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일본어로 대화한다고 뭐라하는새끼들 특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0555
  • 2019-01-05 03:04:12
  • 125.129
							






벌써 3년전에 합격한 N1성적


아는만큼 보인다고 제상사람들이 다 지같은줄 알더라

가끔씩 일본어 할줄안다고 하면 풀발기해서 씹덕드립치는 애들 있는데

보면 걔가 씹덕인것도 아니고 뭐 잘하는것도 아님


외국어 하나도 못하는새끼들특

영어쓰는사람 보면 지처럼 학원에서 영어 개빡세게 시킨줄만 알고

일어쓰는사람 보면 지처럼 야동볼때 일어 주워들은거로 대화하는줄 암

+ 중국어 쓰는사람 보면 영어인줄 암




ㄹㄹㅋ 왜 N 몇인지는 안찍었어 121.162 2019.01.05 03:06:09
초보자아 일본어로 대화가 가능한건 좋은게 맞는데 한국인들끼리 모여서 하는건 이상한게 맛따 2019.01.05 03:07:01
ㅇㅇ 3년전에 인증번호랑 이름 가리느라 그랬는데 어차피 N1~5 총점이 다 달라서 N1만 180일겨 125.129 2019.01.05 03:09:24
ㅇㅇ 어 아니넹 부끄럽지만 반년전에 턱걸이한 사진도 올린다 125.129 2019.01.05 03:11:44
ㄹㄹㅋ 모든등급 총점이 180만점으로 아는데 아닌가 121.162 2019.01.05 03:12:52
krd 19점 가락 ㅋㅋ 운 엉청좋으셨네 1점차로 떨어졌으면 ㄲㄲ 117.111 2019.01.05 03:14:25
ㅇㅇ 부끄러워라... 그래서 반년뒤껄로 올렸는데 저건 급수를 가렸어서 결국 올림 ㅋㅋㅋ 125.129 2019.01.05 03:15:37
ㄹㄹㅋ N1 독해 과락됐으면 피눈물 흘렀겠다. 나도 독해가 시간딸려서 빡치드라 121.162 2019.01.05 03:17:33
ㅇㅇ 아무리 말을 못해도 인사는 해야된다고 생각함 211.36 2019.01.05 03:18:21
ㅇㅇ 저때 합격결과보고 진짜 소리질렀음. 전쟁영화에서 포복전진하고 있는데 바로옆에 포탄떨어지고 살아있는 느낌이었음 125.129 2019.01.05 03:18: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1279 일반 여긴 올때마다 갈아엎어져있너 나르트 2019-01-06 0
91277 일반 생각난김에 함 더 보자 1 ㅇㅇ 2019-01-06 0
91276 일반 양심고백) 오늘 로그인/로그아웃 버튼 존나 많이 누름 5 Yua 2019-01-06 0
91275 일반 윾동 쓰다보면 고닉 쓸 이유가 없음 6 ㅇㅇ 223.38 2019-01-06 0
91272 일반 파딱아 취임하자마자 미안한데 6 ㅇㅇ 175.223 2019-01-06 0
91270 일반 새파딱도 이제 강좌글 말곤 글싸지마라 4 ㅇㅇ 2019-01-06 0
91269 일반 그러고보니 개새끼좌 파딱목록에서 사라졌노 ㅋㅋㅋ 4 ㅇㅇ 223.38 2019-01-06 0
91268 일반 그 그룹 부스아바타 돌려쓰는거 몇퍼센트 예상함? 4 댕타 2019-01-06 0
91267 일반 킷슈 2 Kcalb02 2019-01-06 0
91266 일반 트위터 하는 놈들중에 정상인 못 봄. 3 AQ 39.7 2019-01-06 0
91263 일반 킷슈 가즈아ㅏㅏ Kcalb0 2019-01-06 0
91262 일반 그 그룹 쉴드치는 파딱 완장 내려라 4 ㅇㅇ 211.49 2019-01-06 0
91260 일반 이제 킷슈사진 올려도됭? 3 츄르 2019-01-06 0
91259 일반 파딱 진심으로 축하한다 6 JinSilly 2019-01-06 0
91258 일반 ㅋㅋㅋㅋ 1 magicatz 2019-01-06 0
91257 일반 이제 맘놓고 모델도적새끼들 깜가능? 2 할구 2019-01-06 0
91256 일반 똥 싸고 오는 사이에 4 Red.Coco 2019-01-06 0
91255 일반 파딱 빨리 다 잘라라 글삭당하고 있다 ㅇㅇ 223.38 2019-01-06 0
91253 일반 요즘 댄스방 사람없던데 다 접음? 3 댕타 2019-01-06 0
91252 일반 ㅋㅋㅋㅋㅋㅋㅋ 추카한다 ㅋㅋㅋㅋ ㅇㅇ 110.70 2019-01-06 0
91251 일반 불탈이유도없고 VRC얘기하자 3 ppd 2019-01-06 0
91250 일반 킷슈짤이나 올려야지 2 Kcalb02 2019-01-06 0
91247 일반 트짹에서 저지랄 하니 디시부끄러 같은 개소리가 나오는것 5 ㅇㅇ 223.38 2019-01-06 1
91246 일반 씨모모 KVCG 추방 vs 응디뒤에숨기 승부존 3 ㅇㅇ 223.38 2019-01-06 1
91245 일반 골든샤워 태그 즐겨봅니다 새정권에 기대가 큽니다 1 할구 2019-01-06 0
91244 일반 유동 코드 5자로 늘려주라 JinSilly 2019-01-06 0
91243 일반 갤 타는동안 틈틈히 찍은 사쿠라 야외노출 yooo 218.232 2019-01-06 1
91241 일반 이제 트짹에 1 ㅇㅇ 123.213 2019-01-06 1
91240 일반 윾동을 지켜주십시오!! ㅇㅇ 223.38 2019-01-06 0
91238 일반 그래도 벌써부터 망칼로 그립지 않냐....? 1 ㅇㅇ 175.223 2019-01-06 5
91237 일반 이제는 제발 이런식으로 안탔음 좋겠다.. 8 츄르 2019-01-06 1
91236 일반 그 주딱파딱 트짹 예상 5선 3 ㅇㅇ 2019-01-06 11
91234 일반 민주주의달성 ㅇㅇ 175.223 2019-01-06 0
91233 일반 그 그룹장 문제점이 뭐냐면 ㅇㅇ 123.213 2019-01-06 5
91230 일반 주딱이니 이전 라인정리하고 오줌 라인 뽑아라 1 ㅇㅇ 175.223 2019-01-06 1
91229 일반 미코문제→주딱변경(???) 4 으ㅡ음 2019-01-06 2
91228 일반 VR챗 일주일째 뉴비, PVP맵 돌아다니며 찍은 사진 1 모루. 2019-01-06 2
91227 일반 지금 갤주가 해야하는거 읊어줌 4 ㅇㅇ 223.38 2019-01-06 1
91226 일반 kt통피들 수고했다 우리가 이겼어 3 ㅇㅇ 39.7 2019-01-06 2
91225 일반 이래도 유동이 분탕입니까? 2 ㅇㅇ 223.38 2019-01-06 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