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의미없는 삶은 살고싶지않았어
글쓴이
ㅂㅂ
추천
1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0501
  • 2019-01-05 00:23:31
  • 211.36
							

내가 하는 일에 의미가 있었으면 했어

내가 의미있는 사람이였으면 바랬고

내게 의미있는 사람들이라 생각하고싶었어

그렇게라도 버티고싶었고 참고견디고싶었어

내가 이런글을 쓰는것에대한 의미도 있었으면하고

조금이라도 스스로를 위안삼고싶었어

몸상태는 점점 망가지고 나혼자로서는 버티기힘들어 약과 상담으로 겨우겨우 버티고있었지만

입원권유까지 받으면서

내 자신에대한 한심함에 자기혐오만 커지게되네

요즘자주 이 갤러리에 이런 우울한글만써서

이걸로 불편해할 다른갤럼들에게는 정말미안해

누군가는 알아주었으면하는 내 이기심에 격려해주는 갤럼들에게 너무나 고맙고도 항상미안해..

ㅇㅇ 우울증갤 ㄱ 223.62 2019.01.05 00:28:22
ppd 이거 어제본거같은데 2019.01.05 00:42:10
yooo 브얄챗 들어가서 상담도 할 수 있는 좋은 친구를 사귀어보자 - dc App 153.157 2019.01.05 01:14:27
Wolfs 전문가는 확립된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사람들이야.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봐. - dc App 2019.01.05 01:43: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8237 일반 갤럼 좆목현장gif 2 momono 2019-02-04 3
108236 일반 아 좆목이나 하자 1 ㅇㅇ 175.223 2019-02-04 0
108232 일반 우콘이최고라는걸증명해봄 2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04 0
108231 일반 우콘 4 _YS_ 2019-02-04 0
108230 일반 줄무늬?? 6 JinSilly 2019-02-04 0
108229 일반 멍처이들이 여기잇군 너굴쨩mk.2 2019-02-04 0
108226 일반 저댄 노래중에 잇츠 스트레인저 ~~ 하는곡 뭐임? 1 ㅇㅇ 223.38 2019-02-04 0
108225 일반 줄무늬팬티 ㄱㄱ 5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04 0
108224 일반 줄무늬 팬티 그룹 하자 6 chunsia 2019-02-04 0
108223 일반 갱말고 악단 합시다. 5 momono 2019-02-04 1
108222 일반 인겜 그룹 있으면좋겟다 9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04 0
108221 일반 신사맵에 고용량 캐릭터 뜨면 생기는일gif 3 momono 2019-02-04 0
108220 일반 나도 그룹 있으면 좋겠다 3 ㅇㅇ 14.39 2019-02-04 0
108219 일반 아오지 갱 모집 16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04 0
108218 일반 갱 결성 2 딜런 2019-02-04 0
108217 일반 오늘 일본인 브알친구 현실에서 만나러간다 2 ㅇㅇ 218.236 2019-02-04 0
108216 일반 두 가지 글을 썼는데 2 ㅇㅇ 175.223 2019-02-04 0
108215 일반 아 브알챗하고싶다 Squ4d 2019-02-04 0
108214 일반 니들이 이미지 다망쳐서그렇잖아십덕아 5 꿀뚤 2019-02-04 0
108213 일반 근데 좆목 친목 구분하기도 웃긴게 4 ㅇㅇ 123.213 2019-02-04 0
108212 일반 이압타가 어디껀지 몰갰는데 2 momono 2019-02-04 0
108211 일반 설날에 친척잔소리 안듣는 ㄹㅇ 개좋은 방법ㅋㅋㅋ 16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04 0
108210 일반 좆목 친목 차이구분 1 JinSilly 2019-02-04 0
108208 일반 나도 사랑하고싶다 5 낙지젓 125.183 2019-02-04 0
108207 일반 내가 아는 한국인 몇명 있긴한데 2 할구 2019-02-04 0
108206 일반 으윽 본가 올라가기 싫어 3 레모네이드 2019-02-04 0
108205 일반 피아노만 줄창 쳤더니 momono 2019-02-04 0
108204 일반 착짱죽짱하면서 똑같은짓하는애들도 웃김 3 ㅇㅇ 14.39 2019-02-04 0
108203 일반 그나라사람이랑있을때 그나라말쓰는건 당연한건데 4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04 0
108202 일반 맵만드는거 2017.4.15f1 버전도 가능한가요? 3 ㅇㅇ 120.50 2019-02-04 0
108201 일반 브얼씨 외국어 연습용으로 써도 좋음 1 할구 2019-02-04 0
108199 일반 다이 니뽄 엘렝 114.202 2019-02-04 0
108198 일반 왜 일본어는 안되고 영어는 되냐 8 ㅇㅇ 175.223 2019-02-04 0
108197 일반 갤좆목 존 2 momono 2019-02-04 5
108196 일반 일어 공부한답시고 한국인끼리 일어쓰는건 진짜 병신이지 4 ㅇㅇ 175.223 2019-02-04 0
108195 일반 께모노 갱 오시면 5 엘렝 114.202 2019-02-04 0
108194 일반 한국사람들끼리 모여서 영어로 대화하고있었어도 11 메디큐보이드 2019-02-04 0
108193 일반 진짜 공용어를 원하면 에스페란토를 해라 1 ㅇㅇ 14.39 2019-02-04 0
108192 일반 개쉼쉼 꿀뚤 2019-02-04 0
108191 일반 나도 요즘 겜에서 거진 일본어밖에 안쓰는데 4 할구 2019-02-04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