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케맨이 뭔지 물어봤었는데 직접 보니까 바로 알겠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0455
  • 2019-01-04 18:57:21
  • 115.20
							
이제 몇번 안해본 늒네인데 얼마 안해봐서그런지 남들은 여케로 굵은목소리 잘만 뽑아내는데 나는 아랫도리 달랑거리면서 여케쓰기 조금 부담스러워서 조그만 토끼 아바타를 쓰는중이야
게임에서마저 히키찐따아니랄까봐 사람 너무 많으면 대화끼기 힘들어서 새벽에 걍 사람 한자릿수인 신사 들어가봤는데 내가 귀여운 동물 아바타니까 여자인 줄 알았는지 파란 교복입은애가 애기공주님~ 애기공주님~ 하면서 쫓아오더라
바로 뒤돌아서 안그래도 내 목소리 중저음인데 목소리 제대로 들려줄까 하다가 그냥 존나뛰어서 도망갔는데
애기공주님~ 도망가도 소용 없어요~ 하는순간 존나빡쳤다가
힘들게 참고 포탈타고 도망갔다...찐따 브붕이 너무 힘들었다 진짜

DDos 2019.01.04 18:57:58
ppd 2019.01.04 19:03:48
Misaring ㅋㅋㅋㅋㅋ - dc App 2019.01.04 21:52: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3570 일반 킷슈 모델 만드는 사람 개쩌는거같다 10 그흐즈 2019-01-08 3
93569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ㅇㅇ 175.223 2019-01-08 1
93568 일반 라무네 빤스단은 언제부터 생겼더라... 5 아이리네 2019-01-08 0
93567 일반 설마 븨알챗 캐릭터 표정 변화 표정 인식은 아니지? 4 란코링 2019-01-08 0
93566 일반 모댈링 커미션 그냥 파는게이득아님? 7 ㅇㅇ 211.218 2019-01-08 0
93565 일반 라무네 빤스단은 이 짤로 요약 가능 5 GEORGIA 2019-01-08 1
93564 일반 급궁금한데 ㅈ목기준이 6 JinSilly 221.153 2019-01-08 0
93563 일반 40쓰레드이상이면 겜이안됨 5 후토 2019-01-08 0
93561 일반 껄룩이 로 보는 라무네 4 ㅇㅇ 175.223 2019-01-08 0
93560 일반 막 존나 시끄러운거 트는애들 빨리 차단하는 요령있나 1 유입좆초딩 2019-01-08 0
93559 일반 주력은따로있어야제맛이지 후토 2019-01-08 0
93558 일반 컴바꾸고싶다 sapphier 2019-01-08 0
93557 일반 버츄얼아이돌하고싶다 dd 116.38 2019-01-08 0
93556 일반 바이브 살거면 프로가 낫겠지? 9 세인。 2019-01-08 0
93555 일반 좋다 간다 ㅋㅋㅋ 10 후토 2019-01-08 3
93554 일반 디씨 개조아~ 7 ㅇㅇ 39.7 2019-01-08 0
93553 일반 님들이 좋아하는 도촬사진. 6 Huntere 2019-01-08 0
93552 일반 여자앉기 성공 4 dd 116.38 2019-01-08 0
93551 일반 디시 증후군 걸린거같다 18 츄르 2019-01-08 2
93550 일반 저작권 지키미 열심히하고있네 4 ㅇㅇ 219.251 2019-01-08 0
93549 일반 그래픽카드 다시삿엇는데 11 liar 2019-01-08 0
93548 일반 VR챗 하고 문과라서 슬픔 12 Kcalb02 2019-01-08 0
93547 일반 작년 8월쯤에 산 1070중고로 팔고 2060으로 갈까..? 7 린코 2019-01-08 0
93546 일반 솔직히 브알챗하면서 욕심만 버리면 무료로도 즐길 수 있지 않냐 5 우콘쨩 2019-01-08 0
93545 일반 VR챗개재밌네 6 ㅇㅇ 211.226 2019-01-08 0
93544 일반 히틀러빵 4 ㅇㅇ 220.74 2019-01-08 4
93543 일반 너무 귀여워♥ 14 아라이상 2019-01-08 3
93542 질문 구매까지 했어요 9 liar 2019-01-08 0
93541 일반 회사에서 올리는 야짤 3 Huntere 2019-01-08 0
93540 일반 갤만오면 떡밥보느라 글을못쌈 2 sapphier 2019-01-08 0
93539 일반 끝난 장작에 미안한데 친목 떡밥은 왜 터진거야? 8 GEORGIA 2019-01-08 0
93538 일반 이케맨의 양면. 7 Huntere 2019-01-08 0
93536 일반 kutg는 또 뭐야 3 ㅇㅇ 110.70 2019-01-08 0
93535 일반 부스 샤로 뭐로검색해야나오나요 4 liar 2019-01-08 0
93534 일반 지금까지의 갤을 보면 아바타만드는 애들 대부분이 5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8 0
93533 일반 갤럼들 찾아가서 이케맨대사치면 재밌음 5 ㅇㅇ 2019-01-08 0
93532 일반 진짜 회사 좆같다 ㄹㅇ 3 초보자아 2019-01-08 0
93531 일반 그러고보니 민마우스도 뭉쳐다니던데 9 우콘쨩 2019-01-08 0
93530 일반 VR스샷들 한번씩 죽 둘러보니까 추억놀이 쩐당 ㅠ 3 ㅇㅇ 220.121 2019-01-08 0
93529 일반 커미션으로 불타는거 매우 좋은 현상임 5 ㅇㅇ 110.70 2019-01-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