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일본어로 대화한다고 뭐라하는새끼들 특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0555
  • 2019-01-05 03:04:12
  • 125.129
							






벌써 3년전에 합격한 N1성적


아는만큼 보인다고 제상사람들이 다 지같은줄 알더라

가끔씩 일본어 할줄안다고 하면 풀발기해서 씹덕드립치는 애들 있는데

보면 걔가 씹덕인것도 아니고 뭐 잘하는것도 아님


외국어 하나도 못하는새끼들특

영어쓰는사람 보면 지처럼 학원에서 영어 개빡세게 시킨줄만 알고

일어쓰는사람 보면 지처럼 야동볼때 일어 주워들은거로 대화하는줄 암

+ 중국어 쓰는사람 보면 영어인줄 암




ㄹㄹㅋ 왜 N 몇인지는 안찍었어 121.162 2019.01.05 03:06:09
초보자아 일본어로 대화가 가능한건 좋은게 맞는데 한국인들끼리 모여서 하는건 이상한게 맛따 2019.01.05 03:07:01
ㅇㅇ 3년전에 인증번호랑 이름 가리느라 그랬는데 어차피 N1~5 총점이 다 달라서 N1만 180일겨 125.129 2019.01.05 03:09:24
ㅇㅇ 어 아니넹 부끄럽지만 반년전에 턱걸이한 사진도 올린다 125.129 2019.01.05 03:11:44
ㄹㄹㅋ 모든등급 총점이 180만점으로 아는데 아닌가 121.162 2019.01.05 03:12:52
krd 19점 가락 ㅋㅋ 운 엉청좋으셨네 1점차로 떨어졌으면 ㄲㄲ 117.111 2019.01.05 03:14:25
ㅇㅇ 부끄러워라... 그래서 반년뒤껄로 올렸는데 저건 급수를 가렸어서 결국 올림 ㅋㅋㅋ 125.129 2019.01.05 03:15:37
ㄹㄹㅋ N1 독해 과락됐으면 피눈물 흘렀겠다. 나도 독해가 시간딸려서 빡치드라 121.162 2019.01.05 03:17:33
ㅇㅇ 아무리 말을 못해도 인사는 해야된다고 생각함 211.36 2019.01.05 03:18:21
ㅇㅇ 저때 합격결과보고 진짜 소리질렀음. 전쟁영화에서 포복전진하고 있는데 바로옆에 포탄떨어지고 살아있는 느낌이었음 125.129 2019.01.05 03:18: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4076 일반 퇴근까지 2시간 1 ㅇㅇ 222.113 2019-01-08 0
94075 일반 셀카고수인거같아요 1 용량이없음 211.106 2019-01-08 1
94073 일반 [앙망문] 선생님들 새벽에 불탄거 사과하겠습니다 ㅜㅡㄴ 4 메모좡 2019-01-08 0
94071 일반 저건 걍 저격글도 아니고 걍 분풀이아니냐.. 2 ㅇㅇ 222.113 2019-01-08 0
94070 일반 클론기능 생기니까 게임 존나재밌어짐 3 ㅅㅋㅋ改 2019-01-08 0
94068 일반 그니까 요약하면 이런거네? 7 꼬마키` 2019-01-08 4
94067 일반 근데 그거 알고있음? 4 ㅅㅋㅋ改 2019-01-08 0
94066 일반 블랜더스팀에서 까는거보다 홈페이지가서 받는게 나음? 5 유입좆초딩 2019-01-08 0
94065 일반 다들 파티클하나하나만듬? 3 ppd 2019-01-08 0
94064 일반 하 우콘 존나꼴림 쒸ㅣ불ㄴ뇬 5 ㅅㅋㅋ改 2019-01-08 0
94062 일반 신사 말고 아는곳이 없어요 엉님들 4 용량이없음 211.106 2019-01-08 0
94061 일반 근데 저번 저격글은 여왕벌이란 이유가있었는데 7 ㅇㅇ 117.111 2019-01-08 4
94060 일반 [사과문] 백당 사과문 9 백당 2019-01-08 6
94059 일반 유니티 초심자 질문.. 40 시무룩 49.143 2019-01-08 77
94058 일반 새벽에 화르륵 태워서 졔성합니다 완장님들 1 메모좡 2019-01-08 0
94056 질문 아까 아바타 업로드관련 질문했던 갤럼인데 9 01110 2019-01-08 0
94055 일반 자라.... 5 카디아. 2019-01-08 0
94054 일반 내가 미안하다 1 백당 2019-01-08 1
94052 일반 이케맨 혐오를 멈춰주세요 5 ㅇㅋ 223.39 2019-01-08 0
94051 일반 Vr챗 아바타 만들고싶은데.. 3 ㅇㅇ 183.101 2019-01-08 0
94047 일반 오랜만에 안 타고 지났네 1 JinSilly 2019-01-08 0
94046 일반 좋은 아침이야 10 란코링 2019-01-08 0
94045 일반 이케멘 연구일지 이케멘전문연구원 2019-01-08 6
94042 일반 머더 네임플러이트끄고 아이디통합하니 진짜재밌네 7 하루사메 2019-01-08 0
94040 일반 오밤에 물구나무 서다가 단선나서 엉엉 우는중 4 늑대소녀 2019-01-08 1
94039 일반 미안하다 치르노랑 고양아!! 3 shiro 2019-01-08 0
94038 일반 나한태 뭘 준거야 13 ㅇㅇ 2019-01-08 2
94037 일반 갑자기 부알챗 왜이러지 1 DavidJ 2019-01-08 0
94036 일반 묵언이라 너무 암걸린다 7 shiro 2019-01-08 0
94034 일반 갤럼분이 난교방 연다는듯 ㅎ 4 ㅎㅇ 14.42 2019-01-08 0
94033 일반 이맵 배경이쁘다 6 아스테리 2019-01-08 0
94031 질문 아바타 업로드 관련 질문 5 01110 2019-01-08 0
94030 일반 이겜은 진짜 신선하더라 6 리게씹뉴비 2019-01-08 0
94029 VRC일기 오늘도 재미있는 관음끝 liar 2019-01-08 0
94028 일반 지금은 늦어서 난교방열어도 안오려나 2 ㅎㅇ 14.42 2019-01-08 0
94025 강좌/정보 저번에 VRC 마작 강좌 못 봤던 갤럼들, 이거보고 배워라. 10 류미래 2019-01-08 6
94024 일반 내 아바타 귀여워서 그려봤어 18 마끼아또 2019-01-08 23
94022 일반 에로월드 열어주세요 ㅠㅠ ㅎㅇ 14.42 2019-01-08 0
94021 일반 아 에로월드 같은데 가고싶다 1 ㅎㅇ 14.42 2019-01-08 0
94020 일반 국내에도 VRC 풀트래킹 유저 많은 것 같은데 12 왜안생선요? 2019-01-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