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일본어로 대화한다고 뭐라하는새끼들 특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0555
  • 2019-01-05 03:04:12
  • 125.129
							






벌써 3년전에 합격한 N1성적


아는만큼 보인다고 제상사람들이 다 지같은줄 알더라

가끔씩 일본어 할줄안다고 하면 풀발기해서 씹덕드립치는 애들 있는데

보면 걔가 씹덕인것도 아니고 뭐 잘하는것도 아님


외국어 하나도 못하는새끼들특

영어쓰는사람 보면 지처럼 학원에서 영어 개빡세게 시킨줄만 알고

일어쓰는사람 보면 지처럼 야동볼때 일어 주워들은거로 대화하는줄 암

+ 중국어 쓰는사람 보면 영어인줄 암




ㄹㄹㅋ 왜 N 몇인지는 안찍었어 121.162 2019.01.05 03:06:09
초보자아 일본어로 대화가 가능한건 좋은게 맞는데 한국인들끼리 모여서 하는건 이상한게 맛따 2019.01.05 03:07:01
ㅇㅇ 3년전에 인증번호랑 이름 가리느라 그랬는데 어차피 N1~5 총점이 다 달라서 N1만 180일겨 125.129 2019.01.05 03:09:24
ㅇㅇ 어 아니넹 부끄럽지만 반년전에 턱걸이한 사진도 올린다 125.129 2019.01.05 03:11:44
ㄹㄹㅋ 모든등급 총점이 180만점으로 아는데 아닌가 121.162 2019.01.05 03:12:52
krd 19점 가락 ㅋㅋ 운 엉청좋으셨네 1점차로 떨어졌으면 ㄲㄲ 117.111 2019.01.05 03:14:25
ㅇㅇ 부끄러워라... 그래서 반년뒤껄로 올렸는데 저건 급수를 가렸어서 결국 올림 ㅋㅋㅋ 125.129 2019.01.05 03:15:37
ㄹㄹㅋ N1 독해 과락됐으면 피눈물 흘렀겠다. 나도 독해가 시간딸려서 빡치드라 121.162 2019.01.05 03:17:33
ㅇㅇ 아무리 말을 못해도 인사는 해야된다고 생각함 211.36 2019.01.05 03:18:21
ㅇㅇ 저때 합격결과보고 진짜 소리질렀음. 전쟁영화에서 포복전진하고 있는데 바로옆에 포탄떨어지고 살아있는 느낌이었음 125.129 2019.01.05 03:18: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1884 일반 와 시 ㅋㅋㅋ발 ㅋㅋㅋ 다 고닉으로 왔네 6 ㅇㅇ 61.83 2019-01-06 0
91883 일반 어제 h방까지와서 부끄럽다고 바로나가신분 3 ㅎㅇ 221.164 2019-01-06 0
91882 일반 누가봐도 같은 월드아닌데 3 ㅇㅇ 2019-01-06 0
91881 일반 즐겁게 께임하는 갤럼들 11 ㅇㅇ 39.7 2019-01-06 18
91880 일반 타르트 삿는데 4 ㅇㅇ 121.175 2019-01-06 0
91879 일반 ㅅㅂ 월드 찾다가 이게 왜나와 Cyka 2019-01-06 0
91878 일반 진짜로 궁금한거(시비아님) 4 ㅇㅇ 61.83 2019-01-06 0
91877 일반 복귀 완료 24 5upporter 2019-01-06 22
91876 일반 유니티에서 아바타 업로드 했는데 안 뜨네 4 후멍。 2019-01-06 0
91874 일반 유튜브 영상하나 찾는다 6 아무의미없당 2019-01-06 0
91873 일반 올리고 싶은 사진들이 많은데 10 츄르 2019-01-06 0
91872 일반 나도 강좌 올리고싶어 3 JinSilly 2019-01-06 0
91871 일반 여기 왤케 주딱이 자주 바뀜 8 ㅇㅇ 221.150 2019-01-06 0
91870 일반 고닉들 어서오고 4 ㅇㅇ 61.83 2019-01-06 2
91869 일반 와 개욱김 14 Ciao 2019-01-06 2
91867 질문 닉네임에 뒤에 숫자안써진분들은 어떻게한거에요? 8 liar 124.53 2019-01-06 0
91865 일반 적당히 밝은 쉐이더는 없을까? ㅇㅇ 175.223 2019-01-06 0
91864 일반 글 정독하는데 각도기 깬 애들 좀 보이네 ㅋㅋㅋ ㅇㅇ 61.83 2019-01-06 0
91863 일반 후 니들은 젤다 하지 말아라.. 9 빠쓰 2019-01-06 1
91862 일반 뚜따 하나가지고 커미션 받아서 돈버는애들 특 2 ㅇㅇ 2019-01-06 0
91861 일반 피아노 빌런인데 끼어들지 말자 쉬이발 3 ㅇㅇ 121.154 2019-01-06 1
91859 일반 취향차이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이해안되는 커미션 3 ㅇㅇ 175.223 2019-01-06 0
91858 일반 "이 일이 끝나면 파딱의 절반은 살아남을 것이다." 7 GEORGIA 2019-01-06 15
91857 일반 정치공세 마이너 갤러리 2 ㅇㅇ 125.129 2019-01-06 0
91856 일반 강좌에 쓸 소품이 마땅치가 않네 4 냐르 2019-01-06 0
91854 일반 탈갤 7 Ciao 2019-01-06 0
91853 일반 나는 h방에 차렷 와도 상관없는데 12 Kcalb02 2019-01-06 0
91850 일반 나도 가끔 커미션했었는데 2 JinSilly 2019-01-06 0
91849 일반 밑에 갱갱 거리는데 케모노갱이뭐임? 1 아이 121.191 2019-01-06 0
91848 일반 현주딱은 믿을만합니다 11 ㅇㅇ 39.7 2019-01-06 25
91847 일반 현주딱은 클린한사람인가요? 5 ㅇㅇ 61.83 2019-01-06 0
91845 질문 MR이 Spacemover로 하늘 날아볼라고 하는데 4 ㅇㄴㅇㄴ 221.141 2019-01-06 0
91844 일반 평화가 찾아 왔습니다. 6 ㅇㅇ 110.70 2019-01-06 0
91843 일반 커미션 관련으로도 터졌었네 6 빠쓰 2019-01-06 0
91842 일반 블렌더 에디터 모드 질문 4 ㅇㅇ 121.157 2019-01-06 0
91840 일반 이제뭐로분탕치냐고개새끼들아 8 ㅇㅇ 110.70 2019-01-06 0
91839 일반 역사적으로 불타는갤은 흥갤일 확률이 높다 1 ㅇㅇ 61.83 2019-01-06 0
91838 일반 브이알챗 자체가 아가리터는거 외엔 컨텐츠가 없는데 3 ㅇㅇ 2019-01-06 0
91837 일반 12시간동안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7 ㅇㅇ 110.70 2019-01-06 4
91835 일반 난 베트남으로 떠납니다 12 마보로시 2019-01-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