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의미없는 삶은 살고싶지않았어
글쓴이
ㅂㅂ
추천
1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0501
  • 2019-01-05 00:23:31
  • 211.36
							

내가 하는 일에 의미가 있었으면 했어

내가 의미있는 사람이였으면 바랬고

내게 의미있는 사람들이라 생각하고싶었어

그렇게라도 버티고싶었고 참고견디고싶었어

내가 이런글을 쓰는것에대한 의미도 있었으면하고

조금이라도 스스로를 위안삼고싶었어

몸상태는 점점 망가지고 나혼자로서는 버티기힘들어 약과 상담으로 겨우겨우 버티고있었지만

입원권유까지 받으면서

내 자신에대한 한심함에 자기혐오만 커지게되네

요즘자주 이 갤러리에 이런 우울한글만써서

이걸로 불편해할 다른갤럼들에게는 정말미안해

누군가는 알아주었으면하는 내 이기심에 격려해주는 갤럼들에게 너무나 고맙고도 항상미안해..

ㅇㅇ 우울증갤 ㄱ 223.62 2019.01.05 00:28:22
ppd 이거 어제본거같은데 2019.01.05 00:42:10
yooo 브얄챗 들어가서 상담도 할 수 있는 좋은 친구를 사귀어보자 - dc App 153.157 2019.01.05 01:14:27
Wolfs 전문가는 확립된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사람들이야.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봐. - dc App 2019.01.05 01:43: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1896 일반 귀여운 아바타나 봐라 6 ㅇㅇ 2019-01-06 0
91895 일반 불 꺼졌냐 1 ㅇㅇ 125.180 2019-01-06 0
91894 일반 예전 갤이그립다 3 ㅇㅇ 61.83 2019-01-06 2
91893 질문 유니티란게 무기 제스쳐인가요? 4 liar 124.53 2019-01-06 0
91892 일반 일본 현지인이 자주쓰는 월드, 아바타월드 링크 갖고옴 3 이이익 49.175 2019-01-06 11
91891 일반 흑형한테 참교육 당하는 이케맨 11 카스테라 2019-01-06 25
91889 일반 나도 파딱때 일 잘했는데 18 러닝머신러닝 2019-01-06 2
91888 일반 근데 그그룹이 뭔데 시발련들아 6 ㅇㅇ 175.223 2019-01-06 0
91887 질문 간혹 소셜보고 조인타면 그월드에 없던데 4 liar 124.53 2019-01-06 0
91886 일반 얘들아 스믹으로 말하는게 어떻게 하는거임? 5 ㅇㅇ 106.102 2019-01-06 0
91885 일반 훗날 뭔일이 있을지몰라 백업용 5 GEORGIA 2019-01-06 4
91884 일반 와 시 ㅋㅋㅋ발 ㅋㅋㅋ 다 고닉으로 왔네 6 ㅇㅇ 61.83 2019-01-06 0
91883 일반 어제 h방까지와서 부끄럽다고 바로나가신분 3 ㅎㅇ 221.164 2019-01-06 0
91882 일반 누가봐도 같은 월드아닌데 3 ㅇㅇ 2019-01-06 0
91881 일반 즐겁게 께임하는 갤럼들 11 ㅇㅇ 39.7 2019-01-06 18
91880 일반 타르트 삿는데 4 ㅇㅇ 121.175 2019-01-06 0
91879 일반 ㅅㅂ 월드 찾다가 이게 왜나와 Cyka 2019-01-06 0
91878 일반 진짜로 궁금한거(시비아님) 4 ㅇㅇ 61.83 2019-01-06 0
91877 일반 복귀 완료 24 5upporter 2019-01-06 22
91876 일반 유니티에서 아바타 업로드 했는데 안 뜨네 4 후멍。 2019-01-06 0
91874 일반 유튜브 영상하나 찾는다 6 아무의미없당 2019-01-06 0
91873 일반 올리고 싶은 사진들이 많은데 10 츄르 2019-01-06 0
91872 일반 나도 강좌 올리고싶어 3 JinSilly 2019-01-06 0
91871 일반 여기 왤케 주딱이 자주 바뀜 8 ㅇㅇ 221.150 2019-01-06 0
91870 일반 고닉들 어서오고 4 ㅇㅇ 61.83 2019-01-06 2
91869 일반 와 개욱김 14 Ciao 2019-01-06 2
91867 질문 닉네임에 뒤에 숫자안써진분들은 어떻게한거에요? 8 liar 124.53 2019-01-06 0
91865 일반 적당히 밝은 쉐이더는 없을까? ㅇㅇ 175.223 2019-01-06 0
91864 일반 글 정독하는데 각도기 깬 애들 좀 보이네 ㅋㅋㅋ ㅇㅇ 61.83 2019-01-06 0
91863 일반 후 니들은 젤다 하지 말아라.. 9 빠쓰 2019-01-06 1
91862 일반 뚜따 하나가지고 커미션 받아서 돈버는애들 특 2 ㅇㅇ 2019-01-06 0
91861 일반 피아노 빌런인데 끼어들지 말자 쉬이발 3 ㅇㅇ 121.154 2019-01-06 1
91859 일반 취향차이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이해안되는 커미션 3 ㅇㅇ 175.223 2019-01-06 0
91858 일반 "이 일이 끝나면 파딱의 절반은 살아남을 것이다." 7 GEORGIA 2019-01-06 15
91857 일반 정치공세 마이너 갤러리 2 ㅇㅇ 125.129 2019-01-06 0
91856 일반 강좌에 쓸 소품이 마땅치가 않네 4 냐르 2019-01-06 0
91854 일반 탈갤 7 Ciao 2019-01-06 0
91853 일반 나는 h방에 차렷 와도 상관없는데 12 Kcalb02 2019-01-06 0
91850 일반 나도 가끔 커미션했었는데 2 JinSilly 2019-01-06 0
91849 일반 밑에 갱갱 거리는데 케모노갱이뭐임? 1 아이 121.191 2019-01-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