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일본어로 대화한다고 뭐라하는새끼들 특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0555
  • 2019-01-05 03:04:12
  • 125.129
							






벌써 3년전에 합격한 N1성적


아는만큼 보인다고 제상사람들이 다 지같은줄 알더라

가끔씩 일본어 할줄안다고 하면 풀발기해서 씹덕드립치는 애들 있는데

보면 걔가 씹덕인것도 아니고 뭐 잘하는것도 아님


외국어 하나도 못하는새끼들특

영어쓰는사람 보면 지처럼 학원에서 영어 개빡세게 시킨줄만 알고

일어쓰는사람 보면 지처럼 야동볼때 일어 주워들은거로 대화하는줄 암

+ 중국어 쓰는사람 보면 영어인줄 암




ㄹㄹㅋ 왜 N 몇인지는 안찍었어 121.162 2019.01.05 03:06:09
초보자아 일본어로 대화가 가능한건 좋은게 맞는데 한국인들끼리 모여서 하는건 이상한게 맛따 2019.01.05 03:07:01
ㅇㅇ 3년전에 인증번호랑 이름 가리느라 그랬는데 어차피 N1~5 총점이 다 달라서 N1만 180일겨 125.129 2019.01.05 03:09:24
ㅇㅇ 어 아니넹 부끄럽지만 반년전에 턱걸이한 사진도 올린다 125.129 2019.01.05 03:11:44
ㄹㄹㅋ 모든등급 총점이 180만점으로 아는데 아닌가 121.162 2019.01.05 03:12:52
krd 19점 가락 ㅋㅋ 운 엉청좋으셨네 1점차로 떨어졌으면 ㄲㄲ 117.111 2019.01.05 03:14:25
ㅇㅇ 부끄러워라... 그래서 반년뒤껄로 올렸는데 저건 급수를 가렸어서 결국 올림 ㅋㅋㅋ 125.129 2019.01.05 03:15:37
ㄹㄹㅋ N1 독해 과락됐으면 피눈물 흘렀겠다. 나도 독해가 시간딸려서 빡치드라 121.162 2019.01.05 03:17:33
ㅇㅇ 아무리 말을 못해도 인사는 해야된다고 생각함 211.36 2019.01.05 03:18:21
ㅇㅇ 저때 합격결과보고 진짜 소리질렀음. 전쟁영화에서 포복전진하고 있는데 바로옆에 포탄떨어지고 살아있는 느낌이었음 125.129 2019.01.05 03:18: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1845 질문 MR이 Spacemover로 하늘 날아볼라고 하는데 4 ㅇㄴㅇㄴ 221.141 2019-01-06 0
91844 일반 평화가 찾아 왔습니다. 6 ㅇㅇ 110.70 2019-01-06 0
91843 일반 커미션 관련으로도 터졌었네 6 빠쓰 2019-01-06 0
91842 일반 블렌더 에디터 모드 질문 4 ㅇㅇ 121.157 2019-01-06 0
91840 일반 이제뭐로분탕치냐고개새끼들아 8 ㅇㅇ 110.70 2019-01-06 0
91839 일반 역사적으로 불타는갤은 흥갤일 확률이 높다 1 ㅇㅇ 61.83 2019-01-06 0
91838 일반 브이알챗 자체가 아가리터는거 외엔 컨텐츠가 없는데 3 ㅇㅇ 2019-01-06 0
91837 일반 12시간동안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7 ㅇㅇ 110.70 2019-01-06 4
91835 일반 난 베트남으로 떠납니다 12 마보로시 2019-01-06 0
91834 일반 밥먹고 왔더니 끝났네 꺼어어어억 2 DDos 2019-01-06 0
91833 일반 그래서 끝난건가 vrchat 2019-01-06 0
91832 일반 빙빙빙빙빙빙빙 4 할구 2019-01-06 0
91831 일반 해피엔딩이네 ㅇㅇ 223.38 2019-01-06 0
91830 일반 갑자기 욕먹을줄은 몰랐네 8 빠쓰 2019-01-06 0
91829 일반 연대장님이렇게하는거맞죠? ㅇㅇ 175.223 2019-01-06 0
91828 일반 H방 고다 13 Kcalb02 2019-01-06 1
91827 일반 텍스처 수정하거나 vrchat에서 사용하려면 ps중에 뭐사야함? 6 ㅇㅇ 183.103 2019-01-06 0
91826 일반 과일이 내려가서 이득보는게 뭐냐고 하는데 6 ㅇㅇ 59.151 2019-01-06 1
91825 일반 윾동이 VRCHAT 갤러리의 중심을 지키고 있어요! 1 ㅇㅇ 211.184 2019-01-06 3
91824 일반 뭐야 뭔일이야 9 빠쓰 2019-01-06 0
91823 일반 포도는 탈만했음 ㅇㅇ 223.39 2019-01-06 13
91821 일반 드디어 해냈다 7 Heavron 2019-01-06 0
91820 일반 이제 다 끝났네 1 Viver 2019-01-06 0
91819 일반 우리는 진정할 필요가 있다 8 ㅇㅇ 221.139 2019-01-06 1
91817 일반 바이브 센서 어디서 A/S해야함? 4 ㅇㅇ 58.76 2019-01-06 0
91816 일반 야이제뭘로분탕쳐야됨? 2 ㅇㅇ 175.223 2019-01-06 0
91815 일반 유동닉 분탕글은 거르는게좋음.. 6 1 121.173 2019-01-06 2
91814 일반 짜를꺼 다 짜르니깐 타겟 갤주로 잡히는거 보소 ㅋㅋㅋㅋ 3 ㅇㅇ 220.78 2019-01-06 0
91813 일반 이제 거대한 장작이 다 탔으니까 4 ㅇㅇ 2019-01-06 0
91812 일반 니들은 이래도 파딱 달고싶냐? ㅇㅇ 175.223 2019-01-06 0
91811 일반 이 병신갤은 시도때도없이 불타네 1 ㅇㅇ 222.101 2019-01-06 0
91810 일반 언릿과 UTS사이에서 고민중 1 레몬무 2019-01-06 0
91809 일반 와 진짜 새벽 6시부터 존나게 활활탔네 2 냐르 2019-01-06 0
91808 일반 아직도 타고있냐 1 ㅇㅇ 119.202 2019-01-06 0
91807 일반 진짜 병신같은게 ㅋㅋㅋ 3 ㅇㅇ 110.70 2019-01-06 9
91805 일반 유동닉아 꺼지셈병신아ㅋㅋㅋ 3 ㅇㅇ 175.223 2019-01-06 4
91804 일반 KVCG 라인 싹 짤렸네ㅋㅋ 4 ㅇㅇ 125.180 2019-01-06 0
91803 일반 아바타 만들어줌 (블렌더) 6 ㅇㅇ 222.101 2019-01-06 0
91802 일반 눈앞에 친추한사람 떡하니 있는데 온라인 안뜨는건 뭐노 ㅇㅇ 2019-01-06 0
91801 일반 포도까지 탈갤 했으니 불태울거 없네 1 ㅇㅇ 39.7 2019-01-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