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의미없는 삶은 살고싶지않았어
글쓴이
ㅂㅂ
추천
1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0501
  • 2019-01-05 00:23:31
  • 211.36
							

내가 하는 일에 의미가 있었으면 했어

내가 의미있는 사람이였으면 바랬고

내게 의미있는 사람들이라 생각하고싶었어

그렇게라도 버티고싶었고 참고견디고싶었어

내가 이런글을 쓰는것에대한 의미도 있었으면하고

조금이라도 스스로를 위안삼고싶었어

몸상태는 점점 망가지고 나혼자로서는 버티기힘들어 약과 상담으로 겨우겨우 버티고있었지만

입원권유까지 받으면서

내 자신에대한 한심함에 자기혐오만 커지게되네

요즘자주 이 갤러리에 이런 우울한글만써서

이걸로 불편해할 다른갤럼들에게는 정말미안해

누군가는 알아주었으면하는 내 이기심에 격려해주는 갤럼들에게 너무나 고맙고도 항상미안해..

ㅇㅇ 우울증갤 ㄱ 223.62 2019.01.05 00:28:22
ppd 이거 어제본거같은데 2019.01.05 00:42:10
yooo 브얄챗 들어가서 상담도 할 수 있는 좋은 친구를 사귀어보자 - dc App 153.157 2019.01.05 01:14:27
Wolfs 전문가는 확립된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사람들이야.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봐. - dc App 2019.01.05 01:43: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2820 일반 않이 왜코드걸어요 ㅡㅡ 질문하로 들어온건데 6 ㅇㅇ 61.83 2019-01-07 0
92815 일반 진정하고 의견 뒤에 근거를 제시해야 한다 7 ㅇㅇ 221.139 2019-01-07 7
92814 일반 코드 길게함 걸어줘라 할구 2019-01-07 0
92813 일반 이케멘 연구원 신사에잇내 6 chunsia 2019-01-07 0
92811 일반 나 다시하고 클론있는거몰라서 복제당했는데 1 읭읭이 2019-01-07 0
92810 일반 아 이게킷슈였어? ㅇㅇ 61.83 2019-01-07 0
92806 일반 할짓이 없는거냐? 1 ㅇㅇ 223.33 2019-01-07 0
92805 일반 유동코드 안거는 이유가 뭐냐 아리수챤 2019-01-07 3
92800 일반 느그 그룹으로 꺼져라 분탕새끼야 ㅇㅇ 117.111 2019-01-07 2
92799 일반 유동코드 =>고닉수 증가 1 ㅇㅇ 61.83 2019-01-07 1
92796 일반 걍 유동 코드 걸어 ㅇㅇ 121.176 2019-01-07 2
92794 일반 테러범들 한번만나보고싶지않냐 ㅇㅇ 61.83 2019-01-07 0
92792 일반 내가아는 여자들 대부분 퍼블릭에서 말 안하더라.. 8 JinSilly 2019-01-07 0
92790 일반 분탕좀 그만두고 사쿠라 야외노출이나 봐라 4 yooo 1.225 2019-01-07 0
92788 일반 외국인들 아바타 복사에 한이라도 맺친듯 3 하늘 116.39 2019-01-07 0
92786 일반 아무리 여왕벌같아 보여도 남들한테 피해만 안주면 상관없음 1 할구 2019-01-07 0
92785 일반 저 고닉이 불지른건 맞지않노?? 2 ㅇㅇ 175.223 2019-01-07 6
92784 일반 제발 구원☆☆☆☆☆좀해죠!!!!! 1 하나시로 61.82 2019-01-07 0
92783 일반 자기 게시물에 누가 댓글단거 강제로 못지우냐 5 ㅇㅇ 211.36 2019-01-07 0
92781 일반 임시로 링크 좀 막아둠 2 늑대소녀 2019-01-07 0
92780 일반 여자들은 자의든 타의든 여왕벌이 될수밖에 없다 ㅇㅇ 2019-01-07 0
92778 일반 나도 사실 여왕벌임 5 읭읭이 2019-01-07 0
92777 질문 친절주의)아바타 효과만드러보고시픈데요 ^^ 질문좀요 11 ㅇㅇ 61.83 2019-01-07 0
92775 일반 제발 나 좀 구원☆☆☆☆☆☆해죠 5 하나시로 61.82 2019-01-07 0
92773 일반 사쿠라 캐릭 너무 귀엽던데 나 페도아니지? 10 ㅇㅇ 112.161 2019-01-07 1
92772 질문 할수잇냐고 렉유발시키는거 시발련들아 6 ㅇㅇ 61.83 2019-01-07 0
92770 일반 지금 그 그룹에서 링크 찍었음 4 ㅇㅇ 117.111 2019-01-07 1
92769 일반 통피 차단하면 유식이형이 갤 폐쇄시킴? 4 ㅇㅇ 121.176 2019-01-07 0
92767 일반 왜 항상 내가 일하거나 텍스쳐 만들고 오면 갤이 불타있냐 8 GEORGIA 2019-01-07 1
92766 일반 저 킷슈 어차피 못쓰는거아님?? 15 JinSilly 2019-01-07 0
92765 일반 케헤헤 삿다 헤헤헤 6 카디아. 2019-01-07 2
92763 일반 지나가기만해도 렉유발시킬수잇나 1 ㅇㅇ 61.83 2019-01-07 0
92761 강좌/정보 아바타 만들래? - 1. 준비물 14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7 22
92760 일반 이링크 뭔데 씹세끼야 2 ㅇㅇ 61.83 2019-01-07 0
92759 일반 솔까말 지금같은 상황이면 유동코드 30자 인정 4 할구 2019-01-07 0
92758 일반 이거 슈발 어캄 6 Alex7756 2019-01-07 0
92757 일반 이제 칸나에서 사쿠라냐 ㅅㅂ 페도새끼들 6 읭읭이 2019-01-07 0
92756 일반 솔직히 차단하면 ㅇㅇ 한명만 더 늘 뿐인데 12 늑대소녀 2019-01-07 0
92755 일반 와 저 링크 뭐임? 8 카디아. 2019-01-07 0
92754 일반 주딱련아 링크뿌리는새끼 최신글 거슬러올라가고있다 ㅇㅇ 2019-01-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