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일본어로 대화한다고 뭐라하는새끼들 특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0555
  • 2019-01-05 03:04:12
  • 125.129
							






벌써 3년전에 합격한 N1성적


아는만큼 보인다고 제상사람들이 다 지같은줄 알더라

가끔씩 일본어 할줄안다고 하면 풀발기해서 씹덕드립치는 애들 있는데

보면 걔가 씹덕인것도 아니고 뭐 잘하는것도 아님


외국어 하나도 못하는새끼들특

영어쓰는사람 보면 지처럼 학원에서 영어 개빡세게 시킨줄만 알고

일어쓰는사람 보면 지처럼 야동볼때 일어 주워들은거로 대화하는줄 암

+ 중국어 쓰는사람 보면 영어인줄 암




ㄹㄹㅋ 왜 N 몇인지는 안찍었어 121.162 2019.01.05 03:06:09
초보자아 일본어로 대화가 가능한건 좋은게 맞는데 한국인들끼리 모여서 하는건 이상한게 맛따 2019.01.05 03:07:01
ㅇㅇ 3년전에 인증번호랑 이름 가리느라 그랬는데 어차피 N1~5 총점이 다 달라서 N1만 180일겨 125.129 2019.01.05 03:09:24
ㅇㅇ 어 아니넹 부끄럽지만 반년전에 턱걸이한 사진도 올린다 125.129 2019.01.05 03:11:44
ㄹㄹㅋ 모든등급 총점이 180만점으로 아는데 아닌가 121.162 2019.01.05 03:12:52
krd 19점 가락 ㅋㅋ 운 엉청좋으셨네 1점차로 떨어졌으면 ㄲㄲ 117.111 2019.01.05 03:14:25
ㅇㅇ 부끄러워라... 그래서 반년뒤껄로 올렸는데 저건 급수를 가렸어서 결국 올림 ㅋㅋㅋ 125.129 2019.01.05 03:15:37
ㄹㄹㅋ N1 독해 과락됐으면 피눈물 흘렀겠다. 나도 독해가 시간딸려서 빡치드라 121.162 2019.01.05 03:17:33
ㅇㅇ 아무리 말을 못해도 인사는 해야된다고 생각함 211.36 2019.01.05 03:18:21
ㅇㅇ 저때 합격결과보고 진짜 소리질렀음. 전쟁영화에서 포복전진하고 있는데 바로옆에 포탄떨어지고 살아있는 느낌이었음 125.129 2019.01.05 03:18: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1092 일반 저작권무시 뚜따충들 줄줄이 엮여 갔으면 하는게 2 ㅇㅇ 2019-01-06 4
91091 일반 나 이쁨 8 Shinbi 2019-01-06 14
91090 일반 나 갤주 시켜주셈 4 초보자아 2019-01-06 1
91089 일반 어이.. 유동씹새야 아가리 놀려봐라 6 ㅇㅇ 175.223 2019-01-06 7
91088 일반 저작권은 있는대로 어기면서 1 ㅎㅁ 119.195 2019-01-06 3
91087 일반 감사한다 4 마요네즈 2019-01-06 1
91086 일반 그래서 그 그룹에서 또 제명되냐? 2 ㅇㅇ 223.38 2019-01-06 4
91085 일반 근데 그그룹 추출도 하지않았냐 연구뭐시기하면서 추출한거 ㅇㅈ하지않음? 1 ㅇㅇ 203.90 2019-01-06 4
91084 일반 그 그룹 쉴드치는 새끼들 댓글 ㅋㅋ 7 ㅇㄷ 112.171 2019-01-06 11
91083 일반 친구가 자길 갱으로 소개한다 vs 그 그룹으로 소개한다 5 ㅇㅇ 223.38 2019-01-06 2
91081 일반 국민여러분은 안심하셔도됩니다 ㅇㅇ 203.90 2019-01-06 2
91080 일반 아까 연병장갔을때 갱얘기하던데 7 ppd 2019-01-06 4
91079 일반 어딜가던 앞에 코리아 붙이는 새끼들은 답이 없음 4 ㅇㅇ 223.38 2019-01-06 5
91078 일반 그 새끼 사고방식 이해 도와주는 짤 3 ㅇㅇ 211.49 2019-01-06 20
91077 일반 아니 이 모델이 표정 넣기가 어려운거냐? 7 Red.Coco 2019-01-06 0
91076 일반 그그룹 코리아 뭐시기 달고다는데 그냥 이젠 신사랑다를게 읎다 7 ㅇㅇ 203.90 2019-01-06 3
91075 일반 씨씨씨씨모씨모씨모기모찌우레이시 2 ppd 2019-01-06 0
91074 일반 한국인 인식 더 안좋아지겠네 4 JJY 2019-01-06 0
91071 일반 갤주 탄핵하자 2 ㅇㅇ 1.249 2019-01-06 5
91070 일반 그런데 어제 또다른 당첨자 1명 치킨 받으러 메일 안옴 6 GEORGIA 2019-01-06 0
91069 일반 윈도우정품? 이러는것들은 8 ㅎㅁ 119.195 2019-01-06 0
91068 일반 지금은 없는 그분 초대 갤주님 그립습니다 3 ㅇㅇ 203.90 2019-01-06 1
91066 일반 니들 이런거 올려도 바꿔먹냐? 4 츄르 2019-01-06 2
91064 일반 예전같은면 풀발해서 쉴드 대리고 글쓰고 방어받으면서 방어전할텐데 2 ㅇㅇ 203.90 2019-01-06 2
91063 일반 부스아바타만 사서 쓰니깐 4 포도초콜렛 2019-01-06 0
91062 일반 미코미코가 안유명할지도 모르지만 일본트위터에 제보해놓으면 개꿀잼 ㅇㅇ 203.90 2019-01-06 2
91060 일반 안녕하세요. 시모모입니다. 11 ㅇㅇ 223.38 2019-01-06 21
91059 일반 그그룹 단골대사인 윈도우 정품드립도 웃김 4 ㅇㅇ 203.90 2019-01-06 1
91058 일반 혼틈 고민글 (과몰입 11 ㅇㅇ 222.108 2019-01-06 6
91057 일반 아앗 도둑님! ㅇㅇ 175.223 2019-01-06 0
91055 일반 님들 원작자 타령좀 그만 해주실래요? 3 ㅇㅇ 175.223 2019-01-06 15
91054 일반 나도 뚜따 배우고싶다 ㅇㅇ 2019-01-06 0
91053 일반 다들 점심이나 먹자 yooo 153.157 2019-01-06 0
91052 일반 기술을 팔긴 개뿔 한 한두달만 만지면 개나소나 하는디 1 ㅎㅁ 119.195 2019-01-06 4
91051 일반 뚜따해서 돈받고팔것들 추출.배포되는거 걱정이면서 원작자가 한말은 어디로감 1 ㅇㅇ 203.90 2019-01-06 5
91050 일반 이쯤되면 이말년이 존경스럽다 ㅇㅇ 223.38 2019-01-06 0
91049 일반 글고 조형이니 기술이니 뭐할꺼면 돈만지면서 그말하는데 참 언론플레이되죠 1 ㅇㅇ 203.90 2019-01-06 3
91048 일반 뭐야? 어제 교류회 끝내고 걍 일찍잠들었는데 뭔일 터짐? 10 GEORGIA 2019-01-06 0
91047 일반 이 갤러리 분위기 뭐이렇게 씹창이냐 7 ㅇㅇ 49.175 2019-01-06 0
91046 일반 그래도 이해가 되는게 3 ㅇㅇ 118.217 2019-01-06 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