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이겜 하면 할수록 학창시절 떠올라
글쓴이
LLL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0512
  • 2019-01-05 01:14:36
  • 223.39
							
고1때쯤까지만해도 아싸오타쿠무리에 끼여서 놀다가
너무 무리끼리만 뭉쳐선 내부에서 썩길래 환멸나서 연끊고
인싸럼들이랑 많이 친하진 못해도 노력해서 어울려 놀았는데
말걸면 잘받아주고 먹을것도 주고

브얄챗에서 잠시 둘러보면 뭉쳐서 놀기만 하고 딴사람 말 본체안하는 애들보면 예전 아싸무리 보는 느낌이야

ㅇㅇ 씹덕새끼들 지들만 아는 얘기 하고 지들만 쪼갬 223.62 2019.01.05 01:15:14
yooo 아싸들이 모이는 찐따겜이라 그럼. 인싸들은 이런거 안함 - dc App 153.157 2019.01.05 01:15:17
LLL 역시 그런강 겜현타 오면 요깃거리로 키는거였는데 223.39 2019.01.05 01:17:01
LLL ㄹㅇ루 씹덕질 안한지 5년가까이 되서 끼지도 못해 223.39 2019.01.05 01:17:29
yooo 아싸들이라도 다 못나고 이상한놈들만 있는건 아니니 매의 눈으로 잘 보다가 괜찮아보이는 녀석 있으면 H방으로 데려가자 39.113 2019.01.05 01:17:46
ㅇㅇ 223.62 2019.01.05 01:18:14
LLL 앗 아앗; H방 에바야 223.39 2019.01.05 01:20:42
Wolfs '연구개발 투자를 하지 않을 수록 기업미래가 불투명해 진다. 고인물은 그 생명을 잃는다. ' 난 이 두가지 원리에서 아이디어를 얻음. 기업매출의 5% 정도를 연구개발비로 쓴다는데 하루 활동의 5~10% 정도는 뉴비나 모르는 유저들에게 관심 두고 활동 중. - dc App 2019.01.05 01:31: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0606 일반 사쿠라 귀여워 초보고양이 2019-01-05 1
90605 일반 저기, 아조씨.. 만원만 주지 않을래? 9 pypy 2019-01-05 13
90602 일반 바이브 허리트래커만 추가한 1일차 후기 5 벼리 223.39 2019-01-05 1
90601 일반 저 슈비 아바타 엄청 고민된다. 8 우메코 2019-01-05 0
90600 일반 아바타에 완장을 달아야겠다 DDos 2019-01-05 0
90599 일반 일본어 쓰는건 좋은데 4 Luche 2019-01-05 1
90597 일반 아바타에 저작권 있지? 20 ㅇㅇ 59.5 2019-01-05 0
90595 일반 5yhgfr56yuhjgfr4567yuh 3 etestdf567uhg56 218.159 2019-01-05 0
90594 일반 부스에 슈비 떴네 13 Ciao 2019-01-05 0
90593 질문 노래틀고 댄스하는데 VRC 사운드 문제 2 ㅇㅇ 175.196 2019-01-05 0
90592 일반 드리프트 시뮬맵 존나 어렵네 ㅇㅇ 2019-01-05 0
90591 일반 미국인 친구랑 재밌게 얘기했네 ㅇㅇ 223.39 2019-01-05 0
90590 일반 마론쨩 교류회는 없나요?? ㅇㅇㅇ 223.39 2019-01-05 0
90589 일반 드디어 모았다 1 너랑안놀거야 2019-01-05 0
90588 일반 이거 왜이러는거임?? 이이익 49.175 2019-01-05 0
90587 일반 일본어 쓰던말던 ㅋㅋ 씹꼰대 새끼들 4 ㅇㅇ 223.39 2019-01-05 0
90586 질문 유니티에서는 아바타가 적용됐다고뜨는데 5 ㅇㅇ 211.250 2019-01-05 0
90585 일반 수냉 달았다 11 죽은참새 2019-01-05 0
90583 일반 키츠네츠키가 우콘은 진짜 대충만들었구나 느끼는게 2 강나다 2019-01-05 0
90582 일반 표정넣엇더니 눈깜박임 애니가 동작을 안해... 5 쉔가오랜 211.36 2019-01-05 0
90581 일반 사쿠라들 이거 달고 다녀 7 ㅇㅇ 180.230 2019-01-05 0
90580 질문 지금 이런 상태입니다 5 Heavron 2019-01-05 0
90579 일반 아바타 만들고싶다 1 ㅇㅇ 222.101 2019-01-05 0
90578 일반 ㅋㅋㅋㅋ 강좌를 따라갈수가 없다 5 Heavron 2019-01-05 0
90577 일반 신박한 맵이긴한데.. 7 너랑안놀거야 2019-01-05 3
90576 일반 vrlow랑 vrhigh랑 차이가 뭐임 4 ㅇㅇ 121.176 2019-01-05 0
90575 일반 amd zen2 & navi 존버 하는사람? 5 Misaring 2019-01-05 0
90573 질문 SDK 유니티 넣을때 오류 5 Heavron 2019-01-05 0
90572 일반 램쥐도 야노 따라해봤다. 2 적쥐 2019-01-05 2
90571 일반 심심하니 마작강의하면 올 사람 구함 3 ㅇㅇ 59.151 2019-01-05 0
90570 일반 드디어 너클콘 공개! 가격 조지네 5 ㅇㅇ 117.111 2019-01-05 1
90568 일반 한국인은 일본어를 아무리 잘해도 티가 난다. 6 JJY 2019-01-05 0
90567 일반 일본인인척 하는 한국인은 뭔가 느낌이 남 1 차가비 2019-01-05 0
90566 일반 케모노 프렌즈 아바타 월드 어디어디 있음? Kcalb02 2019-01-05 0
90565 일반 일본인인척하는 한국인은 무조건 들킨다 1 ㅇㅇ 125.129 2019-01-05 0
90564 질문 아바타 만들때 저작권이 어느정도 영향이 있나여? 6 Heavron 2019-01-05 0
90563 일반 차렷충이라 스샷 멋지게 못찍겠다면 4 DDos 2019-01-05 0
90561 일반 묵언차렷 연구하는 사람은 없나 3 ㅇㅇ 175.223 2019-01-05 0
90560 일반 이시간에 연병장에 사람있길래 들어갔는데 5 DDos 2019-01-05 0
90559 일반 양심고백 ) 그냥 헬센징들이랑 엮이기 싫어서 그럼 ㅇㅇ 125.129 2019-01-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