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일본어로 대화한다고 뭐라하는새끼들 특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0555
  • 2019-01-05 03:04:12
  • 125.129
							






벌써 3년전에 합격한 N1성적


아는만큼 보인다고 제상사람들이 다 지같은줄 알더라

가끔씩 일본어 할줄안다고 하면 풀발기해서 씹덕드립치는 애들 있는데

보면 걔가 씹덕인것도 아니고 뭐 잘하는것도 아님


외국어 하나도 못하는새끼들특

영어쓰는사람 보면 지처럼 학원에서 영어 개빡세게 시킨줄만 알고

일어쓰는사람 보면 지처럼 야동볼때 일어 주워들은거로 대화하는줄 암

+ 중국어 쓰는사람 보면 영어인줄 암




ㄹㄹㅋ 왜 N 몇인지는 안찍었어 121.162 2019.01.05 03:06:09
초보자아 일본어로 대화가 가능한건 좋은게 맞는데 한국인들끼리 모여서 하는건 이상한게 맛따 2019.01.05 03:07:01
ㅇㅇ 3년전에 인증번호랑 이름 가리느라 그랬는데 어차피 N1~5 총점이 다 달라서 N1만 180일겨 125.129 2019.01.05 03:09:24
ㅇㅇ 어 아니넹 부끄럽지만 반년전에 턱걸이한 사진도 올린다 125.129 2019.01.05 03:11:44
ㄹㄹㅋ 모든등급 총점이 180만점으로 아는데 아닌가 121.162 2019.01.05 03:12:52
krd 19점 가락 ㅋㅋ 운 엉청좋으셨네 1점차로 떨어졌으면 ㄲㄲ 117.111 2019.01.05 03:14:25
ㅇㅇ 부끄러워라... 그래서 반년뒤껄로 올렸는데 저건 급수를 가렸어서 결국 올림 ㅋㅋㅋ 125.129 2019.01.05 03:15:37
ㄹㄹㅋ N1 독해 과락됐으면 피눈물 흘렀겠다. 나도 독해가 시간딸려서 빡치드라 121.162 2019.01.05 03:17:33
ㅇㅇ 아무리 말을 못해도 인사는 해야된다고 생각함 211.36 2019.01.05 03:18:21
ㅇㅇ 저때 합격결과보고 진짜 소리질렀음. 전쟁영화에서 포복전진하고 있는데 바로옆에 포탄떨어지고 살아있는 느낌이었음 125.129 2019.01.05 03:18: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3613 일반 이짤이 탄생한것도 갤럼때문인데 2 JinSilly 2019-01-08 2
93612 일반 난 첨에 VR기기였는데도 부끄러웠었음.. 2 ㅇㅇ 2019-01-08 2
93611 일반 강좌쓰는데 컴이 멈추더니 꺼졋다.. 8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8 1
93610 일반 처음에 브얄챗 할때 2 ㅇㅇ 117.111 2019-01-08 0
93609 일반 컴퓨터관리 들어가보래서 들어가봤어 3 ㅇㅇ 211.36 2019-01-08 0
93607 일반 세상에 맙소사.. 사진속 인물.. 찾았다.. (feat.이상성욕) 5 ㅇㅇ 210.106 2019-01-08 1
93606 일반 트위터 명작선 2 ㅇㅇ 175.223 2019-01-08 2
93604 일반 아까 새컴퓨터 빌런인데 11 ㅇㅇ 211.36 2019-01-08 0
93603 일반 vr처음삿을때 사진찾앗따 1 블프 2019-01-08 0
93600 일반 cloth기능은 sdk에서 막아줬으면 좋겠음 1 ㅇㅇ 39.7 2019-01-08 0
93599 일반 우와.... 극한의 컨셉...jpg 4 ㅇㅇ 210.106 2019-01-08 3
93598 질문 임포트 눌러도 아바타가 안떠요 ㅠㅠ 4 liar 2019-01-08 0
93597 일반 아 클로스 좀 만져볼까 1 디씨해파리5년차 2019-01-08 0
93596 일반 옛날 VR유저가 나타나면.jpg 4 ㅇㅇ 210.106 2019-01-08 0
93595 일반 쩍벌녀 2 아라이상 2019-01-08 0
93594 일반 민마우스 그룹이 어디라고? 2 ㅇㅇ 175.223 2019-01-08 0
93593 일반 야 새로운 장작 가져왔다 7 ㅇㅇ 59.151 2019-01-08 7
93592 일반 나도 간만에 사진첩 확인해보다가.. 추억의 사진을 발견했다.jpg 1 ㅇㅇ 210.106 2019-01-08 2
93591 일반 레슬링 움짤로 보는 차렷충-VR-풀트랙킹 8 GEORGIA 2019-01-08 5
93590 일반 아니 브이알챗할려고 새컴퓨터 왔는데 도와줘 11 ㅇㅇ 211.36 2019-01-08 0
93589 일반 얘도 여기와서 조언구해놓고 이제와서 이러노 3 ㅇㅇ 175.223 2019-01-08 1
93586 일반 머리뚜따를 위한 강좌는 어디있지. 3 Huntere 2019-01-08 0
93585 일반 아바타 즐겨찾기 추가도 삭제도 안 되는데 다들 이래? 4 ㅇㅇ 211.226 2019-01-08 0
93584 일반 내가 치마 벗긴건 클로스 넣기 귀찮아서였다 16 늑대소녀 2019-01-08 0
93583 일반 VR이 차렷충 괴롭히는건 거의 당연한 일임 12 GEORGIA 2019-01-08 0
93582 일반 그러고보니 이거 뭔 뜻인지 아는사람 있어? 1 ㅇㅇ 210.106 2019-01-08 0
93581 질문 적용법을 영 모르겠네요 ;; 3 liar 124.53 2019-01-08 0
93580 일반 오큘 오른쪽 컨트롤러만 따로 파시는분 있나요? 1 스프조아 2019-01-08 0
93579 일반 깡무네들이 얼마나 무섭냐면 6 츄르 2019-01-08 2
93578 일반 저격 한명만 가도 되냐 9 ㅇㅇ 221.153 2019-01-08 5
93577 일반 화본역 가봤는데 눈삽때문에 제작자가 미필인거 눈치챔 9 GEORGIA 2019-01-08 0
93576 일반 그러고보니 트래커 펌웨어 4 아리수챤 2019-01-08 0
93575 일반 밤세 트위터땜에 또 뭐터졌냐? 1 JinSilly 221.153 2019-01-08 0
93574 일반 화본역에 친구놈들 풀방 접속시켜봤는데도 별 문제 없었는데 4 Bepsi Train 125.176 2019-01-08 0
93573 일반 '그 신사' 갔는데 7 차가비 2019-01-08 0
93572 일반 트위터 계정 비공개 걸은거면 2 DDos 2019-01-08 0
93571 일반 이번에 크리스마스때 뿌린 모델있자너 8 ㅇㅇ 49.173 2019-01-08 0
93570 일반 킷슈 모델 만드는 사람 개쩌는거같다 10 그흐즈 2019-01-08 3
93569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ㅇㅇ 175.223 2019-01-08 1
93568 일반 라무네 빤스단은 언제부터 생겼더라... 5 아이리네 2019-01-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