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일본어로 대화한다고 뭐라하는새끼들 특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0555
  • 2019-01-05 03:04:12
  • 125.129
							






벌써 3년전에 합격한 N1성적


아는만큼 보인다고 제상사람들이 다 지같은줄 알더라

가끔씩 일본어 할줄안다고 하면 풀발기해서 씹덕드립치는 애들 있는데

보면 걔가 씹덕인것도 아니고 뭐 잘하는것도 아님


외국어 하나도 못하는새끼들특

영어쓰는사람 보면 지처럼 학원에서 영어 개빡세게 시킨줄만 알고

일어쓰는사람 보면 지처럼 야동볼때 일어 주워들은거로 대화하는줄 암

+ 중국어 쓰는사람 보면 영어인줄 암




ㄹㄹㅋ 왜 N 몇인지는 안찍었어 121.162 2019.01.05 03:06:09
초보자아 일본어로 대화가 가능한건 좋은게 맞는데 한국인들끼리 모여서 하는건 이상한게 맛따 2019.01.05 03:07:01
ㅇㅇ 3년전에 인증번호랑 이름 가리느라 그랬는데 어차피 N1~5 총점이 다 달라서 N1만 180일겨 125.129 2019.01.05 03:09:24
ㅇㅇ 어 아니넹 부끄럽지만 반년전에 턱걸이한 사진도 올린다 125.129 2019.01.05 03:11:44
ㄹㄹㅋ 모든등급 총점이 180만점으로 아는데 아닌가 121.162 2019.01.05 03:12:52
krd 19점 가락 ㅋㅋ 운 엉청좋으셨네 1점차로 떨어졌으면 ㄲㄲ 117.111 2019.01.05 03:14:25
ㅇㅇ 부끄러워라... 그래서 반년뒤껄로 올렸는데 저건 급수를 가렸어서 결국 올림 ㅋㅋㅋ 125.129 2019.01.05 03:15:37
ㄹㄹㅋ N1 독해 과락됐으면 피눈물 흘렀겠다. 나도 독해가 시간딸려서 빡치드라 121.162 2019.01.05 03:17:33
ㅇㅇ 아무리 말을 못해도 인사는 해야된다고 생각함 211.36 2019.01.05 03:18:21
ㅇㅇ 저때 합격결과보고 진짜 소리질렀음. 전쟁영화에서 포복전진하고 있는데 바로옆에 포탄떨어지고 살아있는 느낌이었음 125.129 2019.01.05 03:18: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0989 일반 씨발모모 병신 엿맥일 방법중 하나가 6 ㅇㅇ 118.32 2019-01-06 6
90988 일반 글고 기술이나 뚜따로 판다면 최소한 미코파츠들 제외하고 뚜따 킷으로팔지 1 ㅇㅇ 203.90 2019-01-06 4
90987 일반 각도기는 조심해야 될 문제 맞다..(경험담) 7 ㅇㅇ 175.223 2019-01-06 0
90986 일반 결국 저아바타들 미코미코에서 이거쓰면 나쁜쉐리에요라고 인식박힐텐데 잼나질 1 ㅇㅇ 203.90 2019-01-06 4
90985 일반 미코미코 공식이라길래 궁금해서 쳐봤는데 3 으ㅡ음 2019-01-06 1
90984 일반 이번 일은 약간 오해가 있는 것 같다 너무 한쪽 의견만 들었음 8 ㅇㅇ 175.223 2019-01-06 24
90983 일반 진짜 존나이해안되네 9 ㅇㅇ 39.7 2019-01-06 2
90982 일반 cimomo 관련 저작권 연락 왔다 10 ㅇㅇ 223.62 2019-01-06 10
90981 일반 영어는 단어 많이아는게 중요한듯 2 너굴쨩mk.2 2019-01-06 0
90980 일반 다들 각도기는 조심해라 9 ㅇㅇ 110.70 2019-01-06 2
90979 일반 난 컴퓨터에 유니티가 졸라 느려서 아바타를 못건듬 5 123 121.155 2019-01-06 0
90978 일반 VRC친구들 나이가 어린거같음 7 너굴쨩mk.2 2019-01-06 0
90977 일반 국모닝 아침부터 시끌벅적 프레니아 218.156 2019-01-06 0
90976 일반 한 3일불타고 시들해지겠지 5 ㅇㅇ 203.226 2019-01-06 0
90975 일반 그님윈정품? 6 너굴쨩mk.2 2019-01-06 0
90974 일반 그러네 파츠배포자들도 찔러주자 ㅇㅇ 110.70 2019-01-06 0
90973 일반 신상 공개해버리는게 젤효과적일수도 4 ㅎㅁ 39.7 2019-01-06 2
90972 일반 그리고 일이 커지면 mmd 파츠에 저작권 문제도 대두될거임 ㅇㅇ 110.70 2019-01-06 0
90968 일반 걍 vr챗에서 미코 못쓰게될듯 5 ㅇㅇ 110.70 2019-01-06 1
90967 일반 저따위로 하니깐 일본작가들이 한국인 ㅈㄴ싫어하지 1 ㅇㅇ 39.7 2019-01-06 0
90966 일반 저작권 조까고 파는 아바타들 2 댕타 2019-01-06 1
90965 일반 제일 피해자는 그걸 유료로 산 유저들아님? 5 ppd 2019-01-06 0
90964 일반 근데 미코나 라무네나 킷슈나 4 yooo 153.157 2019-01-06 0
90963 일반 우리도 아바타월드하나씩 만들자 1 댕타 2019-01-06 1
90962 일반 갤이 다시 활활 타오르네 vrchat 2019-01-06 0
90961 일반 사실상 이 건에 대한 처벌은 불가능 5 ㅇㅇ 39.7 2019-01-06 4
90960 일반 페도새끼글은 날린다 13 Lydie 2019-01-06 3
90959 일반 그 그룹이랑 놀아서 아는데 ㅋㅋㅋㅋ 2 ㅇㅇ 110.70 2019-01-06 6
90958 일반 나 갤 자주오진않는데 생각보다 심각했엇던거같네 3 할구 2019-01-06 9
90957 일반 욕하자 Red.Coco 2019-01-06 4
90955 일반 C모씨 막나가면 내가 아바타공구진행해서 갤에뿌리거나 퍼블릭화시킬거임 6 ㅇㅇ 121.65 2019-01-06 6
90954 일반 핑크퐁 마지막 문제 대체 머임? 1 ㅇㅇ 210.90 2019-01-06 0
90953 일반 팬티사진만 자르는게 아니라 2 yooo 153.157 2019-01-06 0
90952 일반 남의작품 도적질해서 돈버는것들은 집안이망해야함ㅋㅋ 2 할구 2019-01-06 5
90951 일반 뉴비 인생 즐겁게 사는중 3 Kcalb02 2019-01-06 0
90950 일반 서양권 애들도 아바타 존나 팔더라 6 ㅇㅇ 175.223 2019-01-06 1
90949 일반 신고할거면 트위터신고하셈 ㅇㅇ 175.223 2019-01-06 0
90948 일반 내가 예전에 그놈 저격글 썼었는데 13 미코조아 106.102 2019-01-06 17
90947 일반 차단날리는게 뭐 재밌는일도 아니고,, 팬티 사진 올렸다고 왜 날려 8 검은연 2019-01-06 2
90946 일반 요즘 개인압타 쓰는 보딱보면 좀 그럼.. 1 ㅇㅇ 175.223 2019-01-06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