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일본어로 대화한다고 뭐라하는새끼들 특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0555
  • 2019-01-05 03:04:12
  • 125.129
							






벌써 3년전에 합격한 N1성적


아는만큼 보인다고 제상사람들이 다 지같은줄 알더라

가끔씩 일본어 할줄안다고 하면 풀발기해서 씹덕드립치는 애들 있는데

보면 걔가 씹덕인것도 아니고 뭐 잘하는것도 아님


외국어 하나도 못하는새끼들특

영어쓰는사람 보면 지처럼 학원에서 영어 개빡세게 시킨줄만 알고

일어쓰는사람 보면 지처럼 야동볼때 일어 주워들은거로 대화하는줄 암

+ 중국어 쓰는사람 보면 영어인줄 암




ㄹㄹㅋ 왜 N 몇인지는 안찍었어 121.162 2019.01.05 03:06:09
초보자아 일본어로 대화가 가능한건 좋은게 맞는데 한국인들끼리 모여서 하는건 이상한게 맛따 2019.01.05 03:07:01
ㅇㅇ 3년전에 인증번호랑 이름 가리느라 그랬는데 어차피 N1~5 총점이 다 달라서 N1만 180일겨 125.129 2019.01.05 03:09:24
ㅇㅇ 어 아니넹 부끄럽지만 반년전에 턱걸이한 사진도 올린다 125.129 2019.01.05 03:11:44
ㄹㄹㅋ 모든등급 총점이 180만점으로 아는데 아닌가 121.162 2019.01.05 03:12:52
krd 19점 가락 ㅋㅋ 운 엉청좋으셨네 1점차로 떨어졌으면 ㄲㄲ 117.111 2019.01.05 03:14:25
ㅇㅇ 부끄러워라... 그래서 반년뒤껄로 올렸는데 저건 급수를 가렸어서 결국 올림 ㅋㅋㅋ 125.129 2019.01.05 03:15:37
ㄹㄹㅋ N1 독해 과락됐으면 피눈물 흘렀겠다. 나도 독해가 시간딸려서 빡치드라 121.162 2019.01.05 03:17:33
ㅇㅇ 아무리 말을 못해도 인사는 해야된다고 생각함 211.36 2019.01.05 03:18:21
ㅇㅇ 저때 합격결과보고 진짜 소리질렀음. 전쟁영화에서 포복전진하고 있는데 바로옆에 포탄떨어지고 살아있는 느낌이었음 125.129 2019.01.05 03:18: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1177 일반 알바한테 어그로끌고 갤에 야짤겁나올려라 1 ㅇㅇ 203.90 2019-01-06 0
91176 일반 트짹 완장쉐리 본인 저격당하니까 칼삭하노 ㅋㅋ 3 ㅇㅇ 211.49 2019-01-06 9
91175 일반 포도 갤 못잃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 223.38 2019-01-06 1
91174 일반 이거 솔직히 2 ㅇㅇ 49.173 2019-01-06 1
91173 일반 브이알갤 좆같다면서 주딱파딱은 안내려놓죠? 2 ㅇㅇ 2019-01-06 2
91172 일반 으따 계엄령 발동함 ㅇㅇ 203.90 2019-01-06 0
91171 일반 아 맞다 500시간넘음 9 ppd 2019-01-06 0
91170 일반 유입새끼들이 꼭 유동배척 못해서 안달임 3 ㅇㅇ 223.38 2019-01-06 1
91168 일반 겜 하다보니까 500시간이네 3 울테 2019-01-06 0
91167 일반 부랄챗갤 맨날 불탄다 병먹금 못한다 이러는데 4 ㅇㅇ 2019-01-06 3
91166 일반 파도파도 커담만 1 ㅇㅇ 211.49 2019-01-06 1
91165 일반 모르겠고 커여운 아바타나 보고가라 6 죽은참새 2019-01-06 0
91164 일반 애드라 우리 싸우지 말고 체조하러가자 2 ㅇㅇ 49.173 2019-01-06 0
91163 일반 단체로 문의해서 오줌싸개 ‘검은연’을 갤주로 바꾸자 2 ㅇㅇ 175.223 2019-01-06 1
91162 일반 아이엠 그루트 5 JinSilly 2019-01-06 1
91161 일반 카페 블로그나 운영하던 진성병신들이 완장다니까 이지랄나지 2 ㅇㅇ 119.70 2019-01-06 4
91160 일반 지금떡밥머임?? 4 Squ4d 2019-01-06 0
91159 일반 그래서 주딱파딱 트짹충이었다는거지? 2 ㅇㅇ 2019-01-06 6
91158 일반 ㅜㅂ랄챗갤은 1 ㅇㅇ 175.223 2019-01-06 0
91157 일반 상황 정리 좀.. 3 ㅇㅇ 49.173 2019-01-06 0
91156 일반 그나마 오줌빌런만이 아직 파딱이답다 ㅇㅇ 203.90 2019-01-06 0
91155 일반 일본인들은 트위터 자기 태그하는거 존나 싫어함 1 ㅇㅇ 112.170 2019-01-06 1
91153 일반 이제 눈이 트였구나 병신들아 3 ㅇㅇ 223.38 2019-01-06 3
91152 일반 포도초콜렛(razpent) 님의 갤로그입니다. 과아악 2019-01-06 6
91151 일반 앞으로 갤주랑 파딱은 무소속으로하자 ㅇㅇ 110.9 2019-01-06 1
91150 일반 뭐야뭐야 개꿀잼 시건 또터졌어?? JinSilly 2019-01-06 0
91149 일반 그냥 주딱 나한테 줘,, 21 검은연 2019-01-06 23
91148 일반 과연 그는 대범하게 공개상태를 유지할 것인가? 1 ㅇㅇ 175.223 2019-01-06 0
91147 일반 예전에 모모 쉴드쳐준거랑 저놈이 저짓하는거 아는데 킥안하고 외교질했을듯 ㅇㅇ 203.90 2019-01-06 0
91146 일반 갤 싫어하고 깨끗한척하는 트짹특) ㅇㅇ 123.213 2019-01-06 1
91145 일반 갤이 싫으면 갤0주 내려놓고 트위터나 하지 ㅇㅇ 110.70 2019-01-06 2
91142 일반 그래서 뭐 어쩌라고요 1 ㅇㅇ 175.223 2019-01-06 0
91141 일반 진짜 병신들인게 지들이 다인줄암 ㅇㅇ 123.213 2019-01-06 0
91139 일반 주딱 그새끼 결국 트위터가서 갤까네 ㅋㅋㅋ 1 ㅇㅇ 175.223 2019-01-06 4
91138 일반 저작권보다 우선시해야하는거는 10 댕타 2019-01-06 0
91137 일반 처분은 기다리겠다 하지만 내가 얼마를벌고 여태껏 내가 얼마해먹었는지 비밀 ㅇㅇ 203.90 2019-01-06 1
91136 일반 여긴 원래 이렇게 자주불타냐 10 ㅇㅇ 119.202 2019-01-06 0
91135 일반 공지언제다내려갔냐 블랜더좀 만져보고 있었는데; 1 ppd 2019-01-06 0
91134 일반 갤1주 야짤 거리며 물고빨던 고닉들 어디감? 4 ㅇㅇ 223.38 2019-01-06 3
91133 일반 너네들 조심해라 ㄷㄷ 3 ㅇㅇ 211.229 2019-01-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