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바타 썸네일 만들고싶어요
글쓴이
용량이없음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0633
  • 2019-01-05 07:39:27
  • 211.106
							
아바타 썸네일 만드는 공략글도 봤습니다. 대충 제 두뇌를 풀가동해서 이해한 내용을 말씀드리면

1. Quad를 만들어서

2. 그 판떼기 위에

3. 이미지를 넣고

4. 아바타를등록할때

5. 카메라 범위가 나오는데

6.그 범위안에

7.아까 이미지를 올린 판떼기를

8.줌인시켜준다

잖아요???

근데 충 격 저는 왼쪽 허공을 클릭한다음 Quad를 누르자(이러면 만든거 맞나요? 아닐시레전드는개뿔 허접주제에 썸네일 만들고있는 내인생이 레전드다 ㅋㅋㅋㅋㅋ)

Xzy축 조절하는 화살표만 나타나고 그 실체가 나타나지 않는겁니다. 마치 없는걸 만들어서 그 없는걸 움직일 수 있는것이지요.. 판떼기가 나타나지 않는겁니다..

아니 그것도 모른다고?? 하실수도 있겠지만 지금 약간 말씀을 드리자면 토스트는 식빵을 토스트기에 넣으면 됩니다 라는 설명을 보고 머야 ㅋㅋ 나도할수있겠는걸? 했는데

집에 토스트기랑 식빵은 있는데 전기는 안들어오는 부랑자라고 생각하고 조금만 저에게 가르침을 주세요

ㅁㄹㄴㅌㅁㅈ Rotation->Y->180 2019.01.05 07:39:48
용량이없음 혹시 이미지는 그 판떼기 위에 어케 올리는지 아시나유?? 그냥 드래그?? 223.38 2019.01.05 07:41:26
ㅁㄹㄴㅌㅁㅈ ㅇㅇ 하얀곳아무데나 드래그해봐 2019.01.05 07:42:07
용량이없음 리타이어당하고 억울해서 쓴 글이라 재도전하게 되서 성공하면 두뇌에서 음파를 전송해 감사 보내드리겠습니다 조언 감 사 합니다 223.38 2019.01.05 07:45:04
ㅇㅇ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89848&page=1 210.117 2019.01.05 08:14:34
ㅇㅇ ㄴ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89845&s_type=search_all&s_keyword=%EC%8D%B8%EB%84%A4%EC%9D%BC&page=1 210.117 2019.01.05 08:16:12
ㅇㅇ fbx 임포트하고 거기 뜨는 이미지 위에 니 이미지 드래그해봐 210.117 2019.01.05 08:18: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1001 일반 결국 원작자 속만썩이고 끝나겠지 2 ㅇㅇ 175.223 2019-01-06 0
91000 일반 좋다 ㅋㅋ 나도 뚜따배워서 미코 판다 2 ㅇㅇ 2019-01-06 5
90999 일반 일단 일본트위터에 정보글은 올리겠음 1 할구 2019-01-06 2
90998 일반 트래커 퀄퀌 퀵차지로 충전해도 괜춘한가? 2 xc 59.28 2019-01-06 0
90997 일반 어떻게 결말이 날지 궁금하네 2 Red.Coco 2019-01-06 0
90996 일반 아프다고 왜봐줌ㅋㅋㅋㅋ 아프면 치료받든지 도둑질로 기술이에요하는데 2 ㅇㅇ 203.90 2019-01-06 0
90995 일반 그유저 욕하지 마세요 11 ㅇㅇ 1.249 2019-01-06 10
90993 일반 각도기? ㅋㅋ산사람은 비판해도 각도기안깨짐 1 ㅇㅇ 42.82 2019-01-06 1
90992 일반 ㅋㅋ 결국 내렸네 3 ㅇㅇ 211.205 2019-01-06 0
90991 일반 [장문] 뚜따배우다 노트북 하나 날려먹은썰. 5 Mimyo 2019-01-06 3
90990 일반 그냥 일본트위터에 모모찡의 수익창출과 앞으로 판매하는링크들 스팟띠워주면뎀 1 ㅇㅇ 203.90 2019-01-06 3
90989 일반 씨발모모 병신 엿맥일 방법중 하나가 6 ㅇㅇ 118.32 2019-01-06 6
90988 일반 글고 기술이나 뚜따로 판다면 최소한 미코파츠들 제외하고 뚜따 킷으로팔지 1 ㅇㅇ 203.90 2019-01-06 4
90987 일반 각도기는 조심해야 될 문제 맞다..(경험담) 7 ㅇㅇ 175.223 2019-01-06 0
90986 일반 결국 저아바타들 미코미코에서 이거쓰면 나쁜쉐리에요라고 인식박힐텐데 잼나질 1 ㅇㅇ 203.90 2019-01-06 4
90985 일반 미코미코 공식이라길래 궁금해서 쳐봤는데 3 으ㅡ음 2019-01-06 1
90984 일반 이번 일은 약간 오해가 있는 것 같다 너무 한쪽 의견만 들었음 8 ㅇㅇ 175.223 2019-01-06 24
90983 일반 진짜 존나이해안되네 9 ㅇㅇ 39.7 2019-01-06 2
90982 일반 cimomo 관련 저작권 연락 왔다 10 ㅇㅇ 223.62 2019-01-06 10
90981 일반 영어는 단어 많이아는게 중요한듯 2 너굴쨩mk.2 2019-01-06 0
90980 일반 다들 각도기는 조심해라 9 ㅇㅇ 110.70 2019-01-06 2
90979 일반 난 컴퓨터에 유니티가 졸라 느려서 아바타를 못건듬 5 123 121.155 2019-01-06 0
90978 일반 VRC친구들 나이가 어린거같음 7 너굴쨩mk.2 2019-01-06 0
90977 일반 국모닝 아침부터 시끌벅적 프레니아 218.156 2019-01-06 0
90976 일반 한 3일불타고 시들해지겠지 5 ㅇㅇ 203.226 2019-01-06 0
90975 일반 그님윈정품? 6 너굴쨩mk.2 2019-01-06 0
90974 일반 그러네 파츠배포자들도 찔러주자 ㅇㅇ 110.70 2019-01-06 0
90973 일반 신상 공개해버리는게 젤효과적일수도 4 ㅎㅁ 39.7 2019-01-06 2
90972 일반 그리고 일이 커지면 mmd 파츠에 저작권 문제도 대두될거임 ㅇㅇ 110.70 2019-01-06 0
90968 일반 걍 vr챗에서 미코 못쓰게될듯 5 ㅇㅇ 110.70 2019-01-06 1
90967 일반 저따위로 하니깐 일본작가들이 한국인 ㅈㄴ싫어하지 1 ㅇㅇ 39.7 2019-01-06 0
90966 일반 저작권 조까고 파는 아바타들 2 댕타 2019-01-06 1
90965 일반 제일 피해자는 그걸 유료로 산 유저들아님? 5 ppd 2019-01-06 0
90964 일반 근데 미코나 라무네나 킷슈나 4 yooo 153.157 2019-01-06 0
90963 일반 우리도 아바타월드하나씩 만들자 1 댕타 2019-01-06 1
90962 일반 갤이 다시 활활 타오르네 vrchat 2019-01-06 0
90961 일반 사실상 이 건에 대한 처벌은 불가능 5 ㅇㅇ 39.7 2019-01-06 4
90960 일반 페도새끼글은 날린다 13 Lydie 2019-01-06 3
90959 일반 그 그룹이랑 놀아서 아는데 ㅋㅋㅋㅋ 2 ㅇㅇ 110.70 2019-01-06 6
90958 일반 나 갤 자주오진않는데 생각보다 심각했엇던거같네 3 할구 2019-01-06 9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