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알챗 800시간 짧은 시간이지만 그동안 겪었던 느낀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0366
  • 2019-01-04 13:59:41
  • 183.91
							

처음 시작했을때 ㅅㄹㄷ가 영상 올리기전부터 시작하다가 좀 안하고 한 사람이라서 1세대 갤럼임

일단 처음 했을때 아무것도 모른채 월드 이동 하는거만 알고 다니다가 사람들 대화 하고있는데 난 진짜 혼자서 시작한거여서 듣기만 하다가 나 보길레 도망갔는데 그때부터 첫 지인이 생겼음

참고로 재팬은 아니고 사쿠라맵이였다 ㅋㅋ 밤날씨 벛꽃

그때 처음 한국인이랑 친해지고 대화했고 그 지인이랑 아직도 친구 돼있음

일단 그 이후로 내가 혼자 돌아다녀도 컨셉쟁이로 바뀌면서 아바타 크은거 갖고 재팬 슈라이 가서 끝까지 왔다 갔다 하면서 이 게임 캐릭 아바타 (당시 다크소울 아바타 최종보스아바타)

아는 애들 있으면 가서 비비고 놀고 했음

그때가 ㅅㄹㄷ 유명해져서 한국인 많았을때다

여하튼 놀다가 지인 외국인 생기면서 논 시점이고 그때가 제일 데스건 많으면서도 그랬던 시기였다.

하튼 한국인 친구들 막 사귀고 놀고 하다가 큰거 아바타 싫어하는 애들도 있을때여서 그때 작은 아바타로 바꿔서 돌아다녔어 그때가 미코 엄청 유명했을때인데

이때가 제일 좋았음

이때 내가 친해진 당시에 현재도 친한 지인들이랑 정모도 하고 놀고 지금도 가끔 레식 돌리는데 머더 자주함

여하튼 이때 지인들이랑 고민상담하고 서로 집 사정도 알고 진짜 좋을 시대였는데 그 이후가 많이 터진 시점이 되었더라

그 이후로 갤럼들이 싫어하는 호불호 유튜버 애들을 극혐 하는 애들도 생기고 아바타 편견에 신조어까지 생기면서 한국인 빠져나가고 ㅈ목충 씹선ㅂ 보ㅃㄹ 애들이 남아지고 버라이어티한 시간이 되었더라고 참고로 난 이때당시 많이 바빠서 거의 안들어왔고

여하튼 그러면서 지금 딱 800시간 넘어가지는 시점으로 되는데 적은 시간이지만 겪은것도 많고 바뀐것도 많고

그냥 겪어본것좀 적어봤음

- dc official App
댓글이 없습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1458 일반 커미션 사기꾼 요약 11 케모노 114.202 2019-01-06 4
91457 일반 주딱 교체된김에 새 방침좀 잡아보자 5 ㅇㅇ 125.129 2019-01-06 0
91454 일반 네덕은 탄압 안된다!!!!!!! 7 JinSilly 2019-01-06 0
91453 일반 .......잠깐 놀다오니 방뇨가 갤주됬네 9 vrchat 2019-01-06 0
91452 일반 갤주 탈갤하고 ㅇㅇ 223.62 2019-01-06 1
91449 일반 갤이 많이 변해있네요.ㄷ 4 현이.ver 2019-01-06 0
91448 일반 아됐고태보해 11 아스테리 2019-01-06 0
91447 일반 탈갤해 ㅇㅇ 39.123 2019-01-06 3
91446 일반 갤주야 저새끼가 계속 팬티짤이라고 몰아가는데 3 ㅇㅇ 39.7 2019-01-06 0
91445 일반 일베충 병먹금하셈 2 ㅇㅇ 106.102 2019-01-06 2
91444 일반 그러고보니 차단 풀렸네 2 yooo 218.232 2019-01-06 0
91443 일반 킷슈교류회는 없냐 2 아스테리 2019-01-06 0
91442 일반 새 갤주왔으니 새 교류회는 내가 끊는다 ㅇㅇ 175.223 2019-01-06 1
91441 일반 닉언 좆목 오지네 소리랑 탄압 오지네 소리 구별법 1 ㅇㅇ 175.223 2019-01-06 1
91440 일반 차단 남발하지는 말자. 13 검은연 2019-01-06 5
91439 일반 야이 애미뒤진 오타쿠새끼들아 3 ㅇㅇ 210.97 2019-01-06 0
91437 일반 꼬마키 저거 던갤출신이더라 11 ㅇㅇ 125.180 2019-01-06 4
91436 일반 윾동 싹다 사라졌누 1 ㅇㅇ 61.83 2019-01-06 0
91435 일반 진정하고 꼴리는 짤 보고가라 19 죽은참새 2019-01-06 0
91434 일반 여기 난장판이기는 해도 3 xegns 2019-01-06 0
91433 일반 중요부위노출만 아니면 괜찮다는데 2 magicatz 2019-01-06 0
91431 일반 움짤 뭘로 만드렁? 7 Ƶᴇɴᴏɴ 2019-01-06 0
91430 일반 근데 고닉 ㄱㄹㄴ 저새끼는 진성페도새끼임? 5 ㅇㅇ 39.7 2019-01-06 0
91428 일반 원래 둘셋이 불붙으면 로갓하고 신경긁으면서 3 꼬마키` 2019-01-06 0
91427 일반 근데 최적화 등급 솔직히 의미 없는듯 2 SeolY 2019-01-06 0
91426 일반 새파딱은 시우호키는 봐주냐 3 ㅇㅇ 175.223 2019-01-06 0
91425 일반 어디갤가나 유동새끼들논리 똑같누 ㄹㅇ루 10 아스테리 2019-01-06 1
91424 일반 음란성 선정 기준으로 짜르는건 파딱마다 기준이 다 다르긴함 7 GEORGIA 2019-01-06 0
91423 일반 흥갤 100위는 첨보네 4 JinSilly 2019-01-06 0
91422 일반 새주딱도 좆목라인? ㅇㅇ 39.123 2019-01-06 0
91421 일반 평소에 실명고닉으로 겜하고 디씨하는데 2 ㅇㅇ 39.112 2019-01-06 0
91420 일반 포도탈갤해 ㅇㅇ 39.123 2019-01-06 1
91419 일반 좆목인지아닌진 둘째치고 3 ㅇㅇ 175.223 2019-01-06 0
91418 일반 아니 주딱은 그래 포도 안짜르는거 이해는 해볼만함 4 ㅇㅇ 2019-01-06 8
91416 일반 아바타 최적화 다이나믹본 좀만 넣어도 씹창나넹 13 쉔가오랜 211.36 2019-01-06 0
91415 일반 ㅅㅂ들아 싸우지좀마 3 하루사메 2019-01-06 2
91414 일반 좆같은떡밥 들고와서 장작넣는 유동새끼에 욕박은게 좆목되누ㅠㅠ 9 아스테리 2019-01-06 0
91413 일반 한숨 자고 일어나니까 주딱 바껴있네 ㅇㅇ 121.176 2019-01-06 0
91410 일반 밥먹고 왓더니 이게 뭔 일임 4 냐르 2019-01-06 0
91409 일반 개추하자 파딱아 1 ㅇㅇ 106.102 2019-01-06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