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일본어로 대화한다고 뭐라하는새끼들 특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0555
  • 2019-01-05 03:04:12
  • 125.129
							






벌써 3년전에 합격한 N1성적


아는만큼 보인다고 제상사람들이 다 지같은줄 알더라

가끔씩 일본어 할줄안다고 하면 풀발기해서 씹덕드립치는 애들 있는데

보면 걔가 씹덕인것도 아니고 뭐 잘하는것도 아님


외국어 하나도 못하는새끼들특

영어쓰는사람 보면 지처럼 학원에서 영어 개빡세게 시킨줄만 알고

일어쓰는사람 보면 지처럼 야동볼때 일어 주워들은거로 대화하는줄 암

+ 중국어 쓰는사람 보면 영어인줄 암




ㄹㄹㅋ 왜 N 몇인지는 안찍었어 121.162 2019.01.05 03:06:09
초보자아 일본어로 대화가 가능한건 좋은게 맞는데 한국인들끼리 모여서 하는건 이상한게 맛따 2019.01.05 03:07:01
ㅇㅇ 3년전에 인증번호랑 이름 가리느라 그랬는데 어차피 N1~5 총점이 다 달라서 N1만 180일겨 125.129 2019.01.05 03:09:24
ㅇㅇ 어 아니넹 부끄럽지만 반년전에 턱걸이한 사진도 올린다 125.129 2019.01.05 03:11:44
ㄹㄹㅋ 모든등급 총점이 180만점으로 아는데 아닌가 121.162 2019.01.05 03:12:52
krd 19점 가락 ㅋㅋ 운 엉청좋으셨네 1점차로 떨어졌으면 ㄲㄲ 117.111 2019.01.05 03:14:25
ㅇㅇ 부끄러워라... 그래서 반년뒤껄로 올렸는데 저건 급수를 가렸어서 결국 올림 ㅋㅋㅋ 125.129 2019.01.05 03:15:37
ㄹㄹㅋ N1 독해 과락됐으면 피눈물 흘렀겠다. 나도 독해가 시간딸려서 빡치드라 121.162 2019.01.05 03:17:33
ㅇㅇ 아무리 말을 못해도 인사는 해야된다고 생각함 211.36 2019.01.05 03:18:21
ㅇㅇ 저때 합격결과보고 진짜 소리질렀음. 전쟁영화에서 포복전진하고 있는데 바로옆에 포탄떨어지고 살아있는 느낌이었음 125.129 2019.01.05 03:18: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3242 일반 갤주 왜 바뀜?? 6 ㅇㅇ 49.173 2019-01-07 0
93240 일반 실친이랑 VRC하면 무슨느낌이냐 2 ppd 2019-01-07 0
93238 일반 솔직히 커미션도 약관 어기긴 하지만 상관 없는게 3 ㅇㅇ 210.90 2019-01-07 0
93234 일반 불법으로 아바타 파는 애들 더 아는데 5 ㅇㅇ 39.7 2019-01-07 0
93233 일반 그러고보니 전에 누가 스샷 업로드 동의 구해서 DDos 2019-01-07 0
93230 일반 집가서 vrc키고싶어 11 ㅇㅇ 183.100 2019-01-07 0
93229 일반 갤같은거하다 트짹하려면 존나 짜증나지않냐? 4 꼬마키` 2019-01-07 3
93228 일반 나도 아바타 뚜따해서 팔걸 시—벌 2 ㅇㅇ 39.7 2019-01-07 0
93225 일반 념글 보는데 브알챗 접는방법도 가지가지네 2 DDos 2019-01-07 0
93224 일반 출근해야되서 더 찾진 못하겠고 4 ㅇㅇ 39.7 2019-01-07 3
93221 일반 망가져요 5 현이.ver 2019-01-07 0
93218 일반 가관이긴 하네 8 ㅇㅇ 39.7 2019-01-07 16
93216 일반 솔직히 커미션도 따지고보면 약관어기는거잖아 3 꼬마키` 2019-01-07 1
93214 일반 이제 여긴 훔쳐다 파는게 일상이네 ㅇㅇ 175.223 2019-01-07 0
93213 일반 우콘 모델은 판매 가능임? 14 ㅇㅇ 110.70 2019-01-07 14
93211 일반 십덕들아 이거 어떻게 하는거냐 7 JinSilly 2019-01-07 1
93210 일반 (움짤 8장 데이터 주의) 아바타 귀여운게 좋아 섹시한게 좋아? 14 Soran12 2019-01-07 0
93207 일반 부스압타 뭐살지 고민하다 정했다 4 ㅇㅇ 39.7 2019-01-07 0
93206 일반 갤럼의 아바타 오체분시 해봣다 알몸좀보자 2019-01-07 0
93205 일반 불법충 하나 또 글삭하고 튀었네 ㅇㅇ 110.70 2019-01-07 1
93204 일반 갤럼이 뿌린 아바타 주워봤는데 1 알몸좀보자 2019-01-07 0
93203 일반 님들 요즘머하구놈 ㅇㅇ 59.30 2019-01-07 0
93202 일반 블렌더 질문... 2 Seolmyu 2019-01-07 0
93201 일반 어설픈 인싸라 더 힘들던데.. 4 ㅇㅇ 221.153 2019-01-07 1
93199 일반 걍 다 구라에 거짓말에 주작이었습니다 하고 짜잔 해줫으면 좋겠다 8 A.ms 2019-01-07 21
93198 일반 오큘 오기 전까지 압타 하나 만들어놓는게 목표임 2 Heavron 2019-01-07 0
93196 VRC일기 화본역 다녀와봤는데 ㄹㅇ 잘만들었더라 RMellon 2019-01-07 0
93195 일반 종종 여긴 vrc갤러리란 이름 말고 찐따갤러리로 이름바꿔야될것같음 1 123 121.188 2019-01-07 0
93192 일반 난 브알챗 하면서 제일 안정적으로 노는게 2 ㅇㅇ 183.91 2019-01-07 0
93191 일반 이케맨 대사 은근 재밌네 1 ㅇㅇ 183.99 2019-01-07 0
93190 일반 이상태에서 다리 들면 어떻게 하누? 3 JinSilly 2019-01-07 0
93189 일반 아바타 가슴 질문 Alex7756 2019-01-07 0
93188 일반 HP MR 후기. 3 ㅇㅇ 39.116 2019-01-07 0
93185 일반 막상 풀트 되고 나서 2주 되가는데 딱히 하고 있는게 없네요 4 유젤 2019-01-07 0
93184 일반 강좌 볼때 있었으면 좋겠는거 3 Heavron 2019-01-07 0
93183 일반 월드 아바타 오류 질문 1 ㅇㅇ 2019-01-07 0
93182 일반 VR 세엑,,수방 진짜 창업아이템 아니냐? 2 ㅇㅇ 223.33 2019-01-07 0
93181 일반 유니티 아바타 불러올때 검은색으로 뜸; 2 으앍 엑 110.35 2019-01-07 0
93180 일반 브알쳇 현탐온다 2 ㅇㅇ 58.230 2019-01-07 0
93178 일반 솔직히 여왕벌 일벌 하는데 여자가 더 좋은건 맞지 ㅇㅇ 2 ㅇㅇ 118.218 2019-01-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