 되니 고정 뻑뻑해도 뺄필요 없어서 괜찮을텐데 - dc desktop 2019.01.05 09:46: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1420 일반 포도탈갤해 ㅇㅇ 39.123 2019-01-06 1
91419 일반 좆목인지아닌진 둘째치고 3 ㅇㅇ 175.223 2019-01-06 0
91418 일반 아니 주딱은 그래 포도 안짜르는거 이해는 해볼만함 4 ㅇㅇ 2019-01-06 8
91416 일반 아바타 최적화 다이나믹본 좀만 넣어도 씹창나넹 13 쉔가오랜 211.36 2019-01-06 0
91415 일반 ㅅㅂ들아 싸우지좀마 3 하루사메 2019-01-06 2
91414 일반 좆같은떡밥 들고와서 장작넣는 유동새끼에 욕박은게 좆목되누ㅠㅠ 9 아스테리 2019-01-06 0
91413 일반 한숨 자고 일어나니까 주딱 바껴있네 ㅇㅇ 121.176 2019-01-06 0
91410 일반 밥먹고 왓더니 이게 뭔 일임 4 냐르 2019-01-06 0
91409 일반 개추하자 파딱아 1 ㅇㅇ 106.102 2019-01-06 2
91408 일반 아니 갤주야 1 ㅇㅇ 39.7 2019-01-06 5
91407 일반 아바타월드 많이 줄어든게 아쉽다 1 코우 2019-01-06 0
91406 일반 mmd댄스방에서 사진각 잡는다고 혼자있음 3 DDos 2019-01-06 0
91405 일반 노무현 올리면 차단인데 일베충은 왜 차단아님? 5 ㅇㅇ 106.102 2019-01-06 3
91404 일반 왜글삭해 ㅇㅇ 175.202 2019-01-06 0
91403 일반 저런유동이문제인거임ㅇㅇ 9 아스테리 2019-01-06 0
91401 일반 뉴비가 노는방법은 걍 이거인거같다 1 ㅇㅇ 39.112 2019-01-06 0
91399 일반 포도랑 대화해봄 21 검은연 2019-01-06 9
91396 일반 디시에서 좆목의심 피하는법 1 ㅇㅇ 2019-01-06 0
91395 일반 시모모 쉴드치던새끼가 쉴드아닌척 물타기 역겹죠? 5 ㅇㅇ 119.70 2019-01-06 10
91394 일반 그럼 파딱이 일베충이 저 지랄하는건 괜찮다는거냐 4 ㅇㅇ 1.249 2019-01-06 3
91393 일반 복셀이 ㄹㅇ 매력적인 툴같음 8 ㅇㅇ 59.5 2019-01-06 0
91392 일반 브갤러여러분 5 바텐더 2019-01-06 2
91391 일반 트짹 특) 지들은 잘못없음 1 ㅇㅇ 2019-01-06 0
91390 일반 아까 고민글 썻던 사람인데 21 ㅇㅇ 222.108 2019-01-06 0
91389 일반 트짹이에 있는 디시 관련 글 볼때마다 좀 웃김 1 으ㅡ음 2019-01-06 0
91388 일반 나도 트위터 하는데;; 트위터력 8년임 6 할구 2019-01-06 0
91387 일반 이전 커미션 공지글 혹시 링크있는사람;; 참조하려는데 검색해도 안나옴;; 3 GEORGIA 2019-01-06 0
91386 일반 페북 유튜브 트위터 디씨 모두 하고있는 난 뭐지? 5 ㅇㅇ 219.251 2019-01-06 0
91385 일반 ㄹㅇ 투니버스 리즈시절 노래들은 다 띵곡임 3 ㅇㅇ 59.5 2019-01-06 0
91384 일반 갤밖에서 좆목하는건 상관없지않냐 23 아스테리 2019-01-06 0
91383 일반 컴 부품 드래곤볼식으로 파츠 바꾸는것도 꿀잼임 8 죽은참새 2019-01-06 0
91382 일반 디시 특) 해명하면 비추박힘 ㅇㅇ 2019-01-06 1
91381 일반 지금 일어나고보니 혁명이 일어나있네 2 코우 2019-01-06 0
91379 일반 미코 2차 창작 약관 뭐냐? 1 ㅇㅇ 1.242 2019-01-06 1
91378 일반 아 제발 일본인인척 그만해줘.. 6 ㅇㅇ 39.112 2019-01-06 1
91377 일반 커미션 공지글 삭제된건 좀 아쉬운데 그거 내가 관리해도 됨? 5 GEORGIA 2019-01-06 1
91376 일반 ???:맞말이지만 유동이라서 맘에 안듦 6 ㅇㅇ 175.223 2019-01-06 4
91375 일반 새로운장작이다 7 JinSilly 2019-01-06 0
91373 일반 주딱아 일베충 새끼좀 차단시켜라 3 ㅇㅇ 1.249 2019-01-06 3
91372 일반 그래서 이젠 무슨 장작으로 불타야하노 2 ㅇㅇ 2019-01-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