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저 슈비 아바타 엄청 고민된다.
글쓴이
우메코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0601
  • 2019-01-05 05:48:43
							








지금 모델링 풀린거랑 비교해봐도 상당히 잘 나왔는데





문제는 저작권이랑


사람들 사이에 지나가도 딱히 부스 유료아바타라는 느낌이 없는 점임.


유료아바타라고 딱히 뽐낸다는 의미는 없지만 그래도 돈을 쓴건데


어디 월드 아바타에요? 하고 물어보면 좀 상처받을듯


슈비 엄청 좋아하는데 아주 고민되는 것입니다.

Ciao 일단 짤려도 당장 짤리진 않을테고 네가 구매한다고 저작권으로 ㅈ되는건 아님 판매자가 문제지 - 챠오! 2019.01.05 05:50:37
Ciao 돈 쓸때는 정말 필요한지 두번 세번 고민하고 써라 - 챠오! 2019.01.05 05:51:00
우메코 그렇긴 한데... 역시 오리지날 사는게 만족감은 더 할거같긴 하다 2019.01.05 05:51:52
ㄱㄹㄴ 사쿠라ㄱ 2019.01.05 05:52:33
우메코 일단 나도 다른 사람이 사서 후기올리는거 기다려봐야지 2019.01.05 05:52:36
Ciao 그냥 오리지날 사서 뚜따로 mmd 슈비 파츠를 붙이는것도 괜찮을듯 - 챠오! 2019.01.05 05:52:44
우메코 사쿠라도 살거긴한데 흠 2019.01.05 05:52:59
Wolfs 2019.01.05 05:54: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1512 일반 아 섹스하고싶다~ 5 ㄲㅁㅋ 211.36 2019-01-06 1
91511 일반 중갤에서 지금주딱 봤을때 왜 쟤가 갤주 아닌가 했음 4 ㅇㅇ 223.62 2019-01-06 0
91509 일반 갤하면서 좆도 관심없는 글 5개 .txt 6 ㅇㅇ 223.38 2019-01-06 11
91508 일반 갤 하면서 좆도 관심 없는 글 1개.txt 2 ㅇㅇ 223.38 2019-01-06 1
91506 일반 포도 탈갤 언제함 2 ㅇㅇ 2019-01-06 1
91505 일반 갤하면서 좆도 관심없는 글 4개 .txt 2 ㅇㅇ 223.38 2019-01-06 5
91504 일반 정식 갤리리가 나을듯 4 ㅇㅇ 1.227 2019-01-06 0
91502 일반 혹시 디씨.... 하세요? 7 와쳐는레나다 2019-01-06 0
91501 일반 유니티 관련 그룹은 안하는게나은듯 1 ㅇㅇ 110.9 2019-01-06 1
91500 일반 모르겠다 일단 새갤주는 환영 2 vrchat 2019-01-06 0
91498 일반 너네 진짜로 3 ㅇㅇ 175.202 2019-01-06 0
91497 일반 (반복학습) 1.분탕유동 특성-서울대 심리학과 곽금주 교수 8 ㅇㅇ 182.227 2019-01-06 1
91496 일반 찻집이 무덤이라 갈곳이없네 1 JinSilly 2019-01-06 0
91495 일반 OO 왜짜름 8 Lydie 2019-01-06 0
91494 일반 "그 모임" 관련글 삭제는 칼같네 ㅋㅋㅋ 2 ㅇㅇ 119.70 2019-01-06 0
91493 일반 싸우디망 1 코우 2019-01-06 0
91492 일반 탈갤하라는거 왜짜름 2 ㅇㅇ 39.123 2019-01-06 0
91491 일반 -커미션 사기꾼- 박제 17 케모노 114.202 2019-01-06 20
91490 일반 언제까지 불탈거 2 DDos 2019-01-06 0
91489 일반 됫고 킷슈 vs 라무네 초이스 6 마요네즈 2019-01-06 1
91488 일반 내 옛날글 안짤라도됨 ㅇㅇ 8 검은연 2019-01-06 8
91487 일반 포도탈갤해 ㅇㅇ 223.38 2019-01-06 1
91484 일반 좆목질 실드치는것도 이해가 가는게 3 ㅇㅇ 211.219 2019-01-06 3
91483 일반 h방 갈사람 2 초보자아 2019-01-06 1
91481 일반 유니티에서 fbx 불러와서 어떻게 해야되냐 2 후멍。 2019-01-06 0
91479 일반 전갤주 과거글 올리는 유동아 응원한다! 6 ㅇㅇ 39.7 2019-01-06 13
91478 일반 세상에 씨발...저격은 닉언되고 좆목은 닉언금지 갤ㅋㅋ 8 ㅇㅇ 210.97 2019-01-06 0
91476 일반 이새끼 진짜 페도 맞다니까 2 ㅇㅇ 2019-01-06 1
91475 일반 너네 왜 또 탐 1 초보자아 2019-01-06 0
91473 일반 닉언하면서 싸울거면 게임에서 해 2 JinSilly 2019-01-06 0
91472 일반 지금 밑에만봐도 ㄲㅁㅋ 어디갤 출신이라고 하고있고만 뭘찾아줘 3 ㅇㅇ 210.97 2019-01-06 1
91471 일반 진짜 페도새끼임? 4 ㅇㅇ 59.5 2019-01-06 0
91470 일반 아니 나 좀 놀겠다는데 너무한거 아니노; 4 ㅇㅇ 49.142 2019-01-06 0
91469 일반 포도탈갤해 1 ㅇㅇ 223.38 2019-01-06 1
91467 일반 vr챗에서 하렘만드는중 1 ㅇㅇ 110.9 2019-01-06 0
91465 일반 갤럼들 발화점이 너무 낮은거 아니냐 6 와쳐는레나다 2019-01-06 0
91464 일반 걍 갤 폐쇄해라 ㅋㅋㅋ ㅇㅇ 61.83 2019-01-06 0
91463 일반 그 라인 아니라고 우기던 전갤주 ㅋㅋㅋ 2 ㅇㅇ 117.111 2019-01-06 6
91461 일반 이갤은 닉언해도되냐? 3 ㅇㅇ 210.97 2019-01-06 1
91460 질문 아바타 업로드 클릭시 이런 메세지가 뜹니다 2 Heavron 2019-01-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