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알챗 800시간 짧은 시간이지만 그동안 겪었던 느낀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0366
  • 2019-01-04 13:59:41
  • 183.91
							

처음 시작했을때 ㅅㄹㄷ가 영상 올리기전부터 시작하다가 좀 안하고 한 사람이라서 1세대 갤럼임

일단 처음 했을때 아무것도 모른채 월드 이동 하는거만 알고 다니다가 사람들 대화 하고있는데 난 진짜 혼자서 시작한거여서 듣기만 하다가 나 보길레 도망갔는데 그때부터 첫 지인이 생겼음

참고로 재팬은 아니고 사쿠라맵이였다 ㅋㅋ 밤날씨 벛꽃

그때 처음 한국인이랑 친해지고 대화했고 그 지인이랑 아직도 친구 돼있음

일단 그 이후로 내가 혼자 돌아다녀도 컨셉쟁이로 바뀌면서 아바타 크은거 갖고 재팬 슈라이 가서 끝까지 왔다 갔다 하면서 이 게임 캐릭 아바타 (당시 다크소울 아바타 최종보스아바타)

아는 애들 있으면 가서 비비고 놀고 했음

그때가 ㅅㄹㄷ 유명해져서 한국인 많았을때다

여하튼 놀다가 지인 외국인 생기면서 논 시점이고 그때가 제일 데스건 많으면서도 그랬던 시기였다.

하튼 한국인 친구들 막 사귀고 놀고 하다가 큰거 아바타 싫어하는 애들도 있을때여서 그때 작은 아바타로 바꿔서 돌아다녔어 그때가 미코 엄청 유명했을때인데

이때가 제일 좋았음

이때 내가 친해진 당시에 현재도 친한 지인들이랑 정모도 하고 놀고 지금도 가끔 레식 돌리는데 머더 자주함

여하튼 이때 지인들이랑 고민상담하고 서로 집 사정도 알고 진짜 좋을 시대였는데 그 이후가 많이 터진 시점이 되었더라

그 이후로 갤럼들이 싫어하는 호불호 유튜버 애들을 극혐 하는 애들도 생기고 아바타 편견에 신조어까지 생기면서 한국인 빠져나가고 ㅈ목충 씹선ㅂ 보ㅃㄹ 애들이 남아지고 버라이어티한 시간이 되었더라고 참고로 난 이때당시 많이 바빠서 거의 안들어왔고

여하튼 그러면서 지금 딱 800시간 넘어가지는 시점으로 되는데 적은 시간이지만 겪은것도 많고 바뀐것도 많고

그냥 겪어본것좀 적어봤음

- dc official App
댓글이 없습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1141 일반 진짜 병신들인게 지들이 다인줄암 ㅇㅇ 123.213 2019-01-06 0
91139 일반 주딱 그새끼 결국 트위터가서 갤까네 ㅋㅋㅋ 1 ㅇㅇ 175.223 2019-01-06 4
91138 일반 저작권보다 우선시해야하는거는 10 댕타 2019-01-06 0
91137 일반 처분은 기다리겠다 하지만 내가 얼마를벌고 여태껏 내가 얼마해먹었는지 비밀 ㅇㅇ 203.90 2019-01-06 1
91136 일반 여긴 원래 이렇게 자주불타냐 10 ㅇㅇ 119.202 2019-01-06 0
91135 일반 공지언제다내려갔냐 블랜더좀 만져보고 있었는데; 1 ppd 2019-01-06 0
91134 일반 갤1주 야짤 거리며 물고빨던 고닉들 어디감? 4 ㅇㅇ 223.38 2019-01-06 3
91133 일반 너네들 조심해라 ㄷㄷ 3 ㅇㅇ 211.229 2019-01-06 0
91132 일반 사과문을 분석해보자 4 ㅇㅇ 203.90 2019-01-06 0
91131 일반 저거 진짜였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 118.32 2019-01-06 0
91129 일반 시발 진짜 이해 안가는게 3 ㅇㅇ 123.213 2019-01-06 15
91128 일반 ??? : 내가 잘못해서 적을 만든적은 거의 없음 ㅋㅋ 4 ㅇㅇ 175.223 2019-01-06 13
91127 일반 모모야 눈팅하면 이것좀봐라 2 ㅇㅇ 203.90 2019-01-06 0
91126 일반 라무네 C 눌러서 앉은 모습 스샷 8 Misaring 2019-01-06 8
91125 일반 디씨갱 1 ㅇㅇ 117.111 2019-01-06 1
91124 일반 ㅁㅊ 팬티가 안된다니 3 ITOAR 2019-01-06 0
91123 일반 트위터에 이런거 돌아다님 1 887ㅗㅎ 211.207 2019-01-06 1
91122 일반 장작좀 태워봅시다. 7 DeLruty 2019-01-06 0
91121 일반 진작에 이리 됐어야했는데 갤1주라고 물고빨던 새끼들 때문에 ㅇㅇ 223.38 2019-01-06 7
91120 일반 그 새끼 사과문 16 ㅇㅇ 211.49 2019-01-06 11
91119 일반 뒤에서 말하지말고 앞에서 해보란말이양! 7 ㅇㅇ 2019-01-06 9
91118 일반 님들 욕하지 마셈 2 ㅇㅇ 123.213 2019-01-06 6
91117 일반 현상황 주딱과 파딱과 팬클럽 13 ㅇㅇ 175.223 2019-01-06 14
91116 일반 디시갱 공용 아바타 2 ㅇㅇ 223.38 2019-01-06 0
91115 일반 아니근데 수위 어디까지 지켜야함? 3 츄르 2019-01-06 0
91114 일반 '그 팬클럽' 175.223 2019-01-06 0
91113 일반 씨모모가 지혼자 몰래했으면되는데 까이는이유는간단함 2 ㅇㅇ 203.90 2019-01-06 4
91112 일반 주말 늦게 온 병신들아 내가 정리해줌 들어와라 3 ㅇㅇ 175.223 2019-01-06 7
91110 일반 카르텔 만들자 ㅇㅇ 123.213 2019-01-06 1
91109 일반 병신이 까일때가 언제인줄 아나..? 3 ㅇㅇ 39.7 2019-01-06 0
91108 일반 응~ 느억맘 베트남 액젓~ ^^ 3 ㅇㅇ 2019-01-06 1
91107 일반 2019-01-06 그그룹으로 부터 점령했다 1 ㅇㅇ 203.90 2019-01-06 1
91105 일반 그 팬클럽은 또 뭐야 ㅇㅇ 175.223 2019-01-06 0
91104 일반 팬클럽은 뭔데 또 씨발 6 magicatz 2019-01-06 2
91103 일반 실시간 트위터 검색하면 개꿀잼임ㅋㅋㅋ 4 ㅇㅇ 39.7 2019-01-06 0
91102 일반 디시인사이드 갱 출범합니다 ^^ 3 ㅇㅇ 223.38 2019-01-06 0
91101 일반 솔직히 아바타 블프 따서 가져가는 새끼들이나 1 ㅇㅇ 123.213 2019-01-06 0
91100 일반 방금 짤린거 두번째 뭔데 1 yooo 153.217 2019-01-06 0
91099 일반 야짤글 진짜 늦게 자르네 ㅇㅇ 2019-01-06 0
91097 일반 쉴드치는 댓글 보다가 소름돋는 문구 봤음 ㄷㄷ 5 ㅇㅇ 175.223 2019-01-06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