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일본어로 대화한다고 뭐라하는새끼들 특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0555
  • 2019-01-05 03:04:12
  • 125.129
							






벌써 3년전에 합격한 N1성적


아는만큼 보인다고 제상사람들이 다 지같은줄 알더라

가끔씩 일본어 할줄안다고 하면 풀발기해서 씹덕드립치는 애들 있는데

보면 걔가 씹덕인것도 아니고 뭐 잘하는것도 아님


외국어 하나도 못하는새끼들특

영어쓰는사람 보면 지처럼 학원에서 영어 개빡세게 시킨줄만 알고

일어쓰는사람 보면 지처럼 야동볼때 일어 주워들은거로 대화하는줄 암

+ 중국어 쓰는사람 보면 영어인줄 암




ㄹㄹㅋ 왜 N 몇인지는 안찍었어 121.162 2019.01.05 03:06:09
초보자아 일본어로 대화가 가능한건 좋은게 맞는데 한국인들끼리 모여서 하는건 이상한게 맛따 2019.01.05 03:07:01
ㅇㅇ 3년전에 인증번호랑 이름 가리느라 그랬는데 어차피 N1~5 총점이 다 달라서 N1만 180일겨 125.129 2019.01.05 03:09:24
ㅇㅇ 어 아니넹 부끄럽지만 반년전에 턱걸이한 사진도 올린다 125.129 2019.01.05 03:11:44
ㄹㄹㅋ 모든등급 총점이 180만점으로 아는데 아닌가 121.162 2019.01.05 03:12:52
krd 19점 가락 ㅋㅋ 운 엉청좋으셨네 1점차로 떨어졌으면 ㄲㄲ 117.111 2019.01.05 03:14:25
ㅇㅇ 부끄러워라... 그래서 반년뒤껄로 올렸는데 저건 급수를 가렸어서 결국 올림 ㅋㅋㅋ 125.129 2019.01.05 03:15:37
ㄹㄹㅋ N1 독해 과락됐으면 피눈물 흘렀겠다. 나도 독해가 시간딸려서 빡치드라 121.162 2019.01.05 03:17:33
ㅇㅇ 아무리 말을 못해도 인사는 해야된다고 생각함 211.36 2019.01.05 03:18:21
ㅇㅇ 저때 합격결과보고 진짜 소리질렀음. 전쟁영화에서 포복전진하고 있는데 바로옆에 포탄떨어지고 살아있는 느낌이었음 125.129 2019.01.05 03:18: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2237 일반 인터넷으로 만났지만 실제만남으로 오래만났으면 2 ㅈㅈ 211.36 2019-01-06 3
92236 일반 주말 평일 차이를 모르겠다 9 츄르 2019-01-06 0
92235 일반 퍼블릭머더 올킬하니까 오르가즘돋네 3 DDos 2019-01-06 0
92234 일반 장작을얼마나태웠으면.... 1 ppd 2019-01-06 0
92233 일반 그 좆목라인 트위터 근황.....jpg 2 ㅇㅇ 39.7 2019-01-06 0
92231 일반 갤 평화로운거봐 ㅋㅋㅋ 1 ㅇㅇ 175.223 2019-01-06 1
92230 일반 킷슈 질문 9 ㅇㅇ 125.30 2019-01-06 0
92229 일반 선배가 브얄기기 빌려주셔서 해봤음 15 참새쟝 2019-01-06 0
92228 일반 매쉬만 있고 본없는 옷 붙일때어떻게 하는게 젤 빠릅니까... 6 디씨해파리5년차 211.195 2019-01-06 0
92226 일반 이제 2 Red.Coco 2019-01-06 0
92225 일반 나도 mr사면 친구생길까.. 5 ㅇㅇ 106.102 2019-01-06 0
92224 일반 체조 풀타임 6시-7시종료 8 군필여고생쟝 2019-01-06 6
92223 일반 케모노갱 ㅈㄴ 역겨운 새끼들아 도배질 좀 작작 쳐해라 12 ㅇㅇ 117.111 2019-01-06 24
92222 일반 간단하게 아침밥 1 DDos 2019-01-06 0
92221 일반 아바타 업로드할때 빌드앤퍼블리시 누르면 화면바뀌잖아 10 ppd 2019-01-06 0
92219 일반 8시채조후 마작할사람 있어? 4 카디아. 2019-01-06 0
92218 질문 이거 캐릭터 만들었는데 자꾸 아래를 보니까 다리가 이상해 2 하나 2019-01-06 0
92217 일반 우콘이란게 미코처럼 베이스캐릭인가요? 2 liar 211.36 2019-01-06 0
92216 일반 다이나믹본 체크 질문 2 ㅇㅇ 125.30 2019-01-06 0
92215 일반 어제 처음깔아서 오늘 해봤다 4 ㅇㅇ 106.102 2019-01-06 1
92214 일반 왜 아바타 월드가 다 내려간 느낌이지 1 oo 58.239 2019-01-06 0
92213 일반 이케맨들 따라다니면서 비꼬고 따라하면서 놀린결과는 4 메모좡 2019-01-06 0
92212 일반 킷슈질문 3 ㅇㅇ 125.30 2019-01-06 0
92211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JinSilly 2019-01-06 0
92210 일반 6 케모노갱 2019-01-06 1
92208 일반 오큘센서 꼭 컴터앞에 해야되나요? 5 liar 124.53 2019-01-06 0
92207 일반 Kemono Gang공식 입장문. 14 케모노 114.202 2019-01-06 0
92206 일반 근데 갤도 겜도 4달만에 왔는데 4 기타빌런 2019-01-06 0
92196 일반 짤리네ㅋㅋㅋ 재밌게놀았음 다시놀자 5 ㅎㅇ 221.164 2019-01-06 0
92195 일반 오랜만에 접속했는데 1 기타빌런 2019-01-06 0
92193 일반 Jast Zz #67419 1 ㅇㅇ 223.38 2019-01-06 0
92192 교류회 오늘자 난교방 교류회 사진 2 ㅎㅇ 221.164 2019-01-06 11
92191 일반 H하다 오나홀도 던젔거든 11 DavidJ 2019-01-06 15
92190 일반 H하다가 트래커 던젔는대 7 DavidJ 2019-01-06 15
92189 일반 죄송합니다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 쥐는찍찍 2019-01-06 4
92188 일반 보다보면 풀트는 혼자다니는 애들이 많던데 3 RMellon 2019-01-06 0
92187 일반 진짜 궁름한대 케겔 뜻좀; 4 마요네즈 2019-01-06 0
92186 일반 근데 진짜 그 케모노갱인가 하는거 뭐임? 4 123 211.59 2019-01-06 0
92184 일반 이야기하다보면 자꾸 네거티브해진다 RMellon 2019-01-06 0
92183 일반 개발자 옵션에 절때끄지 않음 해놧는데 자꾸 1초검사로 되돌아가는거냐 ㅇㅇ 118.37 2019-01-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